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자차

【 20220901 】 잠룡물용 백스토리

더보기

 

 

※ 스포일러 및 수위 포함

 

 

 

사령

태하랑 혜성이는 이미 서로 안면은 알고 있는 사이일까?

그러니까 안면만 알고있느냐, 아니면 몇번 거래를 한 적이 있느냐 같은?

이것두 정할수잇나?

 

암영이 태하를 빼고 다 죽었고, 혜성이가 태하한테 자기 밑에서 일하라고 해서 청진으로 들어간 상태예요

 

사령

응 근데 태하가 암영에 있을때 알고있었던 사이인가..에 대해서!

 

아하

어땠을까요, 둘 다 보스 최측근이었던 높은 사람들이었는데

우연히 봤을 수도 있고...

 

사령

몇번 거래를 한 적이 있었을까?

 

둘 다 마약을 판매하는 입장이다 보니 서로 거래를 한 일은 없었을 것 같고

조직 간의 화합의 장은 열릴 수 있는듯해요

사업적 대면이나 구역 나누기 같은 건가

 

사령

서로 협정은 맺었을까? 암묵적으로는 건들지는 않았지만

 

아무래도요

각자의 돈벌이를 위해?

 

사령

서로 약을 취급하기도 했으니까 약의 종류를 나누었을지도 모르겠다

서로의 조직이 유통하는 건 합의하에 협정을 맺은 걸루 할까?

 

가능성은 있겠지만 서로의 약을 연구하면 희소성이 옅어질 수도 있는데 되나 싶기도 하고

좋아요

어디서 누가 뭘 들여오거나 어느 지역에서 거래하거나 뭘 팔고, 뭐에는 손대지 않고 이런 거?

 

사령

옹 조아

거래 구역이 다르고 서로의 구역에서 분란을 일으키지 않기?

 

좋아용

그 협정에서 봤을수도

 

사령

조아

 

만났을 때 태하는 어떻게 생각했을까...

혜성이는 이미 공공연한 보스의 사냥개 같은 느낌이던데

 

사령

협정때?

ㅋㅋㅋㅋ 사냥개~

 

넹 ㅋㅋ

 

사령

조용하지만 존재감은 컸을 거 같아요

 

근데 여기서 눈을 마주쳤더니 혜성이가 웃어보인다 (사심)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는 식으로 마주보고만 있을 거 같은데요

 

시무룩

태하는 암영, 그리고 암영의 보스를 어떻게 생각했을까요?

 

사령

가족까지는 아니지만 아꼈을 것 같아요

음 아니다 가족처럼 아꼈을 것 같아

 

아버지 같은 느낌?

 

사령

보스는... 비밀이 많은, 조금 석연찮지만 의지할 존재라곤 인식했을 거 같아

아버지까진 아니구

 

오 선 확실해 ㅋㅋㅋ

 

사령

ㅋㅋㅋㅋ

 

이건 롤플용이고 내가 궁금해서인데

태하가 좋아하는것좀 많이 알려주세요 ㅋ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조아하는거...

세계관 상관없이?

 

네ㅋㅋㅋㅋ

 

사령

태하가 조아하는거... 일단 기본 세계관에서 설정햇던건 바느질이조. 인형만드는 거. 이번에서 설정한건 책읽기. 조용한 곳에서 오래된, 절판된 책 구해다 읽기. 과일을 먹는다치면 나랑은 다르게 태하는 딱딱한 과일들 조아할거 같아. 딱복이나 사과같은 거. 생선류보다는 고기파. 무언가 만지는 거 조아할거같아 조작하거나 고치는 것들? 동물들은 싫어하는 건 아니고 정 주기 싫어서 꺼리는 타입. 만지지도 가까이 다가가지도 않을듯. 계획 세우는 거 조아함. 일상이든 전투든 꼼꼼할거고... 기본 생활규칙을 지키는 거. 장갑 조아할듯. 은근 선호하는 재질의 장갑이 있고 제작주문하는 것도 조아할거같어. 자주 바꿔끼도록 많을 거 같구. 안경줄은 하되 장식이 별로 없거나 아예없을 듯? 장발이라면 혜성이가 땋아주는 거 조아해. 커피 굉장히 많이 마실 거 같아. 그래서 자주 카페에 가는 편이고. 또 머가잇을가?

음악듣는거보다 그냥 눈감고 있는거 조아할듯

혜성이랑 있으면 혜성이 끌어안고 생각에 잠기는 것도 조아할걸

 

홀리

따땃함 치사량이다

귀엽고 포근하군...

완전 엔지니어 같잖아 ㅎㅋㅋㅋㅋ 동물은 왜야.. 죽을까봐? ㅠ

 

사령

정은 그다지 잘 안주려고 해서. 죽는것도있지만 흠... 동물은 애정을 일방적으로 주는거라서 어색해서가 더 그럴듯?

ㅋㅋㅋㅋㅋ 따땃ㅅ..

또머가잇을가..

혜성이도 적어줭

 

ㅋ 동물한테 사랑주기 어색해하는 태하 보면서 웃는 혜성

태하 손재주가 좋으니까 요리같은것도 잘할 것 같은데... 요리는 둘중 누가 더 잘하려나

 

사령

그러게 둘중 누가 잘할까?

태하는 자기는 간단하게 먹어도 혜성이랑 먹는건 신경써서 만들거같아

 

혜성이 손놀림 수치는 적긴 한데

 

사령

둘이 현패엿으면 유리하는 부부유투버 댓겟다 ㅋ

 

그냥 간단한 자취요리 정도일 것 같아서

ㅋㅋㅋㅋ

태하가 더 잘하려나..

 

사령

그럴지두 태하는 잘 따라해

 

따라하는 태하를 보고 따라하는

앞치마 필수지참

 

사령

꽁냥부부

근데 우리애들 결혼햇나

햇겟지?

 

아직 사귀는 거 아닐까요? 사귀는 기분 만끽하고 해도 괜찮을 것 같긴 한데

 

사령

조아

 

어느 시점에는 했을지도

 

사령

마저 그럴지두

우리 뇌내망상 벌써 결혼시키고 말이야 ㅋ

 

ㅋㅋㅋㅋ

태하가 좀 실내에서 안정감을 주는 활동을 좋아한다면

 

사령

아 맞아 태하는 실내운동을 좀 더 선호해

 

혜성이는 실외에서 가슴 뻥 뚫리는 활동, 하지만 사람은 그닥 많지 않은 정적인 익스트림을 좋아할듯

그래서 카레이싱도 했고

 

사령

절벽타겟다 혜성이...

 

새벽에 드라이브를 한다거나, 진짜 클라이밍을 한다거나

 

사령

ㅌㅋㅋㅋㅋ

 

아무도 없는 곳에 올라가서 혼자 가만히 앉아있는다거나.. 낮은 산 등산도 좋아할듯

 

사령

밤에 둘다 체력적으로 지치진 않겟다 하고 생각하는 내가 음마낀거겟지?

 

왠지 청경채 좋아할것같다

 

사령

 

아 누가 더 빨리 가버리냐

타로까야함 이거

 

사령

타로 하나 더까야해요

누가 위고 아래고도 생각해야해

리버스가능하냐 너네

 

ㅋㅋㅋㅋ

덕질용 타로 오면 까봐야지..

 

(* 그리고 진짜 유>차로 정해짐)

 

암튼 그리고 차혜성.... 과일음료 좋아할듯

오렌지 생과일주스 같은 거. 초콜릿 단맛보단 과일 단맛 좋아할 것 같고

 

사령

오..

태하는 걍 아메리카노야

신맛보다는 부드러운 아메리카노 선호할걸

 

커피 마신다면 디카페인

 

사령

테하 카페인중독데스

 

둘다 에스프레소는 안되겠네

그만 좀 마시라고 할지도 ㅋㅋㅋㅋ

심근경색온다고

 

사령

ㅋㅋㅋㅋㅋ

태하 커피 너무 마셔서 혜성이가 뺏으면 어케 ㅋㅋㅋ

 

그때부터 집안에 커피 금지 ㅋ

 

.

.

.

 

 

사령

태하 거둔다음엔 어케 행동해? 기분은? 막 이런거 묻고싶어서 미치겟어 ㅋㅋㅋㅋ

 

ㅋㅋㅋㅋ

잘.... 잘 대해줍니다

이유는 모르지만

태하는 모르겠지만

 

사령

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사령

태하가 거기서 자리잡을 위치라던가

자꾸 궁금함 ㅋ

 

그냥

조직원

왜냐면 라이벌 조직이었기 때문에

그냥 들여오는 것만으로도 이미 반발이 셌다 라는 설정이래요

 

사령

태하 미움받나요 다른조직원들한테

막이럼<

 

그런편이죠

 

사령

그럿군아


 

 

【 20220901 】 악세사리

더보기

 

사령

혜성이는 악세 많이 하는편?

 

악세 적당히 하긴 하죠

 

사령

태하는 깔끔하게 반지하나 낄거같애

안경줄은 하겟지만

 

커플링해

 

사령

당근해

누가 해오나요

 

같이 가서 만들면 안됨?

서로의 것 만들어주기

그건 기념용으로 만들고 예쁜 건 사자 ㅋㅋ

 

사령

ㅋㅋㅋㅋㅋㅋ 조아

태하는 은근 기념일 잘챙겨요

직접만들어주는거 아니면 미리 예약하고 동선짜고 다할듯

 

오 서프라이즈 이벤 ㅠ

 


 

 

【 20220901 】 화 풀어주는 방법

더보기

 

(* 뭔가 뽀뽀해주면 풀리는가 식의 트윗이 있었던 듯)

 

 

사령

우리애들은 어떨가

 

혜성이는 풀림 ㅋㅋㅋ

 

사령

ㅋㅋㅋㅋㅋ

태하도 풀려 ㅋㅋㅋ

 

태하는 왠지 조금 (몇 분 정도) 시간 걸릴 것 같았는데

 

사령

ㅋㅋㅋㅋㅋㅋ

정확히는 두번 해주면 풀려

 

첫번째엔 안풀리는군 ㅋㅋㅋㅋ

 

사령

ㅋㅋㅋㅋㅋㅋ

멈칫 햇다가 다시금 잔소리 할거에요 ㅋㅋㅋ

 

눈치 보다가 적당한 타이밍에 다시 시도해야지

 

사령

ㅋㅋㅋㅋㅋ

적정타이밍~

 


 

 

【 20220901 】 같은 조직 내 커플이라면?

