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령님 관계캐 통합

채팅썰은 백업하기 힘듦. 트위터만...

 

【 20230420 】 #자캐는_옷이_바니복뿐이면_알몸을택하나_바니를택하나

더보기

 

차혜성

차라리 그냥 알몸으로... 아 아닌가...? 눈이 핑핑 돌 정도로 고민하는데 태하가 입어보라고 해서 입을 듯

 

슈 아문

수백 살 용가리가 뭐가 부끄럽겠어요... 입으라면 입는데 어차피 본체로 돌아가면 벗고있을 거 편안하게 본투비로 돌아갑니다.

 

사령

유태하 : 묵묵히 알몸으로 있다가 혜성이가 입으라고 하면 순순히 입어줌. 혜성이 즐겁다면 포즈도 취해줄 수 있다

 

황 : 수백 살 용가리가 뭐가 부끄러워22 당당하게 나신으로 눕다시피 비스듬히 앉아서 이런 걸 좋아하냐고 오만하게 내려다볼 듯

 

ㅋㅋㅋ 유자차는 오히려 혜성이가 민망해할 것 같음 좋아하면서도 민망해서 음... 역시 잘 어울리네... 하면서 슬쩍 눈 돌림 ㅋ

황이가 ㅋ 그러고 있으면 ㅋ 아문이는 자연스럽게 쿡쿡 찔러도 보고... 아무렇지 않게 목욕이나 하러 갈까? 저기 맑은 호수가 있던데 할 듯...

 

사령

ㅋㅋㅋㅋㅋㅋ 태하는 나름 재밌어서 별로냐고 물어보기도 하면서 장난칠거 같애 ㅋㅋㅋ 나름 잘 어울리게 돌아다니고..

아문이랑 같이 목욕도 하고...역시 나이먹은 용가리들 ㅋㅋㅋㅋㅋ맑은 호수까지 당당히 나신으로 걸어가기 ㅋㅋ

 

아니라고 진짜 잘 어울린다고 부끄러워하면서도 슬쩍슬쩍 만져보기도 하고 ㅋㅋㅋ 사진도 많이 찍어놨다가 나중에 다시 감상할듯 ㅎ

진짜 ㅋ 둘 다 당당하게 걸어가서 아무렇지도 않게 자연에서 목욕하고 행복할 것 같아서 개웃김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까지 찍을 부끄러움만 있는 거야?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둘이 쓸 자연 욕탕 하나 만들었어도 이상하지 않을거 같애 ㅋㅋㅋㅋㅋ 거기 물 안에 들어가서 나른하게 퍼진 용가리 둘..

 

사진은 찍어야지 남는 건 사진뿐이라고 언제 이런 이벤트를 또 보겠어 ㅋㅋ

수호석이 이미 노천탕 같은 거 만들어놓지 않았을까 복지 하나는 확실한 용섬...

 

사령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마자... 두고두고 봐야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썰 외 이야기 편집됨)

 

그냥 집 어딘가에 추억 모으는 용도로 해서 사진 걸거나 붙여두는 곳 있으면 좋겠네 ㅋㅋㅋ 거기에 딱 붙여 ㅋㅋ 혜성이는 부끄러워하겠지만 ㅋ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그  (0) 2023.07.31
유령님 관계캐 통합  (0) 2023.07.31
파이셀  (0) 2023.05.16
반 시안  (0) 2023.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