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히마 린 with 브리아나 린델

【 20220829 】 #자캐의_맘찍캐를_부르는_호칭

더보기

 

히마 린 → 브리아나

평소 : "브리!"

화났을 때 : 목소리 착 깔고 "브리아나."

원망할 때 : "린델 씨."

기쁠 때 : "누나!!"

부탁할 때 : "브~리~아~나~~" (조름)

잘못했을 때 : "브리 누나..."

음주 : 브리, 브리안, 아나, 누나(애교투) 등

 

티타니아

흐어어엉 진짜 히마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응응 잔뜩 쓰다듬어주고 또 사탕 물려줄래요ㅜㅜㅜㅜ

 

ㅋㅋㅋㅋㅋ 사탕 물려주면 자기 이런 거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알았냐고 또 잘 받아먹을 어린애...

브리아나랑 같이 있으면 남매 같을 것 같죠

 

티타니아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꼬리 한참 쓰다듬고 오락실 데려가거나... 브리아나 외동인데 갑자기 막내 남동생 생긴 거 같죠ㅋㅋㅋㅋㅋㅋ

 

오락실에서 인형 따서 이번에야말로 당당하게 브리 품에 푹 안겨주고 브이 포즈 하는 히마린

말 잘 듣는 막내동생이 생겨버렸네요 ㅋㅋㅋㅋ 브리씨 평생 외동이셨다가 갑자기 남동생이 생기신 소감은 어떱니까! (찰칵찰칵)

 

 

티타니아

꺄아아 진짜 백만번 쓰다듬어줘야 해요ㅋㅋㅋㅋㅋㅋㅜㅜ 어... 뭐, 동생이란 것도 생각보단 나쁘지 않네. 귀찮지만 귀여우니까 봐줄까. ...갑자기 츤데레가 되어버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봐줄까래 ㅋㅋㅋㅋㅋ 츤츤한 브리아나가 오히려 귀여워

옆에서 듣고 있다가 봐주는거예요??? 하고 좀 삐져요

괜찮아요 신경 쓰지 마세요 그러다 다시 금방 원래대로 돌아오니까 ;)

 

 

티타니아

어, 봐주는 거야. 하고 또 머리 헝클어놓으면 더 삐지려나요ㅋㅋㅋㅋㅋㅋ 브리아나 워낙에 애인 빼면 만사 귀찮 무심형이라 막 엄청 토라진 거 아니면 대충 사탕 한 봉지 더 사오거나 신경 안 쓸 거 같아요ㅋㅋㅜ 그게 더 화나게 할 만한 일인데도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그럼 나도 봐줄게요 할지도 ㅋㅋㅋㅋ 기쁜 거 다 티나는데(억지) 아닌 척 한다고 "봐줄게요(흥)" 이래요 ㅋ

허지만 화날 일이라도 상대는 히마죠... 걘 잊고 있다가 뜬금없이 선물 들어왔다고 오히려 좋아할걸요? 설명해주면 아 맞다 그런 게 있었지! 하는 표정으로 받아요

 

 

티타니아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 히마 착해... 귀여워... 약간 어처구니 없어 하지만 잘됐다고 생각할 거예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방꽃밭은 최강이다.......

브리랑 히마 관계가 넘나 안정적이라 편안하네요

 

 

티타니아

ㅋㅋㅋㅋㅋ히마가 말랑하게 굴어주는 덕분이지 않을까요 브리는... 그닥 성격이 좋은 편은 아니다보니ㅋㅋㅋㅋㅋㅠ

 

아니 공주님께서 좀 까칠하실 수도 있지 당연히 시종 히마가 맞춰드려야 하는 거 아니냐며 구구절절,,,

흐앙 말하면서 백색 드레스 입고 손님맞이 가는 브리아나 생각했어요 너무 예쁘다 행복하세요 공주마마

 

티타니아

앜ㅋㅋㅋㅋㅋㅋㅋㅋ브리가 공주면 동생인 히마는 왕자해야하는데요!!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분위기 결혼식인가요 결혼 예정은 딱히 없지만 한다면 히마가 그 축의금함이나 사회 맡아줘도 딱일 듯한

 

걔가 왕자면 일국이 망해서 안될 것 같아요 ㅠ 아무래도 나라는 좀 더 책임감 있는 사람이 있는 편이 좋죠

결...혼식...? 오히려 좋아. 화동 정도로도 적당할 거라 생각했지만 축의금함은 맡을만하네요

이제 축의금함 앞에 앉아서 난동을 부릴 상인지 아닌지 오는 손님 하나하나 뜯어봐요 ㅋㅋㅋ

 

티타니아

ㅇㄴㅋㅋㅋㅋㅋㅋ차기 왕도 아니고 그냥 왕자 정도면 막둥이는 좀 철없어도 되는 걸요

화동은... 히마는 귀여우니까 정말 잘 어울리겠지만 브리가 안 둘 거 같아서ㅋㅋㅋㅠㅠ

ㅇㄴ 관상도 볼 줄 아냐고요ㅋㅋㅋㅋㅋㅋ 그냥 앉아있기만 해줘도 충분한데ㅋㅋㅋㅋㅋ

 


 

 

【 20221208 】 #자캐는_맘찍캐의_얼굴에_얼마나_약한가

더보기

 

히마 린 → 브리아나

중간? 얼굴이 아니라 해당 상황과 자기 반응 이후에 따라오는 브리의 반응이 재밌거나 귀여워서 먹힐 가능성이 높다. 히마 자체가 사람의 얼굴에 크게 신경 쓰는 애가 아니라, 확실히 외양보다는 대화를 통해 합의가 되면 이행하는 로직을 갖고 있음...
아, 하지만 완전히 꾸며놓은(ex. 풀메이크업, 신부화장) 모습에는 또 쉽게 감동하는 성향도 약간 있어서 브리가 완벽히 꾸며주었다면 마음의 현관문을 살짝 열둔 것처럼 좀 더 유들유들해져요

 

티타니아

히마아아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사탕 900개 사줘야지 결혼식 언젠가 하면 절대절대 꼭 부르는 걸로ㅜㅜㅜㅜ

 

사탕900개 ㅋㅋㅋㅋㅋ 900일동안 먹일게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꼭 불러달라구요 노래는 별로지만 마음으로 축가도 부를 수 있어요

 


 

 

【 20221227 】 #맘찍캐가죽여달라고말했을때자캐는맘찍캐를죽일수있는가

더보기

 

히마린 > 브리아나

"어... 왜요? 무슨 일 있어요?"하고 물어본 뒤, "그래도~ 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낫다는데요~ 다시 생각해보는 게 좋지 않을까요?"라며 말려보고, 전혀 말릴 수 없을 경우 "정말 저로도 괜찮겠어요?"하고 걱정스럽게 물어보고, 이 길이 최선임을 스스로 납득했을 경우, 고통없이.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자차  (0) 2023.07.31
에녹 & 라녹  (0) 2023.07.31
OS  (0) 2023.07.31
데미안 썰  (3) 2023.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