본문 바로가기

OS

【 20220116 】 커플 에이드

더보기

님캐랑 내캐랑 식당 갔는데 직원이 '커플분에게는 에이드 2잔을 드리고 있습니다.' 라고 말한다면 어떤 반응인지 알려줘요

 

 

올리버가 시큰둥하게 "아니다." 하는데 옆에서 에스메랄다가 "맞아요!!! 우리 커플 맞아요!! 두 잔 주세요!!"하는 목소리에 묻혀버리지 않을까

올리버는 쏘아보겠지만 에스는 누이 좋고 매부 좋고 좋은 게 좋은거지~ 하고 방실거릴 듯

 


 

 

【 20220117 】 장발 트레틀

더보기

 

AJ

👀👀👀👀👀💨💨💨💨

 

뭐야 왜 도망가요

 

AJ

상상의 나래 펼치러 튀었어요 (?)

그래서 (키 겁나 큰) 애기 머리 묶어주시나여

 

ㅋㅋㅋㅋ

앗 올리버 머리가 기니까 에스가 손질해주는 거 상상했는데

에스 머리도 손질해줄 수 있지

 

AJ

올리버가... 에스한테 머리를 순순히 내어줄리가 없으니까요... 저도 모르게 그만(...)

 

그럼 에스 머리도 순순히 손질해주게요 ㅋㅋㅋㅋ

츤이 99%긴 하지만 데레도 있긴 하다구요 왜 그... 중간에 다른 놈 나타났을 때 에스가 안으니까 반박하려다 멈췄던 것처럼... 그래도 나름 질투랑 물밑집착도 하기는 한달지...

 

AJ

그치만 이쪽은 상대가 엉망진창 만들어도 좋아할 놈이고 그쪽은 아니자나욬ㅋ ㅋㅋㅋㅋㅋㅋ 물밑집착 어 쫌 조은데,,,?

 

좀 그거죠.. 사냥개는 사냥개인데 주인한테도 되게 싸납게 크르릉거리면서도 진짜 달려들거나 물지는 않고, 손길 뻗어서 쓰다듬으면 그 상태로 쓰다듬을 당하기는 하는 놈 ㅋㅋㅋ 근데 주인이 떠나고 혼자 남으면 집 한구석에 남아서 언제 오나 기다리다가, 돌아오면 달려가서 꼬리치는데 여전히 짖는.

 

AJ

어휴 울 올리버 정말 알면 알수록 앙큼하다니까... 역시 잔뜩 혼내줘야만 (철컥)(이거아님)

목줄 채워도 되나여 흑흑 주인이 되고 싶은 건 아니고 그냥 기르고 싶어요 (???

 

(철컥? 총인가 그럴수있지)

ㅋㅋㅋㅋㅋ 이미 기르고 있지 않으시나요 유용한 사냥개랍니다 심지어 크리쳐잖아요 목줄 내밀면서 차줘 하면 짜증은 내겠지만 차긴 함

ㅋㅋㅋㅋ 네 뭐 크리쳐 상태라면 본인도 납득을 한다네요

아니 에스 그 목걸이가 그 목걸이가 아닐 텐데 ㅋ ㅋㅋㅋㅋ 귀까지 쓰고 있는 거 보면 올리버 얼굴이 혐으로 바뀌어버려요... 도대체 어디에서 주워온 쓸데없는 물건이냐면서..

 

AJ

올리버 우리 커플목걸이~~~ ☺☺ 하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 머리띠 쓰자고 올리버 귀머리띠도 준비해오기^^ 아 혐오하는 얼굴 ㅉㅏ릿행

 

ㅋㅋㅋㅋ 올리버 도망갑니다 아니면 살상탄 겨눌지도 ㅋㅋㅋ 그거 씌우기만 해보라고 협박도 하고,, 개목걸이 디자인 다른걸로 나란히 차고 있으면 웃기겠네요 ㅋㅋㅋㅋ

 

AJ

그거 일반인한테 쏘면 죽는 거 아니냐구욬ㅋㅋㅋㅋㅋ 아앙대 우리 에스 키만 큰 애기란 말이야,,, 그치만 혐오하는 얼굴로 고양이 머리띠라던지 쓰고 으르렁 거리고 있으면 재밌을거 같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올리버목에 하늘색 개목걸이 채워야만이 ㅎㅎ

 

ㅋㅋㅋ 진짜 쏘진 않죠

올리버를 의한 하늘색 개목걸이와 동물귀(와 빡친 올리버)... 근데 왜 하늘색이죠? 에스의 색이라서?

