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령님 관계캐 통합

【 20230205 】 #앤곈자관캐의_단점을_다섯개_말해야_나갈수있는_방에_갇힌다면_자캐는

더보기

 

유령

베시 입 꾹 다물고 침묵 벽을 부숴서 나갈 궁리를 함

글레디스

침묵...... 바보 같아. 툭 던지고 너한테 단점이 왜 있어, 그런 거 없어... 하는데 나가야 하니까 몇 개 읊다가 점점... 말하기 싫어서 질색할 듯

 

ㅠ 대답 회피하는 베시도 베시지만 직접 입밖으로 단점 없다 해주는 글레디스도... 이 순수한 아이들을 어쩌면 좋지

 

유령

베시는 뭐 해? 귀 안 막고. 나름의 신뢰 문제라고 생각해서 그제야 나열할 것 같고

글레디스는 진짜 말하기 싫어서 ㅋㅋ ㅋ (생각하는 단점이 없기도 하다) 손톱이 짧아, 돈이... 없어. 캐노피가 없어. 소박하게 말할 것 같네요... 우왇 반대로도 궁금하다 들려주세요(떼쓰기!)

 

ㅋㅋㅋ 그래도 베시는 나열할 수는 있군요

글레디스는 단점이 없다고 보는 게 너무 대단해요 어떤 사람이라도 조금은 단점이 있기 마련인데 그냥 그대로 다 받아들여준다는 거 아냐...ㅠ 말하는 단점이라는 것도 진짜 별 것도 아닌 것들이네요... 캐노피가 없어 뭐야 ㅋㅋㅋㅋ

엘바는 으음... 하고 말꼬리 늘이다가 제멋대로고, 때로는 폭력적이지. 앞뒤 안 가리고 행동할 때도 있어. 사탕도 너무 많이 먹고. 말이랑 진심이 다르기도 해. 라고 다섯 개 말하고 나서는 웃으면서 그래도 내가 있으니까 괜찮아, 라고 해요 ㅋㅋㅋ

테오는... 당황하다가 띄엄띄엄 너무 착하고... 요리는 못하지만 다른 거 만드는 건 잘해요. 하고 겨우 몇 개 말하다가 진짜 곤란한 얼굴로 저 이제 모르겠어요...해요 ㅋㅋㅋ 이게 단점인지 장점인지...

 


 

 

【 20230418 】 #자캐는_옷이_바니복뿐이면_알몸을택하나_바니를택하나

더보기

 

엘바

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그래도 사람이 사회적인 동물인데 옷은 걸치고 있어야지... 근데 상탈만이면 차라리 상탈함 (당연함 모델출신임)

 

테오도르

어어어어떻게 발가벗으라고 하실 수가 있어요...?! 이 일단 있는 옷이라도 주세요 //

 

유령

웃다가기절했어요...... 엘바 ㅋㅋㅋ ㅋㅜ 사회적 동물이라고 말하는 거...ㅜ ㅠ ㅜ...... 어느 쪽이든 베시는 맹한 눈일 텐데... 테오 천쪼가리라도 입혀줘야 하는데ㅜ 글레디스가 차마 못 보고 외면할 것 같고

아니 별개로 타래 재미있네요 제 자관은 아닌데 왜 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 ㅋㅋ(이럼)

 

ㅋㅋㅋㅋ 베시도 글레디스도 진짜 별로 보고 싶지 않았는데 진심인데 하는 바이브가 느껴져서 굿기네요

어떤 게 가장 재미있으셨는지 ㅋㅋㅋ

 

유령

베시는 어어 그래, 볼 일 다 보고 와. 하면서도 뒤돌아서는 ...쟤 왜 저래? 할 테고요 글레디스는 이해해야할부분(아니야)

육체 자랑하거나... 자기 몸 자부하는 친구들이...(?) 아니 자연과 하나가 된다는 말 무슨 일이에요 아 증말 ㅋㅋ ㅋ

여하튼웃기네요...... 몸 젖혀서 음소거로 웃고 있었던...