더보기

 

 

사령

같은 조직내 커플이라면 둘은 어떨가 ㅎ

 

사내연애~

다른조직이었던 적도 없이 처음부터 같은 조직이었다면

일단 혜성이는 원본처럼 서서히 태하의 능력좋음을 동경했을 텐데

어떻게 사귀었으려나..

커피 마시다가 고백했을지도

이제 맘 놨다, 신경쓰지 말라 쪽으로

 

사령

누구맘대루 맘놔 ㅠㅠㅠ 안대ㅠ

 

ㅋㅋㅋ

자기 혼자 지켜보고 오해하면서

OO랑 친한 것 같던데 잘해보라고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진심아님)

 

사령

와우

삽질최강

태하 가만잇으면 태하가 아니지

태하는 그런말 들으면 바로 직구로 때릴걸요

관심있는건 넌데<

 

ㅋㅋㅋㅋㅋ

커피 마시다 뱉을듯

예?

 

사령

ㅋㅋㅋㅋㅋㅋ

눈치 조지게 없다면서 커피 홀짝일듯 ㅋㅋㅋㅋㅋ

다시 잘 생각해보라고 하고 홀랑 냄겨두고 떠날지도 몰라 ㅋ

 

그럼 진짜 밤새 오지게 생각하다가

다음날.... 아 이건 상황 장소에 따라 다를 것 같긴 하다

일반 직장이라면 다음날 밤샌 게 분명한 표정으로 일 끝나고 밥먹자고 자기가 사겠다고 데려가서 가는길에 정식으로 고백할 것 같고 (이거 계획했다가 선고백당하면 화냄)

마피아 같은... 이동이 많은 직장이라면 납치하듯 사람 없는 데로 데려가서 어제 말은 어쩌구저쩌구 (결국 취소라는 말) 변명하다 끝에 힘없이 사귀어줄 거냐고 물을듯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어쩔가 고백할거 눈치채긴하는데

고백할때까지 기다려줄가 아니면 냅다 키스 갈길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태하 훅들어와버리나

 

사령

ㅋㅋㅋㅋ 그런셈이지

일반직장일때는 고백받아줄거같고

마피아같은 직장이라면 그냥 대놓고 누가보든말든 키스 갈기고 할일 하러갈듯 고백할때까지 안기달여줌

 

으악

둘이 다른데 어느쪽이든 좋아

고백을 기다려주는 것도 그렇고 갑자기 치고가는 것도 그렇고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멋져

기다려준거 다 알 거고

키갈하고 가면 뻘개져서 미쳤어!? 하고 펄쩍 뛴다 ㅋㅋㅋㅋ

 

사령

ㅋㅋㅋㅋㅋㅋ

손 휘적거리고 갈거같음 ㅋㅋㅋ

같은조직이면 혜성이는 무슨 직인가요

 

나중에 반드시 복수를 다짐하며..

뒤처리반일수도 있겠네요

 

사령

ㅇ0ㅇ

 

진짜 슥삭하고 아무것도 안 남겨줄 수 있는편

 

사령

와앙

태하는 정보쪽이구

혜성인 처리반

완벽하겟내

 

둘이 처치도 가능하니까

태하가 정보 모으고 둘이 처리하고 후처리는 혜성이가

퍼펙

 

사령

좋구마ㅏㅏㄴ

둘다 간부겟지?

간부끼리 연애질하는거 견디는 조직원들 ㅋㅋㅋ

 

ㅋㅋㅋㅋㅋ

다들 존나 눈꼴시다;;; 하고 어거지로 딴데볼듯

 

사령

태하는 그냥 지나가다 뜬금없이 키스할거같어

앉아있을때 고개 뒤로 젖히게 하던가 그냥 양볼잡고 키스하고 감 일어서잇을때도 키스하고감

 

존나달아

최강도 했는데 간부도 해야지

 

사령

ㅋㅋㅋㅋㅋㅋ

아오..또 .. 하고 고개 돌리는 조직원들

 

ㅋㅋㅋㅋㅋㅋ

혜성인 마주본 채로 서류 보다가 서류 쓱 내려가면 뽀뽀하고 웃음

태하가 뽀뽀하고 지나가려 하면 가끔 못 가게 붙잡고 딥키스함

주로.. 기분이 안 좋을 때

 

사령

조직원들 굴려지다가 구원받은 기분이겟다 그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앞에 있는 따까리들 개잡듯 잡다가

 

사령

딥키스하면서 조직원들한테 눈짓할거같아요 태하는 ㅋㅋㅋㅋㅋ

빨리 가라<

 

ㅋㅋㅋㅋ

구원이다 구원이야

 

사령

급기야 나중엔

기분 안좋다싶음 각자 불러올지도 모르겟어

(빨리 간부님 불러와!!)

 

ㅋㅋㅋㅋㅋ

딥키스하다가 그걸로 안풀릴 것 같으면 자기 방 데려가서 함 하고 애들 왜 놓아줬냐고, 걔들 잘못은 잡아야 한다 하고

 

사령

머리식히고 굴리라 하겟지 ㅋㅋㅋㅋ

태하는 담배 안피겟지?

민트같은건 먹을지도 모르겟다

 

민트캔디 든 틴케이스 들고다니나..

혜성이는... 가끔 핌

 

사령

ㅋㅋㅋ 가끔 혜성이 담배 꺼내기 전에 민트 물려주기

 

보스땜에 빡치면 피울 것 같은데

 

사령

ㅋㅋㅋㅋㅋ 그럼 그땐 안줌

 

입에 민트 물려주면 째려볼듯 ㅋㅋㅋㅋ

 

사령

ㅋㅋㅋㅋㅋ

째려보면

뽀뽀한다

민트사탕킷수

 

화 풀리도 안풀리지도 못한 어정쩡한 표정이다가 에이씨 하고 고개 돌려버림 (풀렸단 뜻)

 

사령

ㅋㅋㅋㅋㅋㅋ

근데 보스땜에 왜빡쳣을가

 

말도 안 되는 일을 시켰거나

별거 아닌 일로 혼냈다던가

이상한 걸 계획하는데 반대했더니 화낸다던가..

 

사령

ㅇ0ㅇ

 

직장인의 삶이군

 

사령

보스가 무능하군 (?

 

ㅋㅋㅋㅋㅋ 가끔은 그럴수도 있지.. 사람인데

 

사령

태하는 그런거 시키면

결과에 대해 대략 예상한거 말하고 그냥 실행할거같아요

혼자 알아서 빠져나오겟지

그리고 태연하게 보고함 ㅋㅋ

 

난 분명 말했다 안 들은 네 잘못이다 이거네 ㅋㅋㅋㅋ

태하 말은 잘 듣지 않을까 태하가 똑똑하니까

일단 쭉 다 말해봐 하고 들을 듯

 

사령

글치 ㅋㅋㅋ

 

그런 점에서 유능하니까 혜성이가 태하를 동경하기도 했을거고 ㅋㅋㅋ

혜성이도 머리 좋은데... 감정 배제를 잘 못해서 덜 들리는 편인 것 같다

 

사령

그럿군아

정보수집쪽이라 거의 조직내 모든 정보는 태하가 잡고있지 않을까

 

그렇겠다

그거랑 별개로 조직원별 업무 스타일이나 사건사고는 혜성이가 많이 알겠고

둘이 얘기 나누면 둘 다 모르는 게 없어지겠네

모르는 건 이제... 혹시라도 싸웠을 때의 서로뿐...

 

사령

그럿지...

태하가 거의 자금줄 꽉 잡고잇겟는대요 ㅋㅋㅋ

태하 안경 부러지면 짜증낼거 같다

 

멋져 ㅋㅋㅋㅋ

안경.. 짜증낼만함

혜성이 사귀기 전부터도 여분 안경 하나씩 갖고 다녓을듯

자기거 하나 태하거 하나

부러지면 부하 시켜서 갖고오라함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건네받아 샥샥 안경닦고 착용하기

조직원 복지도 잘 챙겨줄거같지

 

ㅋㅋㅋㅋ 좋은 상사네

안경만 잘 챙겨주면 일 잘해 잘 챙겨줘

 

사령

ㅋㅋㅋㅋㅋㅋ

언제 죽을지 모르는 넘들 잘해주는거죠 머 ㅋㅋㅋㅋㅋ

 

언제 죽을지 모른대 ㅠ

참 둘도 그러니까 미리 자기가 죽으면 어떻게 할지 다 계획 세워놨을까

 

사령

음 아마 태하는 다 세워놧을거에요

 

태하는 죽는다면 어떻게 죽고 싶어하나요

 

사령

흠... 그냥 조용히 혜성이 보면서 죽지않을가

 

아닠ㅋㅋㅋ큐ㅠㅠㅠ

본인이 원하는 죽음의 상황이나 형태요 ㅠㅠㅠㅠ

이렇게 죽고 싶다 하는거

 

사령

아 ㅋㅋㅋ

그래도 그냥 조용히 죽는걸 선호하지않을가

 

으음

죽은 뒤에는?

 

사령

화장해서 뿌려지는거 선호할듯

 

ㅠ 정말 남지 않아버려

사실 혼자서 서로가 없어진 뒤의 모습을 생각하고 있었음

 

사령

아 ㅠㅠㅠㅠ

히이잉

 

그럼 혜성이는 태하가 뿌려진 강이나 바닷가에 앉아서 시간을 보내겠군...