 

AJ

당연하죠 에스색이니까 하늘색~~!!~!~!~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앗쉬 개귀여워 저장꾸욱... 진짜 새침하네 울(아님) 애기(아님)

 


 

 

【 20220425 】 #자캐와_맘찍캐의_관계에_대한_개인적_해석을_말해본다

더보기

 

[올리버-에스]

 

아 ㅋ 얘넨 딱 츤츤츤데레(거의 시발데레임)와 황금드릴이죠 ㅋ 올리버는 분명 단순히 임무를 같이하는 파트너라고만 인식하고 있었는데, 에스가 계속 난 네가 좋아! 라면서 쫓아다니니까 귀찮음이 커지는 한편 점점 정이 붙은 게 분명함.

 

사실 올리버도 알고 있는 건, 에스가 아니면 성격 개차반인 자기랑 친구해줄 사람은 물론 좋아해줄 사람도 없다는 거. 그래서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에스에게 집착하게 되었다는 해석이다.

 

에스는 아기오리의 각인효과 같은 걸로 올리버를 따라다니고 있다고는 하셨는데 갠적으론 에스도 올리버가 틱틱거릴 거 다 틱틱거리면서 챙겨주긴 또 다 챙겨준다는 걸 눈치챈 게 아닐까? 자신을 미워만 하는 사람을 그렇게 따라다닐 순 없는 거니까.

 

둘의 관계는 기이하게도, 서로에 대한 절대적 신뢰 위에 세워져 있고, 겉보기엔 에스>올리버의 일방적 호감처럼 보이지만 까보면 올리버>에스로의 집착도 내재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 20220509 】 서적 '올리버/에스메랄다'를 펼쳐봅니다

더보기

 

AJ

빔님 올리버주세요

 

서적 【올리버 밀러】를 펼쳐봅니다.

 

첫 문장 ::

『나는 폭력을 좋아하지 않는다.』

 

마지막 문장 ::

『영원이 거짓이라도, 너를 믿어.』

#shindanmaker #당첫마

https://kr.shindanmaker.com/1080706

올리버 드리겟습니다

근데 이거 보세요 아지님

올리버가 영원은 믿지 않아도 에스는 믿는대요

 

AJ

와씨 진단이 이렇게 또 서사를 쌓아주네............... 올리버 이 츤츤데레녀석.........

 

츤츤데레라도 사랑은 하고싶어.mov

 

AJ

근데 폭력을 좋아하지 않는다구요? (터져나가는 에스 봄)(안 봄)

 

저 저거 다음 문장 알아요

 

나는 폭력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대화가 좋다.

그리고 이게 내 대화법이다.

(총 꺼냄)

 

AJ

젠장

그럴듯해서 더 열받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가슴팍 벌려라 진심 들어간다 (탄알 장전하며)

 

AJ

암만 울 애라도 순순히 맞아주겠냐구요ㅠㅠㅠㅠ 총구 옆이든 위로 탁 쳐내고 올리버 손목 터업~ 잡아야지~

 

ㅋㅋㅋㅋ 성난 공주 진정(?)시키는 에스쟝

직후에 올리버 표정이 짱난단 표정 되는 거 불 보듯 뻔한 일이죠

 

AJ

그래도 좋다고 실실 웃으면서 안아줄거애오 그렇게나 몸의대화를원하는 거냐구~~~ (그리고 한대 얻어터졌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오냐 몸의 대화좀 해보자 하면서 때리는 올리버 ㅋㅋㅋㅋㅋㅋ