 

볼일다보고오래 ㅋ ㅋ ㅋㅋㅋㅋ 엘바가 당황해서 무슨 볼일?! 그런 거 없어...! 하고 손사래치는 모습이 눈에 훤하네요 와중에 글레디스는 이해해주냐고 테오가 대억울해해요 ㅋ

아 ㅋ ㅋㅋ ㅋ 그들은 아무래도... 네... 너무 자신감이 넘치죠

 

유령

그래? 우리는 거리낌 없는 사이잖아 왜 그걸 숨겨? 근데 그걸 왜 입어? 나한테 뭔 짓을 하려고? 라며 ㅋㅋㅋ ㅋ 오해가 깊어지는 베시입니다

글레디스... 정확하게는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그 뉘앙스를 모르지만 어쩐지 노출 많고 시각적으로 부담 ㅋㅋ 스럽다 보니 머뭇거리다가 이불 덮어줘요

 

아니, 베시, 아무리 거리낌이 없어도 맨몸은 좀... 하고 쩔쩔매다가 아무것도 안 해, 진짜 입을 게 없어서 그런 거라니까? 누가 옷을 싹 없애놔서... 하고 변명해요 ㅋ 그리고 멀쩡한 옷 좀 가져다 달라고 부탁하기...

테오 ㅋ ㅋㅋㅋ 눈물 흘리면서 감사합니다... 할 것 같네요 ㅋㅋ

 

유령

입을 게 없어서라고 하면 베시는 뚫어져라 맹한 시선으로 돌입하다가... 우선은 자기 상의 벗어서 입혀주려고 해요(거리낌이정말없다) 평소에 펑퍼짐하게 입으니 사이즈 맞을지도

글레디스 자기 옷 가져다가 입혀주지는 못하고 테오 몸 위에 잔뜩 덮어둔 채 뒤 돌 생각하면...... ㅋㅋ ㅋ ㅋ

 

ㅋㅋㅋㅋ 베시의 맹한 시선 앞에서 더 낯뜨거워지는 엘바... 베시 옷 주면 그.. 어... 일단 고마워... 하고 입어는 보는데 딱 맞거나 좀 작을 것 같죠 ㅋㅋ 그러고 잠깐 있다가 근데... 그렇게 이상해? 하고 물어봐요

테오도르는 이불 돌돌 싸매서 몸 가리고 이제부터 어떡해야 할지 묻는 편

 

유령

파트너. 나는 너의 모든 모습을 받아들여줄 수 있지만, 명심해. 예외도 있어. 라고 ㅋㅋ ㅋ 하지 않을까요... 파트너 언급하면서... 너도 있지 않느냐면서... 글레디스는 별 말 없이 척척 옷 사가러 나가는 것으로 대답하지 않을까요... 김에 돈 털어먹어 테오야

 

예외 ㅋㅋㅋㅋ 당연하지 예외는 언제나 있는 편이지... 알았어 앞으론 옷장에 자물쇠라도 걸어놓는 방안을 생각해볼게... 해요 ㅋㅋㅋ

와 글레디스가 옷 사준다...! 글레디스의 취향도 궁금하네요

 

유령

아니야, 됐어 내가 적응해볼게 이것도 동거의 일환이겠지 라면서 계속 쳐다봐요 베시는 ㅋㅋㅋ

ㅋㅋㅋㅋ 엘바 인권 지켜줘라

글레디스는 테오도르의 평소 복장을 참고한다던가... ...평소에 이런 걸 입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라니 민망해가지고 제 하관까지 가려서 옷 보여줄 것 같단 생각

수수하지만 적당하게 돈 나가는 옷 사오지 않을까요 깔끔한 셔츠류일 텐데... 미안, 옷 취향을 잘 몰라서... 라며 먼저 주눅드는 글레디스

 

그런 걸 동거의 일환으로 보지 말아줘 베시 ㅋㅋㅋㅋ 그런 건 동거에서 안 해도 돼 ㅋㅋㅋㅋ

옷으로 입 가리고 보여주는거 너무 귀엽다 그러면 자기 몸 앞에 옷 댄 거니까 왠지 테오의 옷을 글레디스가 입는다면 이런 모습~ 이라고 상상할 수 있게 해주잖아요 ㅎ 아 괜찮아요 사다준거 걍 입어라

 

유령

그러나 동거의 일환이 되었어요!^^(아님) 누군가의 장난이라는 생각이 들면... 눈 깜빡이면서 계속 봐요...... 그러다 웃겨서 말 없이 나가겠죠 ㅋㅋㅋ ㅋ ㅋ

오...... 맛있다 테오 옷 대보는 글레디스... 추울까봐 이불을 보따리처럼 몸 꽁꽁 싸매주는 글레디스 상상해요... 옷 놔두고 가는...