한동안 미쳐 있었겠지

 

사령

혜성이가 보는 앞에서 죽엇으면

왜 요새는 유골로 뭐 만드는거

그거하라고 할지도모르겟숴

힝 ㅠㅠ 우리 혜성이

 

혜성이가 거절했을 것 같은데

어떻게 네 뼈로 그러냐고

유서대로 화장하고 납골함 끌어안고 있을듯

혜성이는.. 누구에게도 폐가 되지 않게 죽고 싶어할 거고

 

사령

흐앵 ㅠㅠ

 

수목장이나 음

역시 화장이 깔끔하긴 하네..

 

사령

글치..

 


 

 

【 20220902 】 선호하는 옷 스타일

더보기

 

사령

선호하는 옷!

 

흐음

 

털 자켓 코디나 가벼운 트렌치코트류?

 

집에선 넉넉한 티셔츠에 수면바지 ㅋㅋ

 

이런스타일

 

사령

와앙

 

사령

패셔니스타~

 

ㅋㅋ

 

태하도 알려줘요

 

사령

태하는... 딱히 잘 안꾸밀거같아

 

사령

무채색계열에 걸쳐야한다면 코트나 트렌치인점은 같은데

 

사령

조직일때엔 정장만 입고다닐거같어

 

사령

셔츠에 슬랙스에 구두 느낌?

 

멋지다

 

사령

ㅋㅋㅋㅋㅋ

 

정장 태하 개섹시한 모습으로 나혼자만 상상에서 먹기 쳡쳡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데먼데

 

사령

나도 상상공유좀해줘 ㅋ

 


 

 

【 20220904 】 잠룡물용 후일담

더보기

 

 

※ +크그 스포일러 포함

 

 

 

사실 엔딩지문 보내기 직전에 진짜 고민 많이 했는데

시간여행을 반복하면서 정신이 무너진 차헤성이라면 그냥 이 선택을 할 것 같아서

 

사령

힝 ㅠ

태하는 그래도 시도해본적이 없다면 한번이라도, 시도는 해보자는 생각이었을거야

그게 혜성이 다시 고통을 받을지라도, 혹시 모를 행복이 있을수도 있으니까

이기적이라면 이기적인 생각일걸.

나도 고민 좀 했는데 사실 태하가 자기 목숨을 담보로 사용할까 햇는데

태하라면 혜성이 그동안 그렇게 자신의 죽음을 봐왔는데 자신이 제 자신에게 총을 겨누는 거 본다면 어떻게 될지 그게 너무 걱정돼서 차마 못할거란 생각이 들엇어 *

 

일단 끝까지 차혜성이 말을 안 하고 '이 이상의 미친 위험'이라고만 표현하긴 했는데

그대로 살아남으면 시간여행을 하고도 살아가는 대신 틴달로스의 사냥개에게 쫓기게 되고 결국 로스트됐을 거래요

 

사령

그렇구나

 

그래서 시간여행 초반의 차혜성이었다면 태하의 말에 일단 설득돼서 같이 살아볼까 했을지도 모르지만 성격이 어두워졌을 거고

지금의 차혜성은 그래도 이번 회차에는 깊은 감정적 교류가 없었다고 믿고 있는 데다가 말 그대로 태하가 자기 때문에 쫓기게 하고 싶지 않아서.

8월 31일이 지나가면 이제 시간을 돌릴 수도 없는데 만약 자기는 사냥개를 피하고 태하가 대신 맞으면 진짜 미칠 것 같아서.

 

사령

근데 태하라면 그걸 들었잖아? 차라리 그게 더 행복했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을거야

태하의 말에 설득됐다라는건 넘긴적이 있었다는 거에요?

 

아뇨 if

 

사령

ㅇㅎ

 

이것(*)도 맞아

그 앞에서 죽었으면 그렇게 됐겠지만

사실 음

하나 더 고민했긴 한데 그렇게까지 엔딩을 비틀 의미가 있나 싶어서 안 한 게

엔딩 분기가 하나 더 있었는데요

이번엔 태하가 자신을 제물로 시간여행을 하는 거

이 경우엔 신의 선택을 받은 당사자가 아니기 때문에 시간은 돌아가는데 대가가 태하 자신+두 사람의 기억이 돼버려요

 

사령

아 그거 사실 생각하긴햇는데

ㅋㅋㅋㅋ 그거때문에 트위터에서 난리났었던 사건이 생각나서

 

그래??

 

사령

긁적<

 

아무튼 그런 엔딩이 있었습니다

 

사령

ㅁㅈ 여튼 나도 그걸 생각하긴햇는데

태하라면, 생각을 좀 많이 해봣거든

태하라면 생각은 했어도 결국은 안했을거야

본래의 태하도 그랬잖아요?

 

오..

그래서 음

태하가 열쇠공으로 딸려던 서랍

그거 열쇠가 차혜성 집 서재에서 얻었던 폴딩키고, 그건 나중에 나올 후속에서 열어볼 수 있대

 

사령

이건 좀 궁금하긴하다 ㅋㅋ

태하라면, 나중에 똑같은 상황이 닥쳤을때

혜성도 그렇게 하지 않을 거란 보장이 없다. 라고 결론내려서 안했을거에요

 

ㅋㅋㅋ 무한루프 생각했구나..

하지만 이미.. 너덜해진... 몸.. 영혼..

저도 뭔지 몰라요

후속에서 확인하세요 만 있고 후속이 없음

 

사령

ㅎㅎ 다들 그럿지머

우릴 기대하게하고

기다리게하고 ㅠㅠ

 

ㅋㅋㅋ

 

사령

태하라면 자기가 무한루프를 할 생각을 할지도 모르겠다, 라고 생각을 하긴했어

했는데

본체를 생각해봤다? 안그럴거같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살거나, 죽었으면 죽었지. 자신이 한 결정 그대로 실행하는 혜성이 볼 자신은 없었던 거 같어

 

크그태하?

 

사령

응 크그태하

 

ㅋㅋ

 

사령

크그태하

우는 혜성이 때문에 포기한거잖아 ㅋㅋ

 

그랬지........

 

사령

여기서도 혜성이가 힘들어하니까 빠르게 맘 접었을거야

그래서 마지막으로 사랑한다고 말해주려햇는데

당신 너무 빨랏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실된 사랑이군 ㅋㅋ

남은 한 개의 엔딩.. 창작엔딩

루프어게인

마지막에 주문 발동어로 사용한 '사랑해' 말하고 다시 처음부터 하기

이쪽은 가능성 있었는데 이후 무너질 것 같아서

 

사령

크그에서도 말햇듯이

태하는 혜성이한정 너무 물러서그래.. ㅋㅋㅋ

여튼 이 이후를 이야기한다면

태하는 그렇게 밝아오는 아침 맞아오고 혜성이 준비한 걸 어느정도 누리다가 갓을거야

 

가지말라고~~~

 

사령

그래도 자기를 위해서 마련해준 안배니까 어느정도 받아주다가 갓을거라고~~~

딱 한달 살다 갔을걸

 

무슨

이세상 한달살기도 아니고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어도 몇 년 정도는 넉넉히 살다 오란 말이야

 

사령

수없이 산 그 한달 ㅋㅋㅋㅋ

 

성재 불쌍해

너라도 잘 살아라

 

사령

ㅋ 성재...

불쌍하니까 모든걸 주고 갈게

 

ㅋㅋㅋ

 

사령

태하 머리 좋아서 계획 다 세워놓고 갈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애들

둘다 로스트해...

결국..

사랑하는 넘들ㄹ....

우리 몰래 연애하더니

 

아니 태하는

로스트가 아니고 말 그대로 사망이잖아요

더 살란말야

 

사령

그건 그렇지만 ㅋㅋㅋ

로스트나 사망이나 ㅎ

 

아니죠

로스트는 구제라도 가능하지만 사망은 아무것도 없다고

태하야

가기 전에 연구 좀 해줘

 

사령

ㅋㅋㅋㅋ

태하가 알길이 잇을까? ㅋㅋㅋ

 

머 오컬트 찾다가 우연히 알 수도 있고

그런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고

설정은 자유죠

 

사령

오옹

그건 좀 생각해봐야겟다

한달안에 그런 정보를 얻는다면 죽진 않을걸요

 

데리러 가나

 

사령

그럴확률 높음 ㅋㅋㅋㅋㅋㅋㅋ

데리러갈수야잇다면...ㅋ

근데 그전에 우리 애들 로스트에서 구해와야 ㅋ

크그본체 ㅋㅋ

 

걔네..........

포기해

데리러 갈 사람이 없잖아 그쪽은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서 나오도록하자 ㅋㅋㅋㅋㅋ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20220904 】 동물로 모에화

더보기

 

 

사령

혜성인 동물화한다면 무슨동물인가요

태하는 모가댈가

 

흐음

여우...?

 

사령

여우...빵실한 꼬리 기엽겟다ㅠ

 

태하는... 태하는 뭔가 귀가 크지 않고 짧은 게 어울리는데

 

사령

맹수류?

 

맹수도 좋지..

맹수는 뭐가 있을까

늑대할래?

 

사령

옹 조아~

늑대랑 여우!