에스가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라고 하고서 생각해보니 뭔가 부끄러워서 그런 거였으면 귀엽겠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무의식적으로 반응하다가 좋아하는 걸 들켰는데 에스가 올리버 역시 내가 좋은거지! 했다든가 ㅋ

 


 

 

【 20220515 】 해시태그 #운전 #목소리 #손목

더보기

 

AJ

에스메랄다의 오늘 풀 해시는

자캐들의_운전_매너

어느날_목소리가_나오지_않는다면_자캐는

자캐의_손목은

#shindanmaker #오늘의_자캐해시

 

자캐들의_운전_매너

: 면허 없음. 초보운전 딱지 이따시만하게 붙이고 앞만 보고 밟는다.

 

어느날_목소리가_나오지_않는다면_자캐는

: 에스는 왠지 모르겠지만 목소리가 안 나와도 시끄러울 것 같음

 

자캐의_손목은

: 단련이 잘 되어 보기보다 두껍고 튼튼~ 힘을 써야해서.

 

 

ㅋ 절대 에스한테 운전대 안 맡겨요 항상 올리버가 운전대 잡기... 에스가 운전할래 하면 미쳤어? 하고 끌어내요 ㅋㅋㅋ

목소리 안 나와도 행동으로 부산스럽고 시끄러워서.. 올리버 첫날은 '조용하네' 하다가 둘째날부터 "시끄러워." 할듯. 에스가 억울해하는 모습이 선하네요 귀여워

 

아 손목 레알

올리버보다 에스 손목이 두꺼울듯

올리버 손목은 그냥 평범한? 두께라면 에스는 튼실할 것 같네요 ㅋ 에스가 공주라 부르는 이유가 있는것인가,,,

 


 

【 20220723 】 갑자기 귀농썰, 갑자기 간호썰

더보기

 


저 오늘 계정 정리하면서 커미션 하나를 봤는데 그걸로 OS 찜쪄먹었어요.

신청서 쓸 기력이 없어서 머릿속으로나마 음 테이스티 함

시골 어느 한적한 농가, 밀밭이나 옥수수밭 가운데에서 올리버를 번쩍 안아들고 해맑게 이제 위에 잘 보이지? 라고 하는 에스

긴 머리 포니테일로 질끈 묶고 건장한 몸뚱어리로 아낙처럼 열심히 일하는 올리버에게 공주님 새참 배달왔습니다 하고 수박 한 통 들고 달려오는 에스

그리고 수박은 도구 없이 에스의 손날로 깨졌다고 함

 

AJ

(쏟아지는 귀농썰 정신없이 퍼먹기)

맨손으로와구와구

 


 

서로가 아픈 날의 os

올리버는 에스가 아프면 틱틱대면서도 죽도 손수 해주고 물수건도 던져(올려)주고 할 건 다 합니다. 매 시간 열도 체크하고.

 

쓰다보니 올리버 나름 살림꾼이네

어쩔 수 없지 자취경력이 길다

 

AJ

물수건 왜 던져요 우앵

근데 물에 안 담가버리는 게 다행일지도 (?)

에스는 올리버가 기침 쫌만 해도 침대에 반감금 해놓고(?????) 밥 떠다 먹여줘 옷도 갈아 입혀줘 물수건으로 몸도 닦아줘 다 할 듯... 근데 이제 저 기침이 사실 아파서가 아니라 사레 들려서 기침한 거였음.

