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

페어정리틀

 

 

【 20210911 】 동거 체크리스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fXtt-L1_lCC5HJmEA9YIltdKbMc_84z7o8QIv-G5Qsg/edit?usp=sharing

 

 

 

아돌프를 위한 해시태그

더보기

 

#자캐는_무언가를_안고_자는_편_혹은_그냥_자는_편
#자캐가_멘션_온_캐의_연락처를_저장할때의_이름은
#자캐가_선호하는_스킨쉽#자캐의_도시락_메뉴는
#자캐의_이름_유래와_뜻_풀이#자캐의_정신적으로_지쳤을_때_행동은
#자캐는_졸릴_때_머리를_쓰다듬어주면_잠드나_깨나

당신 이거 빨리 해와아침부터 날 미치게 하다니!

 

#자캐는_무언가를_안고_자는_편_혹은_그냥_자는_편
보통 그냥 자고, 대자로 널브러져서 이불 다 차고 자는데 술 마시면 옆에 있는 무언가를 껴안고 잠. 그런 날엔 아침에 눈 떠보면 본인이 반쯤 침대 밑으로 내려가 있는 편...이라 프레임 있는 침대보단 매트리스 쓸듯
#자캐가_멘션_온_캐의_연락처를_저장할때의_이름은
사건 전에는 [최강의 파트너 >:)] 였다가 사건 후에는 [최강의 잔소리꾼!]으로 해놨을 것 같다. 잔소리 듣는 이유는 평소 본인의 생활 때문이겠지만.
#자캐가_선호하는_스킨쉽
어깨동무, 그리고 상대의 허리를 감싸안는 것. 옆구리가 풍족한 데서 만족감을 느낄 듯.
+ 사건 전엔 싫어했겠지만 사건 후에는 가오를 꽤 포기해버려서 클램이 쓰다듬어주는 것도 나름 즐기게 됐다는 소소한 상상 해본 적 있음
#자캐의_도시락_메뉴는
왠지 소시지볶음이 제일 먼저 떠오른다. 그리고 밥(볶음밥이나 주먹밥 등). 삶은계란. 으깬 감자. 후식용 과일이나 과자... 이렇게 써놓으니까 완전 운동하는 어린애 아님?
#자캐의_이름_유래와_뜻_풀이
얼굴이 독일계라 그쪽으로 대충 떠올린 이름이었는데 뜻 보고 어울린다 싶어서 붙임- 아돌프 : 고귀한 늑대. 본인은 고귀하진 않지만 강한 늑대의 느낌이라 좀 괜찮음- 레온하르트 : 사자, 강함. 본판은 이쪽. 머리도 반곱슬 약산발인게 비슷하고, ...최강의 인류니까
#자캐의_정신적으로_지쳤을_때_행동은
완전히 지쳤을 땐 말수가 현저히 적어짐. 벽에 기대거나 창밖을 멍하니 보고 있을 것 같음. 산치체크 실패했을 때 이런 모습.하지만 조금 지쳐서 회복이 필요하다 싶을 땐 오히려 방방 뛰며 신나게 놀려고 함. 스트레스 해소랄지.
#자캐는_졸릴_때_머리를_쓰다듬어주면_잠드나_깨나
손 닿으면 잠깐 깨는데 계속 쓰다듬고 있으면 잠. '어쩔 수 없다고, 원래 사람은 머리쪽 만져주면 졸음이 쏟아지게 돼 있단 말야...' 하면서 감실감실거리다가 스르르 잠들어버릴 듯함

 

아침부터 아돌프 썰이라니 완전 행복하다ㅏㅏㅏㅏㅏㅏ

 

술 먹고 반쯤 내려가 있는 거 왤케 귀여웤ㅋㅋㅋㅋㅋ 술 먹고 나서는 잠버릇이 격렬해지나 보넼ㅋㅋㅋ 가벽 뿌숴먹은 적 있는 거 아닌가 몰랔ㅋㅋㅋㅋ

 

폰 저장해 둔 것도 넘 귀엽다 최고다 크아..!헐헐 쓰다듬어주는 걸 즐긴다니 저세상 귀여움이여ㅠㅜ 클램이 많이 많이 쓰담해줘야지!

 

식단도 넘나 아돌프답닼ㅋㅋㅋㅋ 귀여워... 먹고 싶은 거 다 먹어 많이 먹어 이제 (스포)라서 많이 먹어야지!

고귀한 사자늑대... (웅장)1년 동안 어떤 일로 주로 지쳤으려나.. 한동안 1의 엔딩에서 알게 된 진상 때문에 힘들어 했겠다 싶기는 하다... (아돌프 뽀듬뽀듬)

 

아돌프 재워야(?) 할 때 클램이 머리 쓰다듬어 주겠넼ㅋㅋㅋㅋㅋ 밤에 잠 안 와! 할 때마다 쓰담쓰담해줌ㅋㅋㅋㅋㅋ 햄스터 쓰담해서 재우는 것처럼b

 


 

 

아이돌 1탄 : 올빽머리 & 아이돌 스타일링

더보기

 

그래 클램이 올빽머리 한 이유도 방독면 때문이라구!(첨 알았다)

 

?? 아무도 몰랐던 캐 설정 생겨남

 

ㅋㅋㅋㅋㅋㅋ기억해 두세요 클램의 올빽머리는 완벽한 임무 완수를 위한 군인된 철저한 세팅이다(?

 

대체 ㅋㅋㅋㅋㅋ그럼 덮머클램도 주세요

 

아앗..! 올빽머리 캐에게 덮머리를 요구하시다니! 그건 안경캐에서 안경을 뺏는 일 아닙니까!생각이 안 나서 이러는 거 아닙니다!!

 

제가 안경캐 안경 벗기는 걸 참 좋아하는데요 그걸 한번 요구해보겠습니다 (내놓으라는 손

 

저저적폐다!!!!(죤)근데 상상이 안 가는뎈ㅋㅋㅋㅋ 일단 내가 클램 얼굴을 못 그린다에서 문제1이 발생했엌ㅋㅋㅋㅋㅋ

 

ㅋㅋㅋ 적폐? 맛있다 념념걱정 마세요 저희에겐 픽크루가 있음

 

얼굴은 모르겠지만... 일단 헤어는 이런 느낌일 듯! 가르마 한쪽에 약간 치우쳐졌을 거야

 

오 아이돌 재질아이돌 가자

 

헤어는 모르겟지만 클램 성격으로 아이돌...? 아돌프가 훨씬 어울릴 것 같은뎈ㅋㅋㅋㅋㅋ

 

왜지? 막상 하면 꽤 잘할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둘이 클램에 대한 이미지가 다른듯하다그럼 둘이 같이 아이돌 하지 뭐

 

클램은 약간ㅋㅋㅋㅋㅋ 자기 맘에 안 드는 팬한테 D질 때까지 사세요 하다가 자필 사과문 쓰게 되는 거 아닐까 싶은뎈ㅋㅋㅋㅋ 아돌프와 듀오 그룹이면 아돌프가 얘가 원래 이런 친구는 아닌데요 하고 해명하기 바쁠 듯ㅋㅋㅋㅋ하지만 보고 싶다.. 귀엽겠다....(상상의 나래

 

ㅋㅋㅋㅋㅋ 맘에 안들면 극단적으로 나가는 사람,,, 근데 약간 해야 하는 일은 열심히 하는 쪽이라 생각했는데 근데 그쯤 되면 이제 팬들도 그걸 즐기는 게 아닐까 ㅋㅋㅋ 안티랑 빠랑 완벽하게 구분될듯

 