앉아있으면 넓은 늑대 등 위에 자리잡는 여우상상중

 

ㅋㅋㅋㅋ

크기는 혜성이가 더 크지만

 

사령

아정말? ㅋㅋㅋㅋ거대여우~~

그럼 늑대태하는 여우 등 드에 마주 등대고 눕겟다

 

아기늑대 키우는 어른여우

아기? 청소년

귀여워

 

사령

아놔 덜자란 태하엿어

그것도 좋다 맛나 ㅋㅋㅋㅋㅋㅋ

괴연 키잡일지 역키잡일지

나중에 올 당신의 동인용타로가 알려줄거시다

 

ㅋㅋㅋㅋㅋㅋ

 

사령

작은 태하라면 자연스럽게 혜성이 품속에 쏙 자리잡을걸

 

카와이ㅣ

품에 들어온 작은 태하 웅크려 안기

 


 

 

【 20220904 】 유자차 현패

더보기

 

 

사령

아무리생각해도 현패 유자차는 좀 생각이 안나 ㅋㅋㅋㅋㅋ

현패라고 해도 둘다 마피아일거같음

 

현패

별거 있나

크그랑 비슷한데 더 인간다울 뿐

 

사령

ㅋㅋㅋㅋ 그럿지

현패한다면 유자차는 어떨거같어?

 

직업이요?

 

사령

웅~

 

직업은... 최소한 정부에서 일하는 급은 될 거 같은데

고위직 공무원

 

사령

머싯어..

 

최소한 태하는요.

혜성이는 카레이서나 모델쪽도 원래 생각했어서

 

사령

나 갑자기 이렇게 엄청난 직업이 나올줄 몰랏어

 

ㅋㅋㅋㅋ 뭐생각했어요

 

사령

나.. 대학생시절 같은거 풋풋한거 생각햇지 (ㅈㄴ

 

?? 직업이라며

 

사령

응 그니까

아 뭐라해야하지

직업에 대한 고민을

음, 고위급 공무원이 되기 전 직업이라던가

왜 첫직업....같은거...

ㅋ..ㅋ... 뭐라해야해 발전되어가는 직업을 생각햇지 나는

 

흠.. 태하가 뭘 하고 싶어할지가 중요할 것 같은데

 

사령

태하도 어떻게 보면 고위급 공무원을 하지 않을까 싶긴한데

다른 직업이 뭐가 있을까 고민중이야

공무원....을 할것 같기도한데 다른 직업으로써 삼을만한게 더 있지 않을까?

 

경영..경제..

 

사령

회사에 들어가나? 하고 생각하다가도 상상이 잘 안되는거야 ㅋㅋㅋㅋ

미치겟네 얘 무슨 직업하지

 

자기 사무실 차려서 조언만 해주는 그런거 있잖아요

그런거 어울릴 것 같은데

 

사령

아 맞아 그것도 고민하긴햇어

얘는 현패라면 밑에 들어가는 것보다 자기가 차라리 자영업을 하지 않을까?

혜성이는 태하가 하는거 따라오는거에요?

 

아뇨 그

카레이싱은 어릴 때부터 해야 하는 거라서

그쪽으로 간다면 아예 그 길로 빠질 거고

대학 다닌다면 공과 계열로 갈 것 같은데

로봇, 드론 이쪽

 

사령

ㅇ0ㅇ!

좀 생각해봤는데 역시 태하는 경영쪽으로 가긴 할거같아

 

현대였으면 접점이 교양 말곤 거의 없었겠다

 

사령

그러게요

아 혹시 혜성이는 운동하나요

태하는 운동하는데

대학에서 운동했을거야 태하는

 

운동... 했겠죠?

같은 동아리 드나

무슨 운동해요

 

사령

실내운동이나 정해진 곳에서 운동하는 스타일이라서 태하는 배드민턴이나 뭐..헬스장 많이 다니고 아침운동 잘갔을걸

장소제한없는 운동은 산책하듯이 뛰는 거? 했을걸

 

아니 이마저도 겹치지 않아 ㅋㅋㅋ

혜성이는 축구 농구 같은 거

가끔 야구

조깅보다 걷는 산책 좋아할듯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운동동아리 따로 들어도 될거같어

운동동아리들은 서로 시간맞춰서 같이 경쟁? 운동 하기도 하지않을가?

 

그냥 지들 하고 싶은 거 각자 하긴 하던데

음 헬스장에선 봤을수도

 

사령

그럿군...

아냐 우리 동인적 요소로 운동동아리들끼리도 만나는 설정으로 해도 ㅋ

 

ㅋㅋㅋ 대체육전

 

사령

ㅋㅋㅋ 아니면 대학교 체육대회있잖아

거기서 만났다고 해도 되겟다

 

그런게..... 잇었나.......?

 

사령

우리 대학땐 잇엇어

운동회 햇거든요 과마다 몇명씩 차출해서 함 ㅋㅋ

 

아니면 평범하게 축제라든가

오... 저흰 없었던듯하긴 한데

 

사령

축제도 좋지

 

나 지금 봄축제에서 만난 둘 상상함

 

사령

허어 기엽겟다 둘이

 

사령

1박으로 가서 교육듣고 밤에 술마시고 ㅋ

 

 

벚꽃이 쏟아지는 캠퍼스 거리에서

친구들이랑 있다가 웃는(?) 유태하 보고

심장 떨어져서 먹던 거 놓친 차혜성 생각함 ㅋㅋㅋㅋ

 

사령

뚜루~뚜~뚜~

태하는 아마 끌려나오지 않을까 싶어

너 있어야한다. 해서 끌려나와서 밖에 멀뚱히 있음

 

멀뚱이 있어도 잘생겼을거야...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새삼 차혜성 비자발적 인싸겠군....생각함

 

사령

ㅋㅋㅋㅋ

 

어쩌면 태하도..... 어느정도는?

잘생겼으니까

 

사령

태하는 그래도 어느정도 인맥은 갖췄을걸

 

머리도 좋으니 성적도 잘나올거고

 

사령

과대는 안하고싶었는데 교수님 추천과 애들 추천으로 됨

 

저런

 

사령

하지만 맡으면 일은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성적도 거의 1등으로 유지했을거야

머리가 워낙 좋은 편이라

 

차혜성 1학년 과대하고 다신 안함

 

사령

ㅋㅋㅋㅋㅋ

 

게임 하나 태하

게임 하면 피씨방에서 말 터도 좋은데

축제 때 봤다, 네가 만년 과탑이라며 하고

 

사령

게임은 잘 안할걸... ㅋㅋㅋㅋㅋ

혜성이랑 다니면서 게임을 좀 하게 됐을듯?

애들 유투버 해도 재밋겟다

 

그럼 교양에서 만나

필교 같은조로 묶어

교수님이 귀찮아서 랜덤 돌렸는데 각 과별 과탑 둘 모여서 어라... 함

 

사령

교수님이 대회욕심나서 머리 좋은 애들로 구성된 팀을 만들었을수도

 

아 플밍반인가

충분히 그럴 수 있어..

 

사령

태하 꼼꼼한편

숙제를 내주면 검사한다

 

그거 보고 ... 대학원 갈 거야? 할듯

 

사령

제의는 받았을거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알잖아... 머리조은 애들 들어가면 교수들이 절대 안놔주는거

그쯤이면 혜성이가 뜯어말리지 않았을까

 

누구를 교수를?

 

사령

아니 태하를 ㅋㅋㅋㅋ

 

가고싶어하나요

 

사령

가고싶어한다기보다 제의는 받았으니 고민하고 있었을거에요

 

네가 원하는 길에 박사 학위가 필요하다면 모르겠는데, 아니면 과제 검사기 될 뿐이라 할듯

이래놓고 자기는 대학원 가겠네

 

사령

머!! ㅋㅋㅋㅋㅋ

 

사령

태하랑 혜성이 둘이 같이 다니면 진짜 눈호강이겟다

 

맞아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

 

기계공학이라면... 박사학위... 좋지...

 

사령

그러면 태하는 만약 그때 cc였다면 그거 하지 않을까

그.. 단어가 생각안난다 그거...그...

...뭐냐 교수밑에서 일하는거

 

조교

 

사령

맞아 조교 하지 않을까

 

조교 효율 개쓰레긴데

 

사령

ㅋㅋ

만약 사귀는 중이라면 조교를 해서라도 같이 있으려하지않을까

머 결국엔 먼저 조교일에서 손떼겠지만

 

조교 하겠다 그러면 짜게 보면서 그럴거면 차라리 대학원을 진학해 함

 

사령

ㅋㅋㅋㅋㅋ

혜성이 그러면 태하는 그럴까. 할걸

 

한숨 쉬는 모습 저절로 그려지죠

 

사령

ㅋㅋㅋㅋㅋ 마자

 

나란히... 대학원의 좀비가 되나..

휴게실에서 서로 기대서 피곤하게 쉬는 건 좀 귀여울지도

 

사령

기엽겟다...

 

그렇게 졸업하면 훗날 공무원을 한다 이거지...

국정원 들어가 태하야

 

사령

국정원... 딱이긴하지 그럿지..

태하는 되게 많이 대회도 나가고 자격증도 따고 했을거같아

 

체력 대박적..

그 체력이려면 관리를 해야하고 관리를 했다면 몸이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만< ㅋ

근데 막상 생각해보니까 직업군인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잇음 ㅋㅋㅋ

 

혜성인 싫어함 ㅋㅋㅋ

 

사령

대학때 혜성이는 저번에 올린 옷같은거 입는거겟조?

 

아마두요

피곤할 땐 대학 고인물 차림도 ㄱㅊ

 

사령

태하 현패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

완전히 저 이미지가 아니고 안경이랑 분위기.

머리스타일은 크그본체랑 같을거구 체격은 더 크고

진짜 인기 많겠다 일단 내가 번호따감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인물차림..?

 

공대

 

사령

 

사령

아 젠장

공대룩

흐어어ㅓㅓ ㅋㅋㅋㅋㅋㅋㅋ

체크무늬어쩔거야ㅠㅠㅠㅠ

 

ㅋㅋㅋㅋ 그래도 차혜성 나름 잘 어울리지 않음??

옷걸이가 패션의 완성이라고..