 

아 개웃기네 ㅋ 물에 담가버린대 물론 씻겨야 한다면 그럴 수 있다는 점이 더 웃겨요

 

올리버 미친 거 아냐!? 하는 눈으로 경악스럽게 쳐다보면서 아픈 거 아니라고 그만 좀 하라고 노발대발 화내요

지쳐버린김아지

 

AJ

아픈 게 부끄러워서 그래? 하면서 일어나려고 하면 밀어 넘어뜨리고 나오려고 하면 다시 방에 가두고 반복하다 결국 폭발한 올리버한테 얻어맞을 운명이죠

 

에스 때문에 더 머리 아파하다가 열 뻗쳐서 돌아버리면 밀어 눕힐 때 끌어당겨서 키스해버리고 이제 나 너한테 옮겼다, 됐지? 하고 짜증스럽게 말하고 방 나가버려요

근데 에스 올리버가 때린다고 맞을 위인인가

지쳐버린김아지

 

AJ

아픈 (다고 믿는) 사람이 때리는데 어케 반항해여ㅠㅠㅠ 아파서 그런가 손에 힘도 없는 것 같다고 콩깍지 발언이나 해야지... 그렇게까지 단호하게 자리 피하면 입술이나 슥슥 닦으면서 보내주긴 하는데 한동안 옆에서 계속 알짱거릴듯 ㅋㅋㅋㅋㅋ 진짜 안 아파? 하면서... 너때문에아픈거야에스야...

 

아나 ㅋㅋㅋㅋㅋㅋ 그쯤되면 올리버 찐으로 열불뻗쳐서 드러누울 걸요 ㅋㅋㅋㅋㅋ 안 아프다고 수십 번 대답하다가 자꾸 그러면 너 떼어놓고 병원 가서 입원해버릴 거라고 해요 (물론 안시켜주겠지만)

지쳐버린김아지

 

AJ

왜요 나름 걱정하는 아긔멈머인데ㅠ 왜 울 멈머를 두고 입원을 하려고 하는 거지? 아지는 이해를 할 수가 업어. 근데 그 협박 나름 잘 먹혀서 덜 괴롭힐 것 같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올리버 귀찮기 싫으면(아푸지마~~~

 

멈머가 이제 좀 슈퍼 호위견이 되는 느낌 ㅋㅋ 올리버도 진짜 입원해야지 생각한 게 아니라 이 정도면 에스한텐 먹히겠지... 란 생각으로 한 거죠. 그리고 들어맞았다... 올리버 에스를 잘 아는군.

한번 그런 일 있고 나면 이제 진짜로 아플 때도 골치아파질까봐 꼭꼭 숨기고 다닌다네요

 


 

 

【 20220829 】 #자캐의_맘찍캐를_부르는_호칭

더보기

 

올리버 → 에스

평소 : 야, 에스, 에스메랄다

화났을 때 : 바보가, 멍청아, "에스..." (참음)

원망할 때 : 에스를 원망하는 모습이 떠오르지 않지만 아마도 에스메랄다 또는 개새끼 / 슬퍼서 원망한다면 에스메랄다

기쁠 때 : "에스." (누가 봐도 기분 좋아 보임)

부탁할 때 : 짧고 빠르게 "에스,"

잘못했을 때 : 인정하지 않지만, 인정하게 되면 에스메랄다

음주 : 에스, (놀리듯)멍멍이, 퍼렁이, 키큰놈 등 그때그때 나오는 말

 

AJ

퍼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터짐

 

퍼렁퍼렁하잖아요 ㅋㅋㅋㅋ

 

AJ

멍멍이까진 그런대로 좋아할(?) 것 같은데 퍼렁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처받는다고! ㅋㅋㅋ

 

술먹었으니까...^^! 근데 올리버라면 상처받은 눈으로 쳐다봐도 '뭐, 왜, 꼽냐?' 하는 눈으로 볼 것 같거든요......

 


 

 

【 20221208 】 #자캐는_맘찍캐의_얼굴에_얼마나_약한가

더보기

 

올리버 → 에스

어렵네. 에스가 올리버의 취향과 맞는 얼굴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안 넘어가는 건 아닌 편. 에스의 얼굴에 드러나는 소망사항+자신에게 그렇게나 요구를 한다는 사실 자체 때문에 움직이는 편인 것 같다.