ㅋㅋㅋㅋㅋ맞아 그래서 춤이랑 노래는 되게 열심히 할 것 같은데 진상팬(자기기준)한테는 클램은 참지 않긔 시전할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 팬들도 즐긴댘ㅋㅋㅋㅋ 소수 마니아 팬이 있겠넼ㅋㅋㅋ 호불호 갈리는 아이돌 1위 등극할 듯 아돌프는 천사 갱얼쥐라는 별명 붙지

 

아 진상팬한테만 그러나요 ㅋㅋㅋㅋ 그정도면 뭐 팬층 더 두터워질 수 있지아돌프 ㅋㅋㅋ 진상팬 거절하지 못해서 클램이 걷어낼듯 약간 하얀강아지랑 검은고양이 같은 느낌이기도 하고 그래서 둘이 이미지는 천사악마로 많이 팔리지 않을까 ㅋㅋㅋ 무대의상도 하양검정이고 헉 하네스

 

아무 팬한테나 그러면 걍 사이코잖앜ㅋㅋㅋㅋ 귀여워 아돌프ㅜ 쩔쩔매는 강아지라니! 와 좋다 블랙 앤 화이트 테마라니! 넘나 잘 어울리겠다ㅜㅜ 클램 가끔 농담으로 내가 왜 악마냐, 나는 심판의 천사일 뿐 같은 소리하고 팬들한테 먹금 당할 듯ㅋㅋㅋㅋ 헐 미쳤다 하네스 수사관 컨셉 무대로 하네스

 

ㅋㅋㅋㅋㅋ 아무팬은 아니고 맘에 안들면 그러는줄 ㅋㅋㅋㅋ심판의 천사 자처하는 클램 옆에서 뭐! 그럼 난 광명의 악마다! 하고 있을듯 ㅋㅋㅋㅋ 채팅창에서 그게 뭐냐고 그런게 어딨냐고 웃겨서 숨 못 쉬는 사람 속출하고옷 찾기 의외로 되게 힘드네 이런거 어울릴듯 앞 둘 클램 뒤 둘 아돌프

 

광명의 악마 뭐얔ㅋㅋㅋㅋ 뭐야 악마 자리 탐내고 있었어? 오늘부터 악마해 내가 천사 타이틀 가져간다 이럴 것 같넼ㅋㅋㅋㅋㅋ와 헐! 대박 헐!! 완전 잘 어울리겠다 진짜ㅠㅠㅠ 우리 애들이 아이돌 상이 맞는 것 같습니다 선생님(진지) 아돌프 마지막 옷 등시렵다고 할 것 같넼ㅋㅋㅋ 귀욥

 

ㅋㅋㅋㅋㅋ 진짜 말도 안되는 포지션이긴 한데 뭔가 악마 하면 악동 느낌이라 귀여운 감도 있다고 나름 만족할지도(...) ㅋㅋㅋㅋㅋㅋㅋ 급하게 아이돌상으로 전환하는거 뭐임 웃기네 등은 시렵겠지만 나풀나풀하니 편하기도 하다고 할걸요 저는 개인적으로 클램 하네스를 꼭 입혀보고 싶읍니다

 

맞앜ㅋㅋㅋㅋ 소악마 느낌이겠다🥰 그 왜, 카리스마 넘치는 거대한 날개가 아니라 쪼꼬미 파닥파닥하는 날개 있는 악마같겠넼ㅋㅋㅋ 그날 대화 후에 뜬금없이 한 번정도 컨셉 체인지 무대해도 재밌을 듯ㅋㅋㅋㅋㅋ사람은 잘못을 빨리 시인해야만 어쩌구아돌프다운 감상이넼ㅋㅋㅋㅋ 나도 클램의 하네스가 궁금하다 잘 어울릴 것 같긴 해! 아.. 불편한데 이거 하면서도 금방 적응하겠다

 

ㅋㅋㅋㅋ 그 말 아돌프한텐 직접 하지 않는걸로 그거 들으면 그렇게까지냐고 와 진짜 멋없다면서 충격받는다컨셉체인지도 좋고 아예 둘 다 뭔가 장르를 뛰어넘는 컨셉으로 코디해서 나와도 괜찮겠는데 ㅋㅋㅋㅋ거 클램 천상 연예인 아닙니까

 

클램은 말 안 하는데 팬들이 말할 것 같은걸ㅋㅋㅋㅋ광명의 악마라는 말에 다들 자와자왘ㅋㅋㅋ 클램은 그 말 듣고 그냥 엄청 웃고, 아돌프 삐지면 다같이 부둥부둥 하지 않을까ㅋㅋㅋ 누가 그랬어! 누가 카리스마 악마님한테 작고 소중한 날개가 어울린다고 그랬냐!(이렇게까지 말 안 함) 당장 색출해! 하다가 한대 맞을 것 같네오 장르를 뛰어넘는 컨셉이 대략 뭐지..? 둘이 세트가 아닌 컨셉?ㅋㅋㅋㅋㅋ그냥 적응력이 빠를 뿐b(천상군인몸)

 

ㅋㅋㅋㅋ 팬들은 어쩔 수 없지.. 근데 아돌프는 팬들이랑 친구처럼 지낼듯해서 그런 말 들으면 더 멋있는 이미지 붙여달라고 삐쭉빼쭉거릴듯 ㅋㅋ 진짜 나빴다 이제 방송 끈다고 협박하고 막 ㅋㅋㅋ 근데 그걸 옆에서 클램이 했다? 싸워서 우당탕탕하느라 방송이고 뭐고 장비 다 떨어질듯 ㅋㅋ그냥 뭐랄까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컨셉으로도 보고 싶어서. 천악 했으니까 신비컨셉, 섹시컨셉, 귀염컨셉, 남친컨셉 한번씩 해봤으면

 

맞아ㅋㅋㅋㅋ이런 저런 농담하면서 친구처럼 잘 지낼 것 같다! 클램도 그런 편일 듯!아돌프가 삐죽빼쭉하는 모습이 귀여워서 다들 더 놀릴 것 같애ㅋㅋㅋㅋ 클램이 그 말해서 우당탕 싸우면 팬들은 겁나 익숙하게 와 지는 사람이 벌칙으로 노래 불러주세요 하지 않을까ㅋㅋㅋㅋ세션에서의 원킬 능력을 여기서 발현해서 대체로 클램이 발릴 것 같은 느낌ㅋㅋㅋ 아돌프 별명 쟈근 하마에서 따온 쟈근 아돌프일 것 같다ㅋㅋㅋ 클램은 참지않긔고.. 둘 다 한 성질하는군ㅋㅋㅋ헐 완전 좋다ㅠㅠ 나 아돌프의 섹시 컨셉이 궁금합니다!

 

ㅋㅋㅋㅋㅋ 작은아돌프... 여러분도 저 놀려요?!!!하고 겁나 억울해할 것 같고 어쨌든 누가 지든간에 씨근대다가 우중충하게 마이크 잡고 이번에 부를 곡은... 통곡이다 하는 개그적 모먼트 보고싶음 ㅋㅋㅋ님 왜 그 키워드에만 반응하나요 약간 그럴 것 같긴 했지만(?)섹시컨셉 별거있나 남돌은 역시 복근이나 등근육, 허리 노출 아니겠나요 크롭티 입거나 반상탈하고 치명적인 척하는 눈빛 발사하면서 무대하면 그게 섹시컨셉일듯 근데 이제 아돌프라는 괴리감을 끼얹은

 

ㅋㅋㅋㅋ아마 놀리는 게 맞을 것 같닼ㅋㅋㅋ 클램 아돌프와 팬들의 티키타카 넘 재밌어할 듯통곡 뭐얔ㅋㅋㅋ 이런 개그적 모먼트 완전 좋앜ㅋㅋㅋㅋ아니 왜 뭐죠 왜 나 좀 이미지게 오류가 생긴듯..?다른 건 아돌프가 한 모습이 다 상상이 되는데 섹시는 상상이 잘 안 돼서 궁금하다고 한 거거든욬ㅋㅋㅋㅋ!!세상에 크롭티 입고 치명적인 눈빛 보내는 아돌프라니! 아돌프 어색해하지 않고 잘 할까요?ㅋㅋㅋㅋ 반응이 넘나 궁금해! 이번 컨셉은 요거야 했을 때 아돌프의 반응...!