 

사령

ㅋㅋㅋㅋ 그건 맞어 ㅋㅋㅋㅋㅋ

현패라고 해도 우리 애들 머리길이는 어떨가

 

완전 현대 고증하자면 평범하게 컷일 것 같긴 한데

장발... 만화적 허용

 

사령

태하는 이렇게 주로 입고다닐거같애

여기서 좀 신경써서 입는다면 청바지에 나시티나 셔츠

 

아니 스포츠맨이야 ㅋㅋㅋ

헬스장 가면 맨날 볼 수 있을 듯

 

사령

ㅋㅋㅋㅋㅋㅋ 헬창~

 


 

 

【 20220905~8 】 차혜성이 유태하에게 관심이 없는 세상의 au ~ 현패 군대

더보기

 

 

사령

먼가.. 썰이 풀고싶다 ㅎㅎ

 

차혜성이 유태하에게 관심이 없는 세상의 au

 

사령

어떠케 이런 ㅋㅋㅋㅋㅋㅋㅋ

어떨까

 

태하는... 혜성이에게 관심을 가지려나?

 

사령

태하는..그렇지

태하는 꾸준히 관심보이고 챙겨줄거같은데... 근데 일단 고려해야할조건...혜성이랑 계속 잘 지내는 친구사이일까?

 

관심을 보이나요

혜성이는 자기가 관심을 두지 않았던 사람인데 자기랑 친해지려고 하는 사람이 있으면 일단 잘 대해주긴 해요

기본적으로 인싸적 성향이 있어....

 

사령

기여워...

인싸 혜성~

 

ㅋㅋㅋㅋ 조용한 E 느낌

근데 기본적으로 모두에게 조금씩 적정 거리를 두는 편이라

음 그래도 태하가 잘해주면? 얜 왜? 싶어서 한 번 더 볼 것 같긴 하다

 

사령

좋아한다는 식으로는 잘 표현을 안할거같구

의식하면 의식하는대로 좀 더 잘해주거나 할듯? 자기한테 관심없어보이니까 딱히 마음고백하거나 그러진 않을거 같애

 

그렇게 점점 친해지면 나중엔 둘만 있을 때 넌 정말 괜찮은, 좋은 사람인 것 같아 라고 말할 듯

혜성이가 먼저 가지 않거나 사건이 없으면 이어지기 힘들겠구만

 

사령

태하는 자기 감정으로 혜성이 곤란하게 만들고 싶지 않을거같애 그냥 되게 잘해줄듯

 

그냥 혜성이가 먼저 또 고백해

 

사령

ㅋㅋㅋㅋㅋ 만약 태하가 고백하기로 맘 먹으면 거창하게 안하고 둘이 시간 낸 후에 고백 담담하게 하고 한번 생각해보라고 하고 헤어질거같어

 

그러면 또... 돌아가서 깊이 고민하다가 한번 사귀어보자! 하겠지...

사귀기 시작하면 자기가 더 잘해줄 수 있다고 생각하고, 실제로 그럴 수 있으니까

 

사령

태하는 하던대로 해줄거같아

늘 애정주고잇엇던터라

달라진건 스킨십이겟지?

 

스킨십~~

어떻게 달라지나여

 

사령

스킨십... 접촉을 확실히 하겟지..? 굳이 걸을때 손을 자연스레 잡는다던가 같이 앉아있을땐 머리 기대거나?

엄청 스킨십은 아닌데 의식할만큼은 할거같어

 

풋풋해 ㅎㅎㅎ

 

사령

ㅋㅋㅋㅋㅋ

 

사령

풋풋~

 

사령

그럼 혜성인 어때요

 

누가 봐도 둘이 사귀는구나 싶게

완전 대놓고 행동할 것 같아요

 

사령

이왕 사귀는거 확실하게 하는구낭 ㅋㅋㅋㅋㅋ

 

그렇지 ㅋㅋ

그런 식으로 챙겨주기도 하고, 저녁에 찾아가기도 하고

 

사령

서로 술자리 데리러 가는것도 재밋겟다

 

서로 과나 동아리 뒤풀이 자리에서 떡 되도

다른 사람들이 불러줄듯 ㅋㅋㅋㅋ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

태하는 술 쎌거같지만 ㅋㅋㅋ

둘다 운동하는 애들이라 팔 목에 둘러메고 가볍게 일어날거같애 ㅋㅋㅋㅋ

 

차혜성,,, 쉽게 취하는 편은 아니지만 인싸기질 때문에 많이 먹고 먹여져서 떡될 가능성 大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싸기질~

 

부축 스타일이군 태하는

혜성인 업음

 

사령

ㅋㅋㅋㅋㅋ

둘이 사귄다해도 디게 인기많을거같긴해

특히 혜성이

맨날 혜성이 에타에 올라옴

 

멀로?

둘이 잘생긴 애들끼리 사귀는 걸로 올라가긴 할 거 같긴 한데 ㅋㅋㅋ

 

사령

잘생기고 그런걸로? ㅋㅋ

저사람 이름뭐냐 하고 올라오면

혜성이랑 태하 둘이 사귄다고 올라올듯

 

[레전드 씨씨 목격함]

법관 식당에서 밥먹다 뽀뽀하더라

ㅈㄴ 눈꼴신 거 맞는데 얼굴이 얼굴이라 넋놓고 구경했네;

(멀리서 찍은 사진)

ㄴ 1 : 어제 저녁에 동방에 떡 돼있는 거 하얀머리가 데려가던데 누가 봐도 씨씨라 여자애들 아무도 번호 딸 생각 못함 ㅋㅋ

ㄴ 3 : 쟤네 무슨과임? 이름좀

ㄴ ㅆㄴ : 경제과랑 기공과. 이름은 갠정보임

ㄴ 2 : 저번달에 처음으로 보라머리가 흰머리 델꼬가는거 밧는데 존나쉽게 업고 가더라 ㅆㅂ 근력 무슨일 세상은 불공평하다

ㄴ 5 : 내말이

ㄴ 6 : 나 경과인데 그게 마지막이었음

ㄴ 4 : 저 이번학기 신입인데요 저 사람들 주로 어디 있어요? 친구가 하도 잘생겼대서 좀 보고싶어갖구

ㄴ 7 : 우리 체동에 있는데 체동 들어올래? ^^

ㄴ 5 : ???? 뭐임? 본인등판???

ㄴ 8 : 주작 아님?

ㄴ 3 : 아 근데 체동은 좀;

ㄴ 4 : 체동 어디요?

ㄴ 7 : 쪽지 줄게

ㄴㅆㄴ : 레전설

에타게시판 날조해오기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

체동

과연 주작인가 아닌가

체동장은 좋겟네 ㅋㅋㅋㅋ 애들 미끼로 부원많을듯 ㅋㅋㅋ

 

혜성이 본인이라 생각하고 쓰긴 했는데 ㅋㅋㅋㅋ

 

사령

우리야 알지만 ㅎ ㅋㅋㅋ

태하는 에타 잘 안할거고

혜성인 활발히 하나요 ㅋㅋ

 

활발하게까진 아닌데

뭔가 정보가 필요하거나

교수님 기다리면서 할 거 없을 때 요즘 뭐가 핫한가 정도?

 

사령

둘이 서있는 것도 화보일거같음

나중에 ㅋㅋㅋㅋㅋ 학교홈페이지 모델로 캐스팅되는거 아닌가 ㅋ

 

태하가 받아들이나

 

사령

혜성이가 하자고 하면 할듯 ㅋㅋㅋㅋㅋ

태하는 방학때 카페알바 할거같은데 혜성이는 머하나요

 

혜성이 ㅋㅋㅋ 딱 한 컷만이에요 이럼

음 역시 꿀은 피방알바인가.... 아니면... 편의점 야간도 괜찮고

 

사령

ㅋㅋㅋㅋㅋㅋ 딱 한컷 둘이서 ㅋㅋㅋ

혜성이 뽑아놓으면 그게 어디든간에 엄청 인기 많아질거같음 ㅋㅋㅋㅋ

 

ㅋㅋㅋㅋ 아 태하 포카 혜성이 포카 갖고싶어짐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잇는거 말고? ㅋㅋ

 

같이 있는 건 기본옵션 ㅎ

뭔가 따로따로 있는 거 그려서 투명포카 만들어서 겹치면 같이 있게 해도 좋겠다.

 

.

.

.

 

사령

우리애들... 스티커사진 찍으러갈가?

 

귀엽겠다

데이트 나가면 혜성이가 가자고 하지 않을까

요즘 유행하는 거래 하면서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기엽겟당

둘이 웨딩사진도 찍어....!!

 

웨딩!? ㅋㅋㅋㅋㅋㅋ

좋지

웨딩정장 입어

 

사령

ㅋㅋㅋㅋ 웨딩 기깔나게 찍어~~

체동... 대학교 명물댈듯....

 

4년 반짝 명물 ㅋㅋㅋㅋ

 

사령

4년 반짝 ㅋㅋㅋㅋㅋ 얘네 군대는요

 

참.. 얘들은 휴학 안하나

 

사령

휴학....

할지도 모르겟워

 

맞아.. 군대도 있지....

 

한국이었지.......... **

군대+휴학 합치면 한 3년 더 다니려나

아니면 2년 반

 

사령

ㅋㅋㅋㅋ 이게(**) 넘웃겨

아ㅏ 그쯤대겟지?

군대에서... 태하는 운전병으로 가자 ㅋㅋㅋ

 

왜야 육군도 잘 어울릴 것 같은데 ㅋㅋㅋ

혜성이야말로 운전병 해야하는데...

근데 왜 얘 공군 가겠다 할 거 같지

 

사령

ㅋㅋㅋㅋㅋㅋ 해군 공군..