 

ㅋㅋㅋㅋ 전혀 아니지만 해명할 의지를 잃어버리는 엘바 ㅋㅋㅋ 웃지 말라고 해도 안 먹힐 거 알아서 다 포기할지도 ㅋㅋ ㅋㅋㅋ

사달라고 했을 때 딱 맞는 옷 사오는 글레디스 너무 좋다.... ㅋ 훌쩍이면서 고맙습니다 하고 주섬주섬 챙겨입어요

 

유령

와 저 뒷북이지만 베시랑 글레디스가 바니복 입으면 ㅋㅋ 각각 어떤 반응이에요? 둘 다 나름... 덤덤할 것 같은데... 베시는 비효율적인 의상이라 인상 팍 구기지만 편하게 다리 꼬고 있을 것 같고... 글레디스는 얌전하게 손 모아서 앉아있을 것 같은데...... 이런 옷은 왜? 은은하게 얼굴 붉은...

 

비효율적이라서 ㅋㅋㅋㅋㅋ 글레디스 너무 예쁘다 어떻게 그런(?) 모습까지 예쁘죠 정말 아름답다는 말이 어울리는 사람

엘바는... 의외로 어, 하고 멈칫한 뒤에 가만 보다가 얼굴 살짝 붉어질 것 같네요 입 가리고 속으로 어울린다 생각하기 ㅋㅋㅋ

아 테오는...! 옷이 그거밖에 없으니까 일단... 이라고 대답하지만ㅋㅋㅋㅋ 부끄러워서 제대로 못 봐요 ㅋㅋㅋ

 

유령

엘바야너얼굴이왜그래 왜 그런 표정으로 봐 나 환장해

얼굴은 왜 빨개져? 베시는 황당하게 물어보겠네요... 이래 뵈어도 나름의 민망함을 알기 때문에 괜히 찌푸리고...ㅋㅋ 태연하려고 하겠네요

민망함 이전에 움직임 효율 따지는 것부터 뼈군인......

글레디스는 머리띠 만지작거리고만 있는데 테오가 대신 민망해하니까 덜해지는 거 있죠... 그래서 아무렇지 않게 말이 나가요 ㅋㅋ ㅋ

보기 힘들어서 그러니? 내가 잠시 시력을 앗아가면 편할 테니까... 라며 주문 외울 것 같은데요

이게 아닌데

 

그거야 베시나 너무나도 어? 네 응 그렇습니다 그래도 민망하게 알아채주긴 하는구나 ㅋㅋㅋㅋ 너무 좋아서 잠깐 고민하다가 어차피 임무도 안 나가는데 어때. 잘 어울린다. 사진 찍어둘까? 하고 약간 장난스럽게 DSLR을 어디 뒀더라~ 하면서 다시 방으로 들어가요 ㅋㅋㅋ 진정 진정

ㅋ ㅋ 자잠시만요 글레디스님 그건 아닌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화들짝 놀라서 힘들지 않다고 너무 어 너무... 귀여워서... 라고 하면서 눈 흘기는데 시선 마주치면 또 홱 돌리고 ㅋㅋㅋ 담요 찾아볼게요! 하면서 집 뒤지기 ㅋㅋ

 


 

 

【 20230612 】 # 맘찍캐한테_자캐가_사과하는_방식

더보기

 

유령

베시

베시 또 뭘 잘못했니... 나 전혀 신경 안 쓰거든? 하다시피한 태도로 나오다가
나 오늘 이거 했어, 사람도 안 괴롭혔어, 이것도 했는데, 진짜야. 그러니까 미안. 자기가 잘한 일 줄줄 읊으면서 엘바 눈치보겠네요... ㅋㅋ 나 이제 간다? 자긴 사과했다면서 도망가려고 하고

 

ㅋㅋㅋㅋ 일단 베시가 뭘 잘못했는지부터 걱정하시는 게 왤케 웃기지

엘바 그거 듣고 베시가 무슨 말을 하고 싶어하는진 알겠어서 미소 띠고 보다가 도망갈 때 목덜미 턱 잡고 제대로 말하고 가야지, 할 것 같네요 ㅋㅋㅋ 베시 조련중(?)