 

 

(그리고 잊혀진 타래...)


 

 

【 20211008 】 해시태그 자캐 소개하기 / #님캐의~...

더보기

 

#자캐가_가장_최악의_방향으로_성장했다면

 

 

#님캐의_손은_차가운편_따뜻한편

 

 

#님캐의_수면_시간은

 

 

#님캐의_술주정

 

 

#님캐의_어렸을_때의_꿈과_현재의_꿈

 

 

#님캐의_잠든_모습

 

 

#님캐는_사랑을_하면_강해지나요_약해지나요

 

 

#님캐가_숨기고_싶어하는_욕망은

 


더보기

 

#자캐가_가장_최악의_방향으로_성장했다면

워낙 캐릭터성이 강한 애다 보니 최악의 방향이 잘 상상되진 않는데...

아마 지상 최악의 빌런이 되지 않았을까. 지능은 그리 높지 않지만 의지와 체력만은 엄청나서... 만일 자기를 크리쳐로 만든 일에 독기를 품었다면 AOC를 무너뜨리기 위해 위험성 높은 게릴라전과 테러를 감행해서 1급 지명수배자가 됐을 듯. 근데 이 경우에도 클램에겐 원한을 품지 않을 것 같다. 대신 이쪽은 클램에게 아무 감정도 없는 편. '날 살린 건 고마워. 하지만 여기서부턴 네 일이 아니야.'라고 완전히 배제할 듯

폭력적이고 극단적인 방법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죽거나 다쳐도 자신의 목표만 이룬다면 올라잇이라고 하는 극극극진보주의자가 됐을 것 같다.

 

#님캐의_손은_차가운편_따뜻한편

따뜻한 편. 피가 굉장히 빠르고 뜨겁게 도는 열혈인간이기 때문에 ㅋㅋㅋ

 

#님캐의_수면_시간은

보통 수준으로 자는데 아주 푹 자버리는 날도 있음. 보통 8~9시간, 많이 자면 11시간. 최대로 자본 건 12시간?

 

#님캐의_술주정

땡깡 피운다. '아 거 술 마셨으면 얌전히 들어가 잡시다!' 소리를 '듣는' 사람인 편.

감정이 시시때때로 확확 바뀜. 꺼이꺼이 울면서 클램 바짓가랑이 잡아서 기어코 벗겨버린 날도 있을 듯 (그러고 딱밤 맞았나?)

 

#님캐의_어렸을_때의_꿈과_현재의_꿈

어렸을 때... 잘 생각 안 난다. 축구선수? 본인도 지금 생각 잘 안 날듯. 유딩 땐 아무 생각 없이 대통령이요! 했을지도.

지금은... 아무도 안 다치고, 위험하지 않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세상에서 즐겁게 사는 거. 하고 싶은 거 다 하면서. 집도 리모델링해서 지어보고, 베이킹도 도전해보고(실패하겠지만), 절벽 다이빙 같은 것도 해보고... 아무튼 평화로운 날들이 이어지는 곳에서 재미있게 살고 싶지 않을까.

유사 장래희망으로 돈 걱정 없는 백수가 있음

 

#님캐의_잠든_모습

예상 외로 얌전한 편. 가끔 배 득득 긁으면서 이불을 차내긴 하지만... 그 정도는 양호한 편이지. 바디필로우 같은 거 있으면 더 깊게 잘 잠

 

#님캐는_사랑을_하면_강해지나요_약해지나요

약한 듯 강해진다. 외유내강 되는 편. 겉으로 온갖 호들갑에 상대 정신까지 쏙 빼놓을 정도로 엉댕에 불 난 황소마냥 뛰어다니지만, 잘 보면 할 건 다 하고 있고 심지어 잘 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음...

이미 있던 용감함과 추진력에 부스터가 달리고, 악바리 근성이 생겨나서 거의 광견 모드가 되는데 집중력도 올라가서 그 뭐냐 원킬냈을 때처럼 아드레날린으로 무장하게 되는 편

 

#님캐가_숨기고_싶어하는_욕망은

숨기는 게 있나? 이미 너무 모든 걸 훤히 드러내고 있지 않나??? 뭐 하지만 1 끝나고 2 가기 전에... 생활하면서 금전적으로 많이 쪼들렸을 테니까 그때는 갖고 싶은 거, 먹고 싶은 거 있어도 꾹 참는 경우는 있었을 듯.

말고는 잘 모르겠네 워낙 솔직해서 ㅋㅋㅋㅋ

 


 

 

【 20220109 】 Picrew 「これはうちの子の鞄の中身(이건 우리 애의 가방 속)」

더보기

 

아돌프 테마

 

아돌프 넘나 진짜 아돌프같다!! 묘하게 덜렁이는 성격이 보여서 귀여웤ㅋㅋㅋㅋ

이건 클램!

 

오 깔끔한 거 봐라 둘 다 에어팟 쓰는 건 똑같네

폰 두개예요? 민트캔디 진짜 클램답다

 

늘 재난 속에서 살아서 상비약 챙기는 것도 똑같음ㅋㅋㅋㅋㅋ

폰은 업무용이랑 일상용 일케 두개! 알록달록한 사탕도 완전 아돌프다웤ㅋㅋㅋㅋ 깨진 폰 진짜 킬포다

캠퍼스 생활하는 아돌프가 머릿속에 그려져서 찡하네...(크그와 캘백시 봄.. 안 봄..)

 


 

 

【 20220114 】 모든 희생캐들이... 어라, 희생캐?

더보기

 

@누군가

모든 희생캐들이 파노라마처럼 스쳐가게 하는 대사

 

클램 난 오늘을, 넌 세상을 구하는 거야.

난 너의 오늘을 구하고 넌 세상을 구하는거야

 

뭐야 무슨 짓이죠? 점심 때부터 날 마른 육포로 만들 생각....?

덴쟝 아돌프..........

 

ㅋㅋㅋㅋ 알티한 거 보고 생각나서...

 

알티 원본이 너무했넼ㅋㅋㅋㅋ큐ㅜㅜㅜㅜ

 


 

 

【 20220116 】 커플 에이드

더보기

님캐랑 내캐랑 식당 갔는데 직원이 '커플분에게는 에이드 2잔을 드리고 있습니다.' 라고 말한다면 어떤 반응인지 알려줘요

 

아돌프 "커, 커, 커플 아니에...!"하고 있는데 옆에서 클램이 "커플 맞아요 ^^" 할듯

직원 가면 누구 혼삿길 막을 일 있냐고 왁왁대겠지만 클램이 "공짜로 먹을 수 있다잖아? 잠깐만 커플인 척 하지 뭐." 하면 광속으로 납득할듯

 

아돌프 연애랑 결혼에 진심인 거 넘 웃기다고 진짴ㅋㅋㅋㅋ큐ㅜㅜㅜ 빨리 좋은 사람 소개시켜줘야만 하는데...