둘이 군대는 따로 배정되면 웃기겟다

태하는 해군 갈까

 

해군 군복 입어줘

 


 

 

【 20220909 】 바다 간 유자차 + 대학썰 이어서

더보기

 

사령

바다온 김에 우리애들도 바다 보내는 상상

 

ㅋㅋㅋ 바다 부러워

나란히 모래사장에 돗자리 펴고 눕기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 돗자리펴고 눕는구나

난 모래에 파묻히는 둘 생각햇는데 ㅋㅋㅋㅋㅋ

 

일단 자리는 잡아야 옆에서 모래찜질하거나 해도 자리 안뺏기지 ㅋㅋㅋ

아이스박스 옆에 태하 묻기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묻혀서 선구리 끼고 잘듯 ㅋㅋㅋㅋㅋ

 

혜성인 모래찜질보다 그냥 돗자리 눕는 편일 것 같아

그래서 그 옆에 그냥 누워있기 ㅋㅋㅋ

누가 태하 빼가나 안 빼가나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그 덩치를 어케 빼가~~~ ㅋㅋㅋㅋㅋ

둘이 나란히 누워서 손잡고 자자

 

ㅋㅋㅋㅋ 모래 속에서 손만 빼내서 손만 잡고 자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나 웃긴거 생각나써

물달라고 손만 쑥 빼서 내밀엇는데 혜성인 잡아달라는 건줄 알고 잡고 같이 자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하가 깨우겠지

 

사령

ㅋㅋㅋㅋㅋㅋ 깨우진 않고 참을거같애 ㅋㅋㅋㅋㅋ

 

왜요 ㅋㅋㅋㅋ

 

사령

ㅋㅋㅋㅋㅋ 손잡앗으니까 ㅋㅋㅋ

 

아니 손잡는다고 갈증이 채워지는 게 아니잖아요 ㅋㅋㅋ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잡는 것쯤이야... 갈증은 참을수잇다

 

아니야 태하야 깨우라고~~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혜성이가 깨면 물달라구하겟지 ㅋㅋㅋ

혜성인 수영복 머입나요

아니면 간단한 옷입나?

태하는 래쉬가드입을거같은데

 

몇시간 후에 깨면 어쩌려고 ㅠ

래쉬가드 멋있다

혜성,,, 평범한 바지형 수영복에 위에 티 입고 있다가 물 들어갈 때만 벗음

 

사령

참어 유태하 근성있게버텨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니 태하한테 왜그래

태하에게 물을 달라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 목마르면... 바닷물 퍼먹던가 (?

 

?

바닷물 먹으면 안돼

 

사령

태하 해군이니까 해양안전 알바하는 것도 좋겟다

해수욕장에서 안전요원알바

 

안전요원 ㅋㅋㅋ 어울려

바쁘겠네..

 

사령

ㅋㅋㅋㅋㅋ 높은곳에서 안내려옴... ㅋㅋㅋㅋㅋ

 

해변은 넓으니까 계속 걸어다녀야 할걸?

 

사령

글킨하지...

왓다...갓다...

깊은곳에 떠내려간사람 잇나업나...

무지바쁨

안전알바할땐 안경빼고 렌즈낄거같다

 

옆에 친구라고 같이 앉아서 일 도와주기 ㅋㅋㅋ

잘 보여? 하고 물어봐

 

사령

다른의미로 일 도와주긴하겟다

얘네 둘 본다고 바다 멀리는 안들어갈듯 ㅋㅋㅋㅋㅋㅋ

 

아냐 아저씨들은 다 들어가

 

사령

ㅋㅋㅋㅋㅋㅋ

 

사령

대학다닐동안 진짜 끊이질 않겟구만

 

머가?

 

사령

얘네 인기 ㅋㅋㅋ

 

ㅋㅋㅋ 군백기 있는데~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젠 2년도 안되는데 ㅋㅋㅋㅋ 잊혀지겟숴~~~?

 

ㅋㅋㅋㅋ 대학은 빨러 학생

근데 다녀오면 다녀온대로 새롭게 소문 돌지도...

 

사령

ㅋㅋㅋㅋㅋㅋ 왜조

 

복학생 중에 잘생긴 사람들 있더라? ㅋㅋㅋ

족보 집어주는데 족집게라고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과탑 둘...

축제때 술팔면 둘이 경쟁되는거 아니냐구

 

ㅋㅋㅋ 바로 옆에 부스 내서 그 부분만 바글바글

 

사령

ㅋㅋㅋㅋㅋㅋ 병목현상...

아니 근데 홍보인원으로 쓸가?

 

나같음 빨리 끝내고 쉬기 위해서라도 쓸듯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축제때 술부족하거나 하면 학생회에서 파는데 ㅋㅋㅋㅋ 그거 얘네가 다 살거같어 ㅋㅋㅋㅋ

 

.

.

.

 

사령

펜션 놀러가는 애들..

 

여름 펜션 좋지

단 둘만

 

사령

늘어져서 하루 보내는 둘 보고시퍼

서로에게 엎어져서 시간보내기

 

ㅋㅋㅋ 그러다 이런저런것도 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사령

ㅋㅋㅋㅋㅋ 글치글치

 


 

 

【 20220909 】 궁합 타로

더보기

 

 

※ 수위 있음

 

 

 

사령

타로~~

유자차도 해조

 

ㅋㅋㅋㅋ 어떤 스프레드를 볼까요

 

사령

머가잇나요 ㅎㅎ

 

음 종류가 많아서

어떤 걸 보고 싶으신가여

 

사령

음.... 자컾 타로는 처음이라서 뭐가잇는지 모르겟지만

이미 연인이지만 연애타로를 봅시다

 

사령

궁합인가?

 

(*암튼 합의중)

 

나를 태하로 하고

상대를 혜성이로 해봅니다

 

(잠시후)

 

오 ㅋㅋㅋㅋ

 

사령

오오

머에요

 

태하는 느리지만 확실한 사람이야. 굉장히 실리적, 합리적이고 자신이 가진 지식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는 데 능한 사람. *

혜성이는 주인공에 가까운 사람이래 ㅋㅋㅋ 모든 것을 갖췄거나, 그만한 존재감을 갖춘 완성형의 존재. 하지만 언제든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고, 할 가능성도 있는 사람.

 

사령

오...

 

둘은 기본적으로 항상 처음 사랑하는 마음가짐으로 서로에게 임하고 있고, 관계에 있어 굉장히 저돌적인 면이 있어. 이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좋으니까 괜찮아! 우리가 원하는 걸 다 하자! 하는 느낌?

 

사령

..쩌는데?

 

하지만 지금은 외부적 상황이 딱히 좋지 않아... 아무래도 coc 세계관의 애들이기 때문일까 ㅋ 원하는 걸 소유하지 못하고 있고, 그냥 서로 부둥켜 안은 채로 서로에게 의지하고 있어. 둘이 사이가 안 좋은 건 아니고 오히려 아주 끈끈한데 세상이 가만 놔두질 않네. 그래서 원하는 걸 쳐다만 보고 있는 상태.

뒤에 각자 뭘 원하는지가 나오긴 하는데 여기서는 그게 아니라 좀 물질적인 거... 내가 보기엔 서로에게 적응하고 서로를 이해할 시간이 필요한데 그럴 시간이 주어지지 않는 건 아닐까 싶네

 

사령

태하가 혜성이 바라보는 시점이 그게 맞는거 같어...오.

오...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야 완전

여기 사람잇어요!! ㅋ

물질적인거.. 뭐가있을까

 

근데 미래를 보면 칼이 너무 많아. 혈흔도 있고. 아주 고통스럽고 스트레스가 가득한 상황이 올 거래. 왜 그렇게 되지? 하고 장애물을 살펴보면, 역시 뭔가 외압이 있을 것 같아. 컵이 저절로 쓰러지진 않을 거거든. 덕분에 그동안 컵 안에 모아왔던 것들이 다 쏟아지면서 좌절하고 절망하게 되면서, 일종의 충격이 둘에게 쏟아질 거래.

그로 인해 스트레스가 폭발하고 아주 힘든 상황을 맞이하는 느낌

그럼 여기서 잠깐, 둘은 지금까지 서로를 어떻게 대해왔을까. 를 보면...

태하는 혜성이가 자신이라는 새로운 땅에 안주하도록, 즉 말뚝을 땅땅 박도록 계속 노력해온 것 같아. 자신을 좋게 보이게 하고... 뭐 이건 애초부터 혜성이가 태하를 동경하고 있었으니 그 이미지를 더 견고히 한 거라고도 볼 수 있겠네.

 

사령

(갬동...

 

반면 혜성이는 태하가 도망갈까봐 전전긍긍하고 자기 곁에 묶어두려 하기 바빴던 것 같아. 울타리도 치고, 자기가 할 수 있는 수단을 다 써서 태하 발을 콱 잡아둔 느낌. 근데 그것 때문에 태하가 생생하게 살아있다는 느낌은 안 드나 봐.

이건 혜성이가 원하는 거랑 연결지어서 보면 좀 더 이해가 잘 되는데

혜성이가 원하는 건 관계의 안정인 것 같아. 무슨 짓을 해도 우리 관계는 깨지지 않겠구나 하는 확신? 컵은 타로에서 감정, 사람의 내부적 상황을 의미하는데, 거기에서 물이 흘러넘칠 만큼 확고한 안정을 원해.

반대로 말하자면 지금은 그런 느낌을 못 받고 있다는 거지. 태하가 좀 더 자기에게 확신을 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

 

사령

;-; 태하가 잘못햇어...

하 지금 찬찬히 다시 읽는중

 

태하는 혜성이가 훨씬 더 적극적이고 저돌적이고 열정적으로 다가오길 원한대. 지금처럼 단순하게 너 좋아! 식의 한 가지 방식으로가 아니루 좀 더 변칙적이고 유동적으로 성큼성큼 다가와주길 바라나 봐. 그런 식의 유혹이라거나? 엄청 솔직한 방식으로. 그럼 그걸 받아들일 준비도 이미 다 되어 있고... 그걸 욕망하고 있어

 

사령

...어머나..