그러면서도 귀엽지 않다고 생각하는 건 또 아님. 겉으론 틱틱대면서도 속으론 귀엽다 생각하고, '얘가 왜 이렇게나...' 같은 생각을 하기 때문에 얼굴 들이밀면서 부탁하면 엥간하면 들어주는 편. 물론 중요한 데에선 어림도 없음.

 


 

 

【 20230106 】 픽크루 #몸이_시려웡

더보기

https://twitter.com/Prussian_Fiesta/status/1611238744476225536?s=20&t=6yEZQJrz1ALPyn7bsJjfpw 

 

트위터에서 즐기는 다히🍋

“가볍게 만든 2인용 픽크루 배포합니다^__^💙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해 주세요! 사랑하는 친구들과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https://t.co/eAvkvpgjhc #Picrew #몸이_시려웡”

twitter.com

 

OS

결국 에스의 머리스타일은 이번에도 못찾고 ㅋㅋㅋㅋㅋ 내린머리로 대체

 

AJ

에스머리 넘 어려웡... 그치만 깐머 넘 귀엽지 않습니까?????????? 내린머리두 ㄱㅟ엽네ㅠㅠㅠㅠㅠ 힝 훌쩍이라니...

 

ㅋㅋㅋㅋ 저 깐머라는 말 보고 갑자기 머리 묶어달라고 올리버한테 머리 맡겼다가 견인성탈모 올 것처럼 땡땡하게 앞머리 까인 에스를 상상해버렸어요 귀엽군

추운데 어여 안으로 들어가라

 

AJ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견인성ㅋㅋ탈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래도 좋다고 올리버 뒤 졸졸~ 콧물 질질 흘리면 신경질적으로 휴지로 코 막아주나요...

 

ㅋㅋㅋㅋㅋ 어이없고 할말 많은 표정으로 쳐다보다가 휴지 건네줘요 차라리 시원하게 풀라고 (에스: 패애앵!!!!)(올리버: 그렇게까지는 말고...)

 

AJ

ㅋㅋㅋㅋㅋㅋ 극혐하는 눈빛이 떠올랐다 (짜릿 (??

약도 사주고.. 어? 은근슬쩍 보일러도 켜주고! 자는데 이불 목끝까지 덮어주고! 할 거잖아 올리버!!!!!!!!

 

ㅋㅋㅋㅋㅋ 이사람 잘못돼가고 있어...(?

그야물론... 감기 걸리면 다 해줘야지...! 다 해주고! 이불도 머리 끝까지 올려주고! (??

 

AJ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바디필로우도 되어주라 올리~~~ 이마로 열 재줘~~~

 


 

 

【 20230116 】 웨딩드레스

더보기

 

AJ

남캐 웨딩드레스... 내 자캐들은 거의 다 입어줄 것 같은데 죽어도 안 입을 것 같은 놈 투탑. ■■■랑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의상 타캐 블러)

 

에스도 웨딩드레스 입어줘요?

 

AJ

에스 신나서 입을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좋아 드레스입어줘 에스야

 

AJ

뭐야 드레스만 입혀서 뭐 해요 결혼해주나?

 

이미 사실혼 아님?

 

AJ

올리버가 인정 안 함;;

 

아니야 올리버한테 한 세번쯤 물어보면 얼굴 뻘개져서 아 맞아, 맞다고, 그만 물어봐!!! 라고 할 것 같은데요 ㅋ

 

AJ

나 웨딩드레스 입어? 우리 결혼해?

헉. 벌써 결혼 했다고?

우리 부부야? 진짜? 정말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딩드레스 ㅋㅋㅋㅋㅋ 입냐고 물어보면 어이없는 표정으로 "...진짜 입는다고? 그걸? 네가?" 하고 물어보는데 속으로는 내심 기대함

부부냐는 말엔 대답하지 않아요 쓸데없는 거 묻지 마라 하고 ㅋㅋ

 


 

【 20230123 】 #맘찍캐가죽여달라고말했을때자캐는맘찍캐를죽일수있는가

더보기

 