납득도 금방 하는 거 웃곀ㅋㅋㅋㅋ

클램이라면 정말 딱 그럴 듯

 

진짜 이렇게까지 평범한 남자애인데 ㅋㅋ ㅋㅋㅋㅋ 하지만 정말 좋은사람, 맘에 드는 사람 만나면 그 사람 쫓아다니면서 헤실거리느라 클램이랑 있는 시간 자연히 급감할 것 같아서 아쉽다...

납득은 하지만 음료수 나왔습니다 하고 직원 오면 거짓말 들킬까봐 뻣뻣해졌다가 가고 나면 한숨 쉼

 

평범한 남자애인데 재앙 앞에선 영웅 당연한 듯이 나서서 영웅적인 선택을 하는 거 정말... 최고다ㅠ

글치... 클램 쓸쓸하겠다 아돌프가 결혼한다고 하면 한동안 탐라에 돌았던 절친이 결혼할 때의 심정 모먼트될 듯ㅋㅋㅋㅋ

아돌프가 넘 뻣뻣하니까 들킬까봐 클램은 자연스런 스킨십 한닼ㅋㅋㅋ

 

그렇게 인간을 좋아하는데... 어쩌겠어요....ㅠ

절친심정 그거 뭐지 본 적 없는데 ㅋㅋㅋ

자연스럽게 스킨십하면 놀랐다가, 직원 눈치 살피다가, 어색하게 스킨십.. 가면 기분 되게 이상하다고 함

 

인류애 최고다 아돌프...ㅠ

뻣뻣한 일련의 반응 다 상상이 가서 넘 재밌넼ㅋㅋㅋㅋㅋ 클램 뜻밖의 웃참 챌린지 할 듯ㅋㅋㅋㅋ

클램은 견뎌, 다 무료 음료를 위해서야 하면서 키득거릴 것 같은데

절친심정 이거임ㅋㅋㅋㅋㅋ

:: 절친심정(Twitter)

 

ㅈㄴ웃겨 니가가면~~~!!! 난 외롭고~~!!!!

무료 음료를 위해 자본의 노예들은 오늘도 이렇게 하루를 살아가요 ㅋㅋㅋㅋ 클램 웃는 거 보고 짱나서 불그락푸르락해지는데 음료가 나오면 싹 풀릴 것 같다 일단 공짜로 맛있는 게 오긴 왔으니 오케이

 

개웃기짘ㅋㅋㅋㅋ 첨 봤을 때 진짜 빵 터졌음ㅋㅋㅋㅋㅋ

그렇죠 더구나 둘은 돈이 없기 때문에 서비스는 하나라도 더 챙겨야만

음료 나올 때까지 놀리다가 죽빵 맞을 가능성 다분하닼ㅋㅋㅋㅋ 클램도 공짜 음료에 매우 만족! 음료류를 좋아해서 더 만족!

 


 

 

【 20220221 】 해시태그 모음

더보기

 

#자캐가_잃고_싶지_않아_하는_것은

사람다움. 올바름.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이 잘못되더라도 일이 '옳다'고 여기는 방향으로 나아간다면 어떤 방식으로든 만족한다. 그렇기에 사람이길 포기한 장면에 가장 크게 충격을 받고, 그런 작자에게 가장 크게 분노한다.

 

 

#자캐가_이성을_잃는_순간은

할 수 있었는데 하지 못해서 일이 크게 틀어졌을 때.

소중한 누군가를 지킬 수 있었는데 지키지 못했을 때.

자신의 무력함을 체감할 때.

해결해야 하는데 답과 희망이 전혀 보이지 않을 때.

 

 

#자캐의_사록_첫문장은

가장 먼저 든 생각은 그거였다. '해냈을까?'

 

 

#자캐를_화나게_할_수_있는_방법은

깐족거리기 (<증명됨)

악함을 내보이기

그 자신의 일에서 다른 사람에게 피해 주기

무시하기

 

 

#자캐는_힘들_때_잡을_손을_청한다_or_잡은_손도_놓는다

잡을 손을 청한다. 사람으로 서서히 충전하는 스타일.

 

 

#자캐는_좋아하는_사람에게_전부를_달라고_할까_특별을_달라고_할까

특별을 달라고 한다.

전부를 주지 않아도 상대와 자신을 끈끈하게 연결해주는 무언가가 있다면 족하다고 생각해서.

 

 

 

증명됨 왤케 웃곀ㅋㅋㅋㅋㅋㅋ 괴도 클램 때문에 확실하게 증명됐구낰ㅋㅋㅋㅋ 겁나 깐죽거리긴 했지 고생했다 형사님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아돌프... 역시 영웅 그 자체야ㅠㅠ 최고다 인류는 아돌프가 있어서 존속된다!!

사록 문장도 미쳤어!!!!ㅠㅠㅠ 걍 햇살 영웅 그 자체다ㅠㅠㅠ

 

그럿습니다 ㅋㅋㅋㅋㅋ 열심히 놀려질 거라더니 진짜 말 그대로 되었네 한 세션 안에서 몇 번이나 빡쳐한건지 셀 수도 없어 ㅋㅋㅋㅋ

하지만 이거 다 클램 없으면 능력치 사라지는 거 아시죠~!

 


 

 

【 20220320 】 아이돌 2탄 : 서로가 아이돌과 팬

더보기

 

아 ㅋㅋ ㅋㅋ AC 갈겨 존웃기겠다

<아이돌과 팬의 상관관계> 시나리오

 

머야 아이돌과 팬이라닠ㅋㅋㅋㅋ 벌써 맛있다

어느쪽이 팬이라도 재밌겠잖아?

 

그니까 ㅋㅋㅋㅋㅋ 이거가자 생각만으로도 웃기네 상대 덕질하는 ac

 

좋아 콜콜ㅋㅋㅋㅋㅋ 우리 애들 덕질 스타일 궁금하닼ㅋㅋㅋㅋ

 

아돌프는 팬카페 죽돌이일 것 같은데 ㅋ 이미 스탭 하나 꿰찼을지도. 티케팅 있으면 인맥 끌어모아서 해내고 콘서트장 가면 야광봉 진짜 열심히 흔듦 (정석팬

 

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 열성적인 게 넘나 아돌프답잖아 머리속에 그려지는 느낌임

클램은 흠.. 일단 기본적으로 굿즈는 다 모을 것 같고, 카페 활동도 하긴 하는데 거의 눈팅일 것 같음ㅋㅋㅋㅋㅋ 좋아요만 와장창 누르고 다님

티케팅도 열심히 참여는 하는데 광탈 자주할 것 같고 대신 아돌프가

 

나오는 프로그램 다 챙겨볼 것 같다ㅋㅋㅋㅋ

좋은 머리로 아돌프가 좋아하는 거 싫어하는 거 기타 잡다구리 다 외우고 있을 듯ㅋㅋㅋㅋㅋㅋㅋ

 

클램 방에 굿즈 가득한 거 상상함 ㅋㅋㅋㅋ 귀엽네

머리가 좋아도 이선좌는 바뀌지 않지 ㅋ 팬미팅에서 만났는데 보통 잘 모를 만한 거 주면서 이거 좋아하지 않냐고 찐팬인증 할 것 같다 진짜 머리 좋아서 세세한 것까지 다 기억할 것 같아 ㅋㅋㅋ

 

그칰ㅋㅋㅋㅋㅋㅋ 해킹프로그램이나 매크로라도 쓰지 않는 한은... 나중에 하도 광탈해서 쓸 것 같기도 하닼ㅋㅋㅋㅋ

맞아맞아 스치듯이 이야기한 것도 기억할 것 같음 아돌프가 무서워할 수도 있겠는뎈ㅋㅋㅋㅋㅋ 스토커로 오해 받는 거 아녀?