 

유령

익숙한 놀림...ㅋ 베시 그럴 줄 알았다는 것처럼 쳇. 얌전해지죠... 그 주머니에서 나오는 지갑들

훔쳤어, 살려준 대가를 안 주길래. 구해줬더니 불만들이 많아. 하면서 툴툴거려요 ㅋㅋ ㅋ 그래도 확보했으니까 됐잖아? 라고 말하는 건 덤... (1부 이후 시점이라면)

 

범법은 안돼 베시 너는 영웅이란다...!

지갑은 뺏어서 이건 원래 주인들한테 돌려줄 거야. 하고 가볍게 꿀밤 먹여요... 며칠 동안 생각날 때마다 잔소리로 교육 시도를 합니다

 

유령

생각날 때마다 잔소리 시도 ㅋㅋ ㅋㅋ 쿠쿠ㅠㅜㅜ ㅜ ㅜ 아, 하고 머리는 쥐는데 뺏어간 데엔 항의 안 해요... 손 쓸어내리고... 하루종일 기분 나쁘라고 가져온 거야. 손 안 댔어. 꾸준하게 말하겠죠 베시도 ㅋㅋ ㅋ 이 정도는 해도 되잖아! 라면서

 

ㅋ ㅋㅋㅋㅋ 복수에 진심인 베시... 엘바가 보고 있다가 구해줘놓고 그러면 오히려 싫어해, 대가 바라고 구해준 건 아니잖아 그렇지? 하면서 쓰담쓰담해요 ㅋㅋㅋㅋ

 


 

유령

글레디스

테오의 물건을 훼손했다던가 하면... 정중하게 사과하겠죠. 미안해 테오도르, 내 불찰로 네 물건을 망가뜨렸어. 앞으로... 이런 일 없도록 할게. 미안해. 하는데 얼굴 못 마주치고... 흘끔거리지도 않아요 시선 수그려서 정적인 얼굴로 있고... 테오 눈에만 보이는 미안한 얼굴 내보이겠죠

 

아가씨 겨우 그런 걸로 그런 사과를 ㅠ

오히려 테오도르가 당황해서 아뇨 괜찮아요 그런 건 다시 사거나 구하거나 만들면 되죠! 하겠네요 그런 것보다도 물건 망가지는 과정에서 글레디스 안 다쳤는지 걱정할 듯

 

유령

이제... 테오가 놀라서 괜찮다고 하면 뭔가가 더 나와요

나 사실, 이것도 망가뜨렸는데 말 안 했어. 사실 몸이 아팠는데... 문이 고장났는데... 옆집 사람을 실수로 다치게 했는데...... 고양이를 너무 세게 쥐어서...... 뒤로 갈수록 심상치않은 내용이 나오는데 표정이 점점 후련해져요 ㅋㅋ ㅋ...

 

ㅋ ㅋㅋ 이 아가씨 왤케 뭐가 많으시죠 테오가 착잡한 표정으로 동공지진 내면서 듣고 있다가 손 꼭 잡고 글레디스... 이제 무슨 일이 생기면 꼭 그때그때 말해주세요... 제가 해결해줄 수 있게요... 이럴 것 같네요 ㅋㅋㅋㅋ

 

유령

착잡 ㅋㅋㅋㅋ ㅋ ㅋ 와중에 해결하려고 하는 게 너무 슬프고 웃겨요 글레디스 말 잘 듣고 고개 꾸닥이다가... ...그리고... ...... 말 마저 뜸들이면서 테오 불안하게 만들 것 같아요... 막상 나오는 말은

오늘 이곳 어린아이랑, 대화를 했는데... 내게 꽃반지를 만들어줘서. 하면서 손가락 보이겠죠

 

글레디스의 문제는 테오 자신의 문제라고도 여기고 있기 때문에 ㅋ 긴장하다가 꽃반지 보고 탁 풀려서 제 건 안 만들어 오셨어요? 농담도 하고 그러겠네요 글레디스의 실수가 그렇게 대단한 것도 아니었고 분위기도 환기 겸 ㅋㅋ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님 관계캐 통합  (0) 2023.07.31
테그  (0) 2023.07.31
사령님 관계캐 통합  (0) 2023.05.16
파이셀  (0) 2023.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