올리버 > 에스

에스가 그런 말을 할 리가 없는데... 올리버 일단 의심부터 하고 볼 듯. 솔직히 오너도 의심이 듭니다. 진심이고 본인 맞으면 욕한 다음 대차게 까버리죠. 네가 제정신이 아닌 것 같은데... 맞다 보면 돌아올지도 모르는데 어떻게 할래. (이미 팔 걷음)

 

AJ

맞아 에스가 그런 말을 할 리가 없죠

올리버는 에스 탈을 쓴 ***라고 생각할 것 같긴 해 ㅋㅋㅋㅋ 정신 차리라고 사랑의 매(^^)를 들어주나요 ㅎㅎㅎ

 

아무리 봐도 에스가 아님 ㅋㅋㅋㅋ 저기서 이제 얌전히 맞으면 에스가 맞고, 얌전히 맞지 않으면 에스가 아니니까 맘놓고 패도... 어라 결론이 이상하게 나버렸는데 어쨌든 전자는 약간 전기충격기 같은 사랑의매(...)라고 해두죠

 

AJ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주먹이 날아온다는 거잖아...... 최강의 어쩌구가 마음 먹고 때리면 에스 턱 돌아갈 ㅓㄱ 같은데 ㅠㅠ 살려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아 일단 잘생겼으니까 봐줘 ㅠㅠ

 

ㅋㅋㅋㅋㅋ 에스도 최강의 인류잖아 그리고 에이 설마 죽이겠다고 패겠어요 물론 가짜로 밝혀지면 죽어라 패긴 하겠지만... 에스로 판별되면 마지막으로 아프게 꿀밤 먹여요

그딴 장난을 칠 정신머리가 있어?

 

AJ

올리버가 자기 걱정해서 그러는 거 알테니 악악 거리면서 맞을 거 다 맞고 ㅋㅋㅋ 다른 의미로 죽여달라는 거지<<<< 하면서 올리버 냅다 등에 들쳐메고 총총 떠나는 멈멍이 ㅎ

 


 

 

【 20230418 】 #자캐는_옷이_바니복뿐이면_알몸을택하나_바니를택하나

더보기

 

AJ

에스 : 어느쪽이좋아^^? 하면서 올리버 의견 물어봄

등짝때릴거죠?

 

ㅋㅋㅋㅋㅋ 알몸은 별로 보고 싶어하지 않을 것 같고 차라리 바니...? 근데 막상 입으면 와... 하고 얼굴 찡그리면서 아니야 벗어 못 볼 꼴 봤다 벗어라 내가 다른 거 사오고 말지 하고 나가요 ㅋㅋㅋ

 

AJ

ㅋㅋㅋㄱㄲㅋㅋㄱㅋㄱㅋ 결국 벗은 것도 보는 거자나? 똑똑한데 올리버 일거양득이야(아님

 

ㅋㅋㅋㅋㅋ 오너도 이득

근데 어차피 밤에도 볼 몸^^ 별 감흥도 없을 것 같으면 어쩌죠

 

AJ

올리버 세상 건조해ㅠㅜㅜㅠㅠㅜㅠㅜㅠ 좀 더 사랑해달라구 우앵

 

그래도 옷 없다고 옷 사러 직접 가는 거 봐요 ^^ 옷 받아서 입고 뽀뽀나 하자

 

올리버

누가 이딴 장난질을 했냐고 씩씩대면서 바니복 패대기치고 그냥 알몸으로 있으려는데 옆에서 에스가 놀려대서 귀 머리띠 빼고 옷만 입은 뒤 더 놀림(사랑)받고 쎄게 현타맞을듯

 


 

 

【 20230429 】 크리그어 제로 마지막 그 장면

더보기

 

https://www.neka.cc/composer/12936

 

AJ

공주님안기인가(아님)

 

아뇨 크그제로의 마지막 장면 ㅋ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녹 & 라녹  (0) 2023.07.31
히마 린 with 브리아나 린델  (0) 2023.07.31
데미안 썰  (3) 2023.07.31
텐님 관계캐 통합  (0) 2023.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