 


 

 

【 20220509 】 서적 '아돌프/클램'을 펼쳐봅니다

더보기

 

서적 【아돌프 레온하르트】를 펼쳐봅니다.

 

첫 문장 ::

『이야기를 시작할까요.』

 

마지막 문장 ::

『어떤 절망은 희망보다 더 찬란하지요.』

#shindanmaker #당첫마

https://kr.shindanmaker.com/1080706

 

..... 미친거야?

어떤 절망은

희망보다

찬란

 

...

.......

 


 

서적 【클램 윌리센】를 펼쳐봅니다.

 

첫 문장 ::

『죽고싶지 않다.』

 

마지막 문장 ::

『정말, 남일이라고 함부로 말하는게 아니다.』

#shindanmaker #당첫마

https://kr.shindanmaker.com/1080706

 

아 ㅋ ㅋ ㅋ ㅋ 웃어버렸다

너무 클램이라서

 

 


 

 

【 20220516 】 심즈 하다가 현실친구 모먼트

더보기

 

얘네 너무 평화로워서 찍을 게 없어요

하지만 웹서핑하는 아돌프랑 책 읽는 클램 (야망과제임)

왠지 너무 ac 같아서 흐뭇하게 찍어버린 편

 

난 TMI도 조와.. 이제 절친은 됐남?

 

당연하죠 이제 꽤 멋진 친구 관계입니다

좀 있으면 단짝 될듯

 

라고 말하자마자 단짝되기

 

크아 대박!!!!!!! 깊은 유대감이란 표현 최고로 적절하다ㅠㅠㅠㅠ

 

그리고 애들 일도 잘해요

 

와 대박 역시 ac다

유능해 크으... 와중에 아돌프는 일일과제 게임 뭐얔ㅋㅋㅋㅋㅋ

 

아 그거 클램이에요 ㅋ

프로그래머로 설정했더니... 심즈 이놈들 그 프로그래머가 그 프로그래머가 아닐 텐데도

 

아 클램이야?ㅋㅋㅋㅋㅋ 당연히 아돌프인 줄ㅋㅋㅋㅋ 세상에 클램 직업 덕분에 게임 늘겠넼ㅋㅋㅋㅋㅋ 재미 붙여서 가끔 아돌프랑 같이 하면 좋겠다ㅎㅎㅎ

 

빨리 확장팩이 나와서 경찰시켜야 하는데 아... ㅋㅋㅋ

둘이 같이 앉아서 비디오게임 하는 거 상상하기

 

레알.. 경찰 진짜 최고 잘 어울릴 듯ㅠ 둘이 경찰인 시날도 가고 싶네(티알 중독)

아ㅏㅏㅏ 완전 귀여워ㅠㅠㅠ 플스나 닌

텐도 같은 거 대전 겜으로 내기도 하고ㅠ 휴먼포폴 같은 우정파괴겜 하다가 서로 가볍게 멱살 잡는 것도 보고 싶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하지만 내가 가진 도토리는 결국 한쪽은 마피아에 집입한 경찰이었습니다~ 뿐인데...

우정파괴겜 ㅋㅋㅋㅋㅋ 오버쿡드하다가 아 왜 요리를 그렇게 하냐고~~~ 니미럴 넌 현실요리도 못하는 게~~~ 이러는 거 아닐지

 

머야 그 시날ㅋㅋㅋㅋㅋ그것도 흥미롭잖아(?) 경찰 페어 시날도 나중에 함 찾아봐야겠다ㅎㅎㅎㅎ

아나 오버쿡듴ㅋㅋㅋㅋㅋㅋ 둘 대사 넘나 찰져서 머릿속에 찰떡 그림이라 더 웃기넼ㅋㅋㅋㅋㅋ저녁 해먹을 때까지 싸울 듯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모든 시날이 다 흥미로울 때지...

ㅋㅋㅋㅋ 그리고 저녁할때 실제로 아돌프가 더 못해서 짐 ㅋㅋㅋㅋ

 

먼뎈ㅋㅋㅋㅋㅋㅋ 한창 좋을 때지 같은 뉘앙스 뭐냐궄ㅋㅋㅋㅋ

실제로는 그럴 것 같닼ㅋㅋㅋㅋㅋ 클램 의기양양해지겠네

 

ㅋㅋㅋㅋㅋ 공부를 하면 공부 빼고 모든 게 재미잇다잖아요... 그런거지....

귀엽네 ㅋㅋㅋ 아돌프 삐져서 소파에 늘어져 있다가 맛있는 거 먹으면 다시 돌아옴 마치 전의 다혈질버전 클램이 배고파서 화났다가 아돌프의 뛰어난 품질 요리를 먹고 행복해진 것처럼

 

아 그건 인정ㅋㅋㅋㅋㅋ 인간극장도 재밌더라 세상에...

대박적 귀엽넼ㅋㅋㅋㅋ 삐진 아돌프 귀엽겠다ㅠㅠㅠ 둘은 다퉈도 화해과정도 없이 어느새 화해할 것 같은 점이 넘 좋아

 

삐졌는데 진심으로 삐지는 것도 아닌 것 같고 ㅋ 그걸 알아서 삐져있어도 어디 가자고 하고, 그럼 또 툴툴거리면서 따라가서 기쁘게 잘 놀고 올 것 같음

 

맞아 엄청 다툴만한 일은 아니니까ㅋㅋㅋㅋㅋ

화 잘 푸는 아돌프도 역시 넘나 귀여운 것임(흐뭇..) 클램은 잘 삐지는 타입은 아닐 것 같긴 한데.. 토라지면 입 꾹 다물고 있다가 어느순간 풀려서 말하고 있을 것 같은 타입

 

클램이 삐지면.... 가볍게 삐진거면 아돌프는 언젠간 입 열겠지 하고 뚝심있게 말 걸 것 같고, 화난 거면 눈치 보면서 풀릴 때까지 알아서 짜져있을 듯 ㅋㅋㅋㅋ 말은 거는데 슬슬 피하다가 클램이 입 열면 화색 돌면서 방언터질 것 같다

 

ㅋㅋㅋㅋ아돌프가 클램 다루는(?) 법을 잘 아넼ㅋㅋㅋ 매우 적절한 방법이다

가볍게 삐졌을 땐 아돌프가 계속 말 걸어서 클램 정신차리고 보니 나도 말하고 있더라 일 것 같고

알아서 짜져 있는 거 넘 웃기넼ㅋㅋㅋㅋㅋ 아돌프 진짜 멍뭉이야ㅠㅠㅠ 대왕 멍뭉이ㅠㅠㅠ 미워할 수 업다

 


 

 

【 20220522 】 마지막까지 영웅일 너희를 위하여

더보기
by. @cccc__jjjjj

제 크그 페어 보세요ㅠㅠㅠ 1~3 그리고 외전, 백대기까지 달린 페어... 기절함 진짜...

 

가족도 연인도 아니지만 그 무엇보다 깊은 관계 진짜... 사랑한다 얘들아ㅜㅠㅜ

설명할 수 없는 그 깊이와 유대의 관계 진짜 넘 사랑.....

 

계속 가보자ㅠㅠ

어딜 가더라도 마지막까지도 영웅일 너희를 위해ㅠㅠ

 

 

어딜 가더라도 마지막까지 영웅일 거래 미친다

 

 

정말.. 정말 이 둘을 정의할 문장이 그것이라 환장하겠어ㅠㅠㅜ

둘이 어떻게 보면 엄청 다른 타입인데 둘에게 가장 중요한 그 한 부분이 일치한다는 게 진짜 미친다 아주..