 

사령

아 근데 미래를 보면 칼이 많다는게 ㅋㅋㅋ 우리 앞으로의 coc 일거같단말이지 ㅋㅋㅋㅋㅋㅋ 다음 꺼는 아마 19금 가겠지만.. 여기 19금을 좀 간다면 혜성이가 괜찮아지지 않을가? 그나마? ㅋㅋㅋ 물질적인거... 확신을 주는 행동이나 결혼..ㅎ 같은거려나?

태하가 혜성이를 붙잡긴 했지 크그에서 어떻게든 붙잡은게 그거고...와 이거 진짜 거의 다 맞는거 같은데 ㅋㅋㅋㅋ 태하는 그래도 잡으면 잡는대로 잡혀주는데 그게 좀 부족햇나부다 너무 뜻하는 대로 해줘서 오히려 더 불안한가?

태하는 혜성이가 놓지 않는이상 혜성이 위주로 생각하고 이끌려다닐텐데.. 시날에서 늘 마지막에 결국 혜성이를 택한게 그거구

애가 좀 행동이 딱 정해져잇긴해... 다양하게 표현할줄 몰라서...ㅎ...

태하는 혜성이가 슬적 흘려주면 유혹도 적극적일걸. 기미가 없으면 안해..아니 못해. 이미 태하는 깊이 들어가는 걸 잘 못해서.. 아예 생각조차 거기까진 안닿을걸

 

너무 뜻하는 대로만 해줘서 불안한 것도 있는 것 같다. 글라스 에이스가 가진 뜻 중에서 자유도 있으니까 결국 원하는 건 딱 붙어서 꽁냥거리는 것보다 정말 견고한 신뢰? 그런 밑바탕을 원하는 것 같네. 다른 누가 상대를 유혹해와도 'ㅋㅋ 백날 해봐라 걘 내꺼임' 할 수 있는 안정감을 원하는 듯함

결국 서로를 지금까지 대해온 방식과 원하는 걸 보면 결은 같아. 서로가 자기를 확실히 붙들어 안심시켜주길 원하는 방식. 결과를 보면 힘 카드거든. 꽃들은 하나도 아니고 네 송이나 만개해 있으니 둘의 관계는 아주 좋아. 뱀은 적재적소에 사용되는 독을 뜻한다고 하니까 서로에게 중독될(ㅎㅎ) 가능성도 있는 듯. 아주 좋은 카드고, 둘은 결국 완벽 적응해서 깨 떨어지는 사이가 될 거란 말씀.

...그래서 지금 우리가 얘네한테 뭘 해줘야 하는지, 얘네한테 필요한 게 뭔지 조언용으로 카드를 하나 더 깠는데...

소드7이 나왔네...

뭔가.... 우리가 간과하고 놓친 게 있다는데. 과거에서 우리가 뭘 놓쳤는지 잘 생각해보래. 그게 관계 문제 해결의 키워드가 될 거라고...

 

사령

멀놓쳣을가...

멀놓쳣니 태하야 말좀해봐

아직 얘네가 관계를 안해서그런가

 

ㅋㅋㅋㅋㅋ 그거 과거가 아닌데

 

사령

ㅋㅋㅋㅋㅋㅋ

과거...라고하면 열등감?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태하는 혜성이가 티나게 불안해하면 그냥 길거리에서도 키스 갈길놈인데

우리 마피아썰 푼거처럼

 

사령

이거(*) 새삼...잠룡에서 중요한 위치 맡앗던 그대로자너 ㅋㅋㅋㅋ

 

.

.

.

 

결국 속궁합을 깠는데

뭔가 존나 웃김

 

사령

ㅋㅋㅋㅋㅋㅋ 먼뎈ㅋ

 

잘가다가 왜 갑자기 타워요???

나 앞에 보면서 음흉하게 웃고 있었는데

타워보고 어라 상태됨

 

사령

우람하게 세웟나본데 (?

 

ㅋ ㅋㅋㅋㅋ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성이와 ㅅㅅ하는 태하의 모습 : 아주 열정적. 해내겠다, 할 수 있다! 상태. 전체적으로 남성적.

태하가 보는 ㅅㅅ중의 혜성 : 열정은 있는데 서투르네~

태하와 ㅅㅅ하는 혜성이의 모습 : 뭔가 해내고는 있음. 다 받아주고 본인도 만족함. 전체적으로 여성적인 모습.

혜성이가 보는 ㅅㅅ중의 태하 : 교감을 많이 해주고 있는 듯함. 동등한 위치에 있다고 느낌

ㅅㅅ 전의 분위기 : 둘 다 아주 자신감 넘침. 이성 감정 이런것보단 열정이 대단함. 누가 시키거나 상황이 그런 게 아니라 둘 다 하고 싶어하는 상태.

ㅅㅅ 도중 : 오 와 오오 헐 대박

ㅅㅅ 끝난 뒤 : 아직 더 하고 싶음. 시간이 더 있었으면 좋겠거나 체력이 더 있었으면 좋겠는 듯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겟넼ㅋㅋㅋㅋㅋ

태하가 위구나..?

 

근데 최종궁합 : 손해 본 거 같음. 아무튼 나쁨. 좀 자신감이 과했던 거 같음. ...헐 설마 체력이 안 돼서????

 

사령

미치겟네 ㅋㅋㅋㅋㅋㅋ 너네.... 체력도 오지게 좋으면서 얼마나 더하려고

아니면 포지션을 잘못설정햇니..? ㅋㅋㅋㅋㅋㅋ

 

특이사항 : 인내함

 

아무리 봐도

하고싶은만큼 못해서 참는걸로밖에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하가...좀더 체력이 좋은걸로...

근데...혜성이가 그만하자고 매달리면 멈출거같긴함

열라 인내할듯

 

ㅋㅋ 비교 스프레드 깠습니다

 

사령

머지요

 

태하 체력이 안된대

외냐면

도중에 너무 열정적으로 해서 끝나면 초죽음 되는듯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태하 네가 문제엿니

특훈하자;

 

반면 혜성이는 끝나도 그럭저럭 할만함

결국 살아남는건 혜성이래 ㅋㅋ

 

사령

ㅋㅋㅋㅋㅋㅋ 아 그럼 마무리는 기승위로해 (?

 

ㅋㅋㅋㅋㅋㅋ

 

사령

체위 자주 바꾸려나

 

효율적으로...

체위를 설정한다...

 

사령

ㅋㅋㅋㅋ 효울적으로....ㅋ.

가장 반응이 좋은 체위 하나 고를거같기도하고

 

그래도 꽤 잘 바꾸는 듯?

 

사령

 

많이는 아니지만 할만큼은 하나본데

적당히..

 

사령

ㅎ...

혜성인 끝나고나면 어쩌려나..

 

절제 카드가 나왔는데.. 더 하고는 싶은데 현실과 타협해서 다음을 기약하는듯

 

사령

내가 미안해 혜성아 ㅋ...ㅋ..

태하 특훈시킬ㄹ게...ㅋ

페티쉬가 잇을가?

 

혜성이 패티쉬 음

혜성이 키스 좋아할 것 같은 느낌적 느낌..

딥키스....

그리고 음... 펠라할때 장난치는거?

 

사령

오....ㅋㅋㅋㅋ

태하는...흠 뭐가잇을가

 

 

사령

응?

 

코스튬플레이 패티시 있을듯도함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이열

태하는 밀착하는거 좋아할거같고... 다리쪽에 키스마크 남기는 거 좋아할거같애

플레이 패티시는 딱히 없고 혜성이가 조아하니까 잘해줌

 

차혜성패티시;;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딱인듯 ㅋ

아무리 생각해두 둘이...잘만난거같아....

둘이 얼른 평화롭게 꽁냥거려야할텐데

얘네 퇴직금은 받앗니 ㅎ...?

 

ㅋㅋㅋㅋ 퇴직금.. 받았을리가...

 

사령

ㅋ..... 젠장..

 


 

 

【 20221008 】 다시 여기 바닷가

더보기

 

사령

먼가 썰을 풀고싶다 (알바하는데 심심하다)

 

뿌앵

여름 다 가고 해변의 유자차

 

사령

ㅋㅋㅋㅋㅋ 간단하게 입고 거닐지않을가

 

모래사장에 서로를 묻어주는거지

거닐다가, 돗자리도 깔고..

 

사령

저번썰의 연장선같다 ㅋㅋ

 

저번썰 뭐지

 

사령

모래에 파묻혀잇는거

 

아 ㅋㅋㅋ

 

손만...

동시에 튜브 타고

물속에 둥둥 떠있다가 좀 멀리 떠내려가기..

 

사령

ㅋㅋㅋㅋㅋㅋ

나 어릴때 부표근처까지 떠내려간적잇엇는데

얘네도 부표근처까지 떠내려가기..

 

근데 둘은 알아서 헤엄쳐 나올 것 같아

 

사령

나도 알아서 나오긴햇어요 ㅋㅋㅋㅋ

 

엄청난데

 

사령

둘은...비치발리볼 하면 안댈듯

 

왜여 ㅋㅋㅋ

 

사령

ㅋㅋㅋㅋ 볼이..터질구같아서...

 

ㅋㅋㅋ 튼튼한 공으로...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알바 썰도 바다안전요원이엇는데 ㅋㅋㅋ

추억 참 많은 곳이겟다 ㅋㅋ

 

ㅋㅋㅋㅋㅋ 크그라 그런가...

자꾸 바다만 생각나고...

 

사령

우리애들... 소원이 바다근처라 그런가...ㅋㅋㅋㅋ

애들... 갑자기 진심모드로 스케일 커진 모래성 쌓기 하면 어떡해

만들다보니 집중해서+뭔가 웅장한 그런 느낌이라 거대하게 쌓을듯..

 

다음날 초등학생들 : 우와........