아무나 그럴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는 게 더 미침......

 

 

전에 그거 뭐였더라

 

【어떤 절망은

희망보다 더 찬란하지요.】

 

그것처럼 항상 찬란할 거라서 너무 좋아

자신의 빛깔로 서로를 해치지 않고 선명하게 섞여서 어둠을 물리칠 빛덩어리들...

 

 

으아아ㅏㅏㅏㅏㅏ 다시 정신 나가 으악!!!

서로를 해치지 않고 섞일 빛덩어리들.... 으아아악!!

다음 시날 주제는 희망보다 찬란한 절망이다

 


 

 

【 20220524/25 】 아이돌 3탄 : 브이앱으로 싸우는 아이돌 봤어?

더보기

 

(※ 리트윗글 뭔지 모르겠음. 시나리오 배포글이었던 듯.)

 

형사 아돌프랑 괴도 클램으로 대입하고 터졌넼ㅋㅋㅋㅋㅋ 3초만에 죽빵 맞을 듯

 

ㅋㅋㅋㅋㅋㅋ 바로 무력으로 차단 ㅋㅋㅋㅋ

 

진심ㅋㅋㅋㅋㅋ 칼차단일 것 같아서 현웃 터졌엌ㅋㅋㅋㅋ 루머 떴다가도 입장 발표 라이브에서 죽빵 갈겨서 종식될 듯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니 발표할땐 때리진 않지 ㅋㅋㅋㅋㅋ 마이크가 으스러지거나 날아가지 않을까 ㅋㅋㅋㅋ 근데 그 표정이 진심으로 개빡쳐있어서 다들 아니구나 하고 알면서도 놀릴 수 잇을듯 ㅋㅋㅋㅋ

 

맨손으로 마이크 으스러뜨리는 연예인 아돌픜ㅋㅋㅋㅋㅋㅋ 어디서나 힘이 좋아서 개웃긴다 진짴ㅋㅋㅋㅋ 맞아 아돌프 반응이 웃겨서 더 엮어먹는 썰 돌듯ㅋㅋㅋㅋㅋㅋ

 

ㅌㅋㅋㅋㅋ 악력천재....

이제 아돌프 게시판 읽다가 움 ㅋㅋㅋㅋ 그만해달라고오오.....하면서 ㅋㅋㅋㅋ 그거 브이앱으로 생방송 ㅋㅋㅋㅋㅋ

 

진심 악력 천재ㅋㅋㅋㅋㅋㅋ

미쳤나밬ㅋㅋㅋㅋㅋ 브이앱 생방송ㅋㅋㅋㅋ 채팅창 즐거워서 난리날 듯ㅋㅋㅋㅋ

 

괴도 클램 똑같은 거 시키면 '아니지, 아니야. 나라면 여기서 이런 대사를 할 거야.' 하고 컨펌해주고 앉아있을 듯ㅋㅋㅋㅋㅋ 아돌프 혼삿길 막기 천재

 

돌았나 컨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돌프 브이앱으로 싸운다 ㅋㅋㅋㅋㅋㅋ "그새끼가 그래요!?!?!! 아 미치겠네~~~!!!!!!! 당장 그만두라고 해요 좀!!!! 여러분 저 사랑한다면서요오오!!!!! 아아악!!!" 하다가 방 뛰쳐나감 ㅋㅋㅋㅋㅋ

 

브이앱으로 싸운댘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 클램도 실시간으로 아돌프 반응 전해들으면서 엄청 웃을 듯ㅋㅋㅋㅋㅋ

 

"우리 자기가 수줍음이 좀 많아서.. 아, 방종했어요?ㅋㅋㅋ 나 보러 오나봐~ 자기도 참" 이딴 소리나 하면서 웃다가 방종할 것 같은뎈ㅋㅋㅋㅋㅋ

 


 

 

【 20220609 】 아이돌 4탄 : 그려줘 & 조신한 클램

더보기

 

아이돌 아돌프로 그려줘....

https://twitter.com/HUG__S2/status/1533711693993644032?s=20&t=PdGf47q8S43vRBZnmCPOXQ

 

혼자졉졉대기

 

으앙 나도 줘!!!(멱살

 

짐승돌클램주면주지

 

그런 이메가 없어서 무리...

 

트레이싱이라도? 라고 생각하면서 2pm 움짤 찾아보는데 무척이나 파워풀한 클램이라니 잘 상상이 안 가는 것도 같고 ㅋㅋㅋㅋ 그냥 이런 하토비토 같은 것도?

이렇게 넥타이 잡아 푸는 것도 좋고

강다니엘 무대 : 출처 인스티즈

클램으로 상상해보고 이모미소

강다니엘 무대 : 출처 인스티즈

 

세상에 몇 개를 찾아오는 거야 당신ㅋㅋㅋㅋㅋㅋㅋ

극강의 파워풀은 확실히 안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조신한 느낌은 더 안 어울리지만...

오 넥타이 푸는 느낌은 어울릴 것 같다

 

조신한 클램..... 조신한 척하다가 누구 멱 하나 딸듯함

 

내 조신함은 추진력을 얻기 위함 이다!! 이냐곸ㅋㅋㅋㅋㅋ 사실 조신이 아니라 진심 개빡쳐서 고요해졌다가 폭발한 거구먼...

 

ㅋㅋㅋㅋㅋ 클램이 절대 조신할 리가 없었는데... 아돌프가 잠잠해진 클램 보면 겁나 옆눈으로 쳐다보면서 불안해하겠구만 ㅋㅋㅋㅋ

 

맞넼ㅋㅋㅋㅋㅋ 아돌프는 클램에 대해 잘 아니까 말 그대로 폭풍전야라는 걸 감지하겠넼ㅋㅋㅋ 슬금슬금 멀어지는 거 아닌가 몰라 대피모드인 아돌프ㅋㅋㅋㅋㅋ

 

아돌프 분명 이럼

oO( 어 곧 터지겠..는데? 여기 있으면... 분명 죽는다... 미안해요 여러분, 전 갈게요...! ) (튐)

 

아돌프 반응 넘 웃곀ㅋㅋㅋㅋㅋ 그러나 정확한 예측이었고 쑥대밭이 되었다고 한다, 클램만 개운해진 표정으로 나옴 엔딩일 듯ㅋㅋㅋㅋ

 

밖에서 기다리다가 뻘쭘한 표정으로 어... 어어... 이제 좀 시원해졌어? 하고 물어보는 아돌프 ㅋ

기분 풀어준다고 기껏 생각하는 게 맛있는거라서 저기 맛있는거나 먹으러 갈까 할듯

 

시원해졌녴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

귀엽다 자기가 좋아하는 걸로 풀어주려 하는구나 (흐뭇) 대폭발로 이미 쏟아내고 난 후라서 흔쾌히 맛난 거 먹으러 가겠네ㅋㅋㅋㅋ 음식점 가는 거면 이날 술은 좀 마실 듯

 


 

 

【 20220613 】 연애에 대한 고찰

더보기

 

https://twitter.com/erom_coff/status/1535568528052367360?s=20&t=-kEz0Gglut-NmgC5YHLMNA
 

트위터에서 즐기는 굿민턴

“히어로의 애인으로 사는 만화 ~정의로운 사람이 취향일 경우~ 그림은 타코밥이 @ tacobaab”

twitter.com

 

히어로... 아돌푸 닮앗어......

그래서 아돌프가 연애를 못하는 걸까.....

아돌프가 연애하면 반드시 귀엽고 명랑한 여자를 만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사랑은 항상 의외의 곳에서 찾아오니까 정말 차분하고 꽉 잡아주는 누나 같은 성격의 여자를 만날지도 몰라.

큐트계를 만나면 아돌프는 항상 훅 빠져들어 자기가 지켜주겠다고 큰소리치고 설레발치고 안절부절할 것 같은데,

 

지성계를 만나면 점점 스며들듯이 시나브로 반해서 언젠가 꼭 행복의 눈물을 흘리며 "저 진짜 누나 잘 만난 것 같아요."라고 말할 것만 같다.

이게 첫사랑/이상형 상대와 평생 함께할 상대 간의 차이일까. 확실히 더 어울리는(잘 살 것 같은) 건 지성계인 것 같긴 해.

 

큐트계는 히어로적인 아돌프를 항상 웃으면서 배웅해주고 기다리지만 조금씩 조금씩 속이 곪아서 결국은 "미안해, 내가 인내심이 너무 없는 것 같아. 그래도 앞으로도 좋은 친구로 있어줄 거지?"하고 떠날 것 같은데,

 

지성계는 본인을 먼저 챙기고 있고 충분히 행복해서 "가서 네가 할 일을 하고 와. 나 어디 안 가. 열심히 하는 네 모습이 좋아서 만나는 거니까."하고 항상 그 자리에 있어줄 것만 같은 느낌이 든다.

귀엽다 사랑스럽다며 방방 뛰고 동네방네 자랑할 상대는 큐트계지만 진정으로 행복할 상대는 지성계.

 

클램 입장에서도 지성계가 낫지 않을까?

큐트계 만나는 아돌프는 옆에서 보고 있으면 언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몰라서 왠지 모르게 불안할 것 같아. 물론 둘은 정말 잘 어울리고, 잘 맞고, 귀여운 한 쌍이겠지만, 친구로만 지내야 할 것 같은 성격 조합이겠지.

 

반명 지성계라면 아돌프에 대해 클램과 충분히 논의도 하고, 상담도 하고, 고민도 털어놓으면서 건강한 관계를 유지할 것 같다. 그래서 클램 입장에서도 훨씬 마음이 놓이겠지.

 

아돌프, 지성계를 만나라. 큐트계 포기해.

 

 

ㅇ0ㅇ 아돌프 의외로 지성계와 연애하면 좋을 스타일이구나! 하긴 서로 보완이 잘 될 것 같아

클램도 아돌프가 똑부러진 사람과 만나는 게 안심이 되긴 할 듯. 그만큼 아돌프에게서의 클램의 역할이 없어지긴 하겠지만 그땐 또 그때 나름의 관계가 될 테니까

누나 만나는 아돌프 귀엽네(흐뭇

 

 

역시 아돌프랑 비슷한 성격 둘은 누가 봐도 불안하긴 하지 ㅋ

클램의 역할이 없어진다기보다는 좀 덜어지는 방향이지 않을까 생각해요.. 보호자의 부담감을 덜어주는 쪽. 연인이 아돌프의 현재를 지지해주고 잡아준다면, 클램은 연인이 몰랐던 아돌프의 과거와 어떻게 될지 모를 미래를 잡아줄 느낌.

 

잠깐 무슨 데이트 했는지 클램한테 자랑하는 아돌프 상상함. 커플 굿즈들 보여주면서 하나하나 새로워하는 거 보고 클램이 너 진짜 모쏠이었구나 하고 놀리는 거 아닐지 ㅋㅋㅋ

그리고 아돌프라면 애인에 대한 독점욕이 있는 사람은 부담스러워할 것 같아서 다 같이 놀 만한 성격의 사람을 만날 듯.

 

그렇게 또 잠깐 동안 나는 셋이서 노는 상상을 해봐... 약간 가족 같겠네 큰누나 작은형 동생 같은 느낌...

한편으로는 클램도 얼른 누군가를 붙여주고 싶은 기분.

 

 

마쟠ㅋㅋㅋㅋ 아돌프+아돌프... 와.. 저세상 불안함이긴 하다. 클램이 놀라서 벌떡 일어나는 일이 엄청 많을 듯

약간 공동 육아같아서 좀 웃기긴 한뎈ㅋㅋㅋㅋ 뒤의 표현은 멋지다..ㅠㅠ 과거 미래 현재ㅠ 멋지네 크으...

아돌프가 자랑하는 게 웃기면서도 귀엽기도 해서 놀리고 싶은 거 자랑 다 끝나고 나서 할 것 같음ㅋㅋㅋㅋㅋ 기회만 되면 모쏠 딱지 떼게 도와준 애인한테 감사하라고 할 거얔ㅋㅋㅋㅋ

 

오 맞아 아돌프는 워낙 행동반경이 넓어서 독점욕 있는 상대는 갑갑해할 수도 있을 듯. 아돌프 본인도 독점욕 있는 스타일 아니니까.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시간 맞춰서 돌아가야 할 연인 곁으로 돌아가는 스타일이라고 해야 하나.. 비유가 좀 이상하긴 한데ㅋㅋㅋㅋ

 

가족같네(흐뭇) 글케 놀다보면 클램은 '같이 있는 두 사람'을 지켜주고 싶어할 것 같다. 이전엔 막연하게 세상과 아돌프였다면, 이땐 아돌프에서 아돌프와 함께 있는 연인까지로 넓어질 것 같은 느낌이야

 

클램의 애인 흐음... 클램은 좀 짧게 짧게 만날 것 같은데. 질척거림이 없다 못해 담백한 교제를 할 것 같달까. 심지어 헤어질 때도 쌍방 다 깔끔하게 안녕할 느낌 흠..

 


 

생각해보니 클램 동년배랑은 연애 못하겠는뎈ㅋㅋㅋㅋ 넘 어리다고 느껴져서..

얜 특이하다 못해 이상한 사랑을 할 것 같애. 사랑이긴 할까..?

 

경외

 

아나 뭔데 경욐ㅋㅋㅋㅋㅋ 경외심을 사랑으로 착각하는 타입이란 거야?ㅋㅋㅋㅋ 그럴수도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수준이 아니면 클램이 뭔가에 애착을 보이지도 않을 것 같은데

 

맞아 그렇긴 해.. 먼가.. 먼가.. 웨지 망가진 건가?

본인 예상에 어긋난 진짜 독특한 대상한테만 관심 보일 것 같긴 한데 흠

 

망가졌다니 ㅋㅋㅋ큐ㅠㅠ 한번 망가지긴 했지.... 하지만 그건 망가져서가 아니라 천재캐이기 때문이 아닐까? 모든 게 예상대로 분석대로 돌아가는 세계는 재미없잖아

 

아 그래서 그런가? 머리 좋은데다가 nnn년 살고, ■■지식까지 얻어서..? 이야 나라도 재미없긴 할 듯ㅋㅋㅋㅋㅋ 비연애도 나쁘지 않아 클램(급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안돼 동물이라도 키워 라고 하고보니 이미 키우고 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응 이미 키우고 있지 이름이 오닉스였던가..? 우리 멈무 잘 크고 있니? 클램이 나름 세심하게 돌봤을 건데

 

오티움이래 ㅋ ㅋㅋ 이름 진짜 안붙는다

다시 로그 보다가 이걸 발견해버림 ㅋ ㅠ 웃겨

 

아 그렇네 오티움ㅋㅋㅋㅋㅋ 미안하다 멈무야 너 이름이 어려웡ㅋㅋㅋㅋㅋ

웃곀ㅋㅋㅋㅋ 아돌프보다는 잘생겼댘ㅋㅋㅋ 감동의 재회하느라 자랑하는 걸 잊었네 아돌프 킹받아 했을 텐뎈ㅋㅋㅋㅋ

 

근데 그이름 님이 지었잖아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아니 근데 그런 얘기를 할 분위기는 아니긴 했지 ㅋㅋㅋㅋㅋ 애 상태가 정상이 아니었고.. 그렇다보니 걍 잔잔하게 뭔가 짜증난다고 하고 넘어갔을지도 역시 기억 다 돌아오면 말해보자 (개너무

 

아 내가 지었나!?? (완죤 망각......)