파도가 쓸어갈 때까지 랜드마크로 남겨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ㅌ

아 나 어렷을때 자주했던 건데 ㅋㅋ 튜브 허리에 낀채로 모래사장에 늘어지듯 누우면 튜브에 머리대고 모래는 엉덩이부터 대게 돼서 디게 편하게 누워잇을수잇단말이에요.. 그거 하는 애들 보고싶어 ㅋㅋㅋ

 

ㅋㅋㅋ 모래 위에 나란히 튜브 대고 누워있는건가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울듯 ㅋㅋ

 


 

 

【 20221020~22 】 알바하는 유자차

더보기

 

 

사령

알바하는 혜성과 알바 방해(라고하고 본인은 모름)하는 태하

 

ㅋㅋㅋㅋ 태하가 신경쓰여서 알바 제대로 못함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태하 뭐 시켜놓고 혜성이만 쳐다볼듯

 

손님 좀 끊기면 불만 가득한 목소리로 왜 자꾸 쳐다보냐 뚫어지겠다 일에 집중이 안된다 방해다 함

 

사령

그냥 보고싶어서 본건데 그럼 안보고 자리에 앉아만 잇겟다 할걸요 ㅋㅋ

그리고 또 구석에 앉아서 폰 들어서 혜성이도 찍고

 

ㅋㅋㅋ 안 보고 있겠다 하면 '그냥 집에 가지...'라고 생각하지만 뭐 그래 알았어 하고 일하다가 자기 사진 찍으면 앉아만 있는다며? 함 ㅋㅋㅋ

 

사령

ㅋㅋㅋㅋㅋㅋ 뭐..추억이라는 핑계로 찍고 있을거같애

 

추억 같은 소리... 하면서도 싫은 기색은 아님 ㅋㅋㅋ 겉으론 뚱하긴 한데..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기엽고만

한적할때 둘이 꽁냥거릴거같애

 

사람 없으면 테이블에 서서/앉아서 도란도란 얘기하다가 사람 오면 언제 그랬냐는 듯 주문 받으러 감 ㅌㅋㅋ

 

사령

그럼 또 혼자 멀뚱히 앉아잇고 ㅋㅋㅋ 서로 전번 따가려는 사람 많을거같애

 

ㅋㅋ 몇명이 와서 말 붙여보고..

순간 계산대에 서 있던 혜성이가 "아메리카노 한 잔이랑... 전화번호 주세요."를 들었을 때 옆에서 듣고 있던 태하의 반응이 궁금해짐

 

사령

습 나도 궁금해짐 ㅋㅋㅋㅋ

 

ㅋㅋㅋ 어떤가요,,

 

사령

ㅋㅋㅋㅋ 음..

카운터 근처에 자리잡고있을테니가 ㅋㅋ 음.. 걔는 내껀데. 라고 하지않을가?

 

ㅋㅋㅋㅋ 혜성이가 벙찐 얼굴로 쳐다본다

(저걸 여기서 말한다고...?)

 

사령

ㅋㅋㅋㅋㅋㅋ 비밀연애면 돌려말하겟지만 아니면 직진임..

 

ㅋㅋㅋ 그럼 예의상 업무중이라고 핑계 대려다가 손님 쳐다보면서 슥 웃곤 아메리카노 한 잔이요, 하고 자연스럽게 주문만 받음

 

사령

ㅋㅋㅋㅋㅋ 기여워

비밀연애라고하면 걍 열심히 뚫어져라 볼듯 ㅋㅋㅋㅋ

소문나겟다..

 

ㅋㅋㅋㅋ 뭘 하든 소문이 나버리는...

 

사령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들... 소문에서 벗어날수업어

그 반대상황이면 어떡할거야 혜성인?

 

그냥 보통 사람처럼 보고 있다가...

공개연애면 태하를 빤히 쳐다보고 있고, 비밀연애면 알바 끝날 때 연락 받을 거야? 하고 물어봤다가 다음날이나 그 다음날에 연락 왔어?하고 또 물어봐서 눈치줘요

 

사령

ㅎ ㅏ 기엽다

끌어안고 안놔줘

혜성이 알바할동안 태하는 노트북으로 작업도 하고 공부도하고... 혜성이 열렬하게 쳐다도보고...

 

ㅋㅋㅋ 바쁘네

 

사령

ㅋㅋㅋㅋㅋ

 


 

 

【 20221013 】 외형설정을 뜯기다

더보기

 

사령

혜성이 엄마~~~~~ (ㅈㄴ

 

 

사령

혜성이 신상정보 털겟슴니다

 

??

 

사령

혜성이 머릿결은 어떤편이죠

 

다짜고짜 ㅋㅋㅋㅋㅋ

그냥 평범? 엄청 찰랑거리지도 않고 그렇다고 개털은 아닌 천연모...

 

사령

속눈썹이 잇나요

눈꼬리는 어떻조

눈매는?

 

ㅋㅋㅋㅋㅋㅋ 속눈썹 있고 꽤 긴 편인데...

눈꼬리 어땠더라

위로 째졌네 근데 날카롭게 올라간 건 아니고 완만하게 올라갔네여

근데 머하는데 ㅋㅋㅋㅋ

 

사령

눈동자는 어떤 자주색인가요 ㅎ

혜성이 머리는 부스스한가요

안경줄은?

기본적으로 어떤복장?

태하는 점이 있는데 혜성이는 다른 특징 잇는지?

 

눈색.

약간 곱슬인데 머리카락 굵어서 아래로 처져서 차분해 보이는 쪽이고

안경줄은 잘 안 하고... 한다면 어두운 계열로 단조로운 거?

기본 복장은 라이더재킷 같은 거... 바이크 탈 때 입는 그런 류요

특징은 입 왼쪽에 있는 흉터지 머..

아 아래쪽이 좀 더 잘 말림여

 

사령

하나만더

태하는 육포 조아하는데 혜성이는?

 

좋아하는 음식?

 

사령

 

대부분 안 가리고 잘 먹는데 유독 잘 먹을 만한 건 과일류, 말린거나 안 말린 거나 다 좋아하는데 딱복보다는 물복파. 과일 중에서 가장 좋아할 만한 건 청포도나 복숭아...

딱 음식 하나로 말하라고 하면... 음...

뭐지 내 머릿속에서 진짜 뭐든 잘먹음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다 태하 육포=혜성이 눈색 / 혜성 청포도=태하 눈색

 

민트류는 별로래... 개같은자식

 

사령

 

(*그리고 완성된 것)

 


 

 

【 20230106 】 픽크루 #몸이_시려웡

더보기

https://twitter.com/Prussian_Fiesta/status/1611238744476225536?s=20&t=6yEZQJrz1ALPyn7bsJjfpw

 

트위터에서 즐기는 다히🍋

“가볍게 만든 2인용 픽크루 배포합니다^__^💙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해 주세요! 사랑하는 친구들과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https://t.co/eAvkvpgjhc #Picrew #몸이_시려웡”

twitter.com

 

유자차

차혜성 눈색만 가공한 유자차

유자차라 목도리도 노란색

 

사령

이거 아무리 봐도 눈만 반짝 뜨고잇는게 너무 유자차 같아서 웃김 ㅋㅋㅋㅋㅋㅋ

서로가 아니라 허공 보는것도 딱 멍해보여 ㅋㅋㅋㅋ

 

나도 이거햇엇는데 ㅋㅋㅋ

 

 

뭔가 더 하얗다 화이트랜드

까만 토끼 귀를 보니... 블랙바니를 입은 둘의 모습이 보고싶네

내 머릿속에서만 상상함

테이스티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30509 】 #사랑하는_이에게

더보기

 

유태하,
「당신에게 받은 것은 애정이 전부였다. 」
차혜성,
「그러니까 나는 애초부터 아주 잘못 만들어진 인간이다. 그걸 인정하는 일에 평생을 쓴다.」

#사랑하는_이에게 #shindanmaker https://kr.shindanmaker.com/743753

 

무슨 말일까...

그러니까 태하는 혜성이한테 애정만 받았다 생각하고 (긍정적인거야?), 혜성이는 자기가 별로인 사람이라 생각하고 있다는 건가? 물론 후자는 어느 정도 공설이기 때문에 맞음

태하가 어렵네

어케 생각하시는지

 

 

사령

반대..아니에요? 편지처럼 생각한다면 혜성이가 태하에게 애정만을 받았다 생각하고 태하는 혜성이에게 나는 별로인 사람이야 라는 말 아닐까? 이렇게 치면 태하는 딱 맞는데...흠. 내가 잘못 생각하나?

 

오 그런가 누가 누구한테 하는 말인지 없어서 ㅋㅋ 해석나름일듯

근데 태하가 자기가 잘못 만들어졌다고 생각하냐고... 누구보다 자신감 넘치는 줄 알았는데

 

사령

자신감은 넘치긴한데... 잘못 만들어졌어도 본분에 다하는 그런 성격이라 생각하면 돼...ㅋㅋㅋㅋㅋ 자기가 엄청 뛰어나다고는 안행 특히 사람을 대하는 감정에 대해서는?

 

자신은 하되 자만은 안 한다는 말이죠? ㅋㅋㅋ

근데 왜 잘못 만들어졌다 하냐고... 혜성이한텐 가장 완벽한 사람인데

 

사령

일단 만들어지긴했으니까... 만들어진 능력은 믿지만 자신의 능력이 자신이 이루어낸 경지라고는 생각 안해서 글애 ㅋㅋㅋ 오히려 혜성이가 완벽한 사람이라고 믿는중

 

왜지....? 왜지?? ㅋㅋㅋ 그거 입밖으로 내면 혜성이 표정이 되게 볼만하겠는데

 

사령

언제 한번 입밖으로 내봐야지 ㅋ

 

ㅋ 어째서

 

사령

궁금하자나 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동해  (0) 2023.07.31
로은  (0) 2023.07.31
에녹 & 라녹  (0) 2023.07.31
히마 린 with 브리아나 린델  (0) 2023.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