마쟈 마지막에도 기억이 돌아오긴 했는데 완전히 돌아온 건 아니었지.. 그래도 텐션이 예전 아돌프랑 똑같아서 정말 돌아왔구나! 무사하구나! 라는 생각은 확 들었어

이제 다 돌아왔을 테니 아돌프가 거울 볼 때 지나가면서 말해보깈ㅋㅋㅋㅋㅋ

 

내가 지었으면 그렇게 복잡하지 않았다고 난 단순하게 깜장이 해피 피스 이런걸로 했겠지 ㅋㅋㅋㅋㅋ 이름 기억하기 힘들어

텐션은 아무래도 영혼에 박힌 텐션인편... ㅋㅋㅋㅋㅋ 아돌프 띵! 하고 얻어맞은 것처럼 찾아보면서 왜!! 내가 어때서!! 한다

 

아? 님 원래 이름에 의미부여해서 짓곤 했잖아?? 좀 많이 어렵게 짓긴 했넼ㅋㅋㅋㅋ 옵티움 옵티움!!

아돌프 특유의 텐션 짱 좋아😊

귀여워 반응 넘ㅋㅋㅋㅋㅋ놀리는 보람이 있는 반응(?)

네가 어떻다는 게 아니라 내가 잘생겼다는 거지-. 하고 더 킹받게 해준다ㅋㅋㅋㅋ

 

사람이름은 그럴만한데 동물 이름은 그렇게까진 ㅋㅋㅋㅋ 특수한 경우거 아니면 걍 기억하기 쉬운게 최고더라구요

아돌프... 놀리면서 억울해해! 하면 네! 하고 억울해하는 편 ㅋㅋㅋㅋ 놀리기 좋긴 하지... 근데 클램이 잘생긴 건 맞는말이라 반박은 따히 못하는데 나...도 잘생긴 편이거든!하기

 

그건 그랰ㅋㅋㅋㅋ 썰 풀 때마다 언급할 거 아니면 간단한 이름이 최고더라.. 옵티움!!

맞아맞앜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놀리는 보람이 있어(아돌프 쓰다다다담)

중간의 말줄임표라던가 편이거든이라던가 묘하게 본인 외모에 확신 없는 거 모얔ㅋㅋㅋㅋ 너 잘생겼어 아돌프! 짱 귀여워! 최고야!!

 


 

 

【 20220619 】 아돌프와 클램 향수

더보기

 

다음엔... 아돌프랑 클램 향수도 조향해보고 싶은데

어디서든....

 

아돌프는 시트러스랑 프룻 계열이 지배적인 톡톡 쏘고 맑은 탄산 같은 상큼한 향일 것 같고

클램은.. 왠지 베이비파우더 같은 향 날 것 같아 자세히는 잘 모르겠다

둘이 같이 있다면 한여름에 파도가 시원하게 바위에 부딪쳐 깨지는 청량한 워터리 계열에 탄산, 그런데 약간의 스모키함이 있는...

 


 

 

【 20220908 】 바다로 놀러간 댕댕

더보기

 

아돌프랑 클램

 

헐 모야ㅋㅋㅋㅋㅋㅋㅋ 졸귀닼ㅋㅋㅋㅋ 바다 생물 탐색 중이야?

 

ㅋㅋㅋㅋ 바닷속 구경중 ㅋㅋㅋ 그 옆에서 그래 네가 행복하다니 됐다 하는 표정의 클램을 노림

 

ㅋㅋㅋㅋㅋㅋㅋ이 한치의 빗나감도 없는 캐해ㅋㅋㅋㅋ 클램이라면 확실히 그럴 것 같넼ㅋㅋㅋㅋㅋ 아돌프는 물고기 보이면 잡아오는 타입?ㄴㅋㅋ

 

ㅋㅋㅋㅋㅋ 보이십니까 이것이 관계캐오너다

잡아오겠죠 아마도 근데 물고기보다 불가사리 잡아올 확률이 더 큼 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짱이다 클램 학과 최우수 졸업생이네

귀여웤ㅋㅋㅋㅋㅋ 구워 먹자 같은 실용보단 레알 순수하게 봐! 불가사리야, 클램!으로 잡아오는 느낌이라 넘나 아돌프고 귀엽넼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불가사리 냄새도 짱심한데 클램이 으악 버려; 하지 않을지

그거 클램 머리에 고대로 얹어줌 귀엽잖아 별모양이야 하면서

 

냄새 심하구나 세상엨ㅋㅋㅋㅋㅋ 절대로 버리라고 할 듯ㅋㅋㅋㅋ 머리에 얹어주면 집어서 표창처럼 하늘의 별이 되도록 던져버리지 않을까ㅋㅋㅋㅋ 이상한 거 주워오지 말라고 할 거임ㅋㅋㅋㅋ

 

표창 ㅋㅋㅋㅋㅋㅋ 날아가버리는 불가사리 보면서 "......!!! 불쌍하잖아!!"하고 슬퍼함 ㅌㅋㅋㅋㅋ

바닷가의 트리를 만들 수 있었는데.. 하면서... 그리고 다시 물속으로 들어가서 이번엔 조개 주워오기

 

트리ㅋㅋㅋㅋㅋ "시원한 바닷물에 살던 걸 뜨거운 모래 사장에 얹어두는 것보단 덜 불쌍해." 할 듯ㅋㅋㅋㅋ 또 이상한 거 주워오면 던져야지 하면서 물에 둥둥 떠다니다가 조개는 흠...... 어지간 하면 예쁠 테니까 그냥 둘 것 같닼ㅋㅋㅋㅋ 껍데기면 목걸이 만들어줌

 

그 말 듣고 깨달음을 얻음 ㅋㅋㅋㅋ 아..! 하고 ㅋㅋㅋ 트리는 안 되겠네... 하고 아쉬워하는데 또 잡아오진 않아

조개는.. 껍데기는 모래사장에서도 주울 수 있으니 바닷속으로 들어가서는 얕은곳에 있는 생조개 주워오겠지 ㅋㅋㅋㅋ 구워먹자

문득 조개껍데기 큼지막한 것만 주워다 엮어서 족장 목걸이라면서 걸어주는 상상 함

 

깨달음 얻는 구낰ㅋㅋㅋㅋㅋ 곧바로 실천하는 거 착하넼ㅋㅋㅋㅋ

올 생조개~ 그건 클램도 찬성할 듯ㅋㅋㅋㅋㅋ 근처 식당에서 팔 텐데 뭐하러.. 하고선 어느새 같이 조개 잡고 있을 듯ㅋㅋㅋㅋ 모닥불 피워서 구워 먹음 맛있고 청춘이겠네 (흐뭇)

족장 목걸잌ㅋㅋㅋㅋ 표현 딱이다 아돌프 목에 걸어주자 엄청 잘 어울릴 듯ㅋㅋㅋㅋ

 


 

 

【 20220917 】 세계와 나 타로 스프레드

더보기
  1. 힘  
2. 컵5   3. 펜타클1
  4. 연인  
  5. 소드3  
  1. 세계는 어찌하여 이렇게 됐나
  2. '내'가 세계를 구한 이유
  3. '나'의 본심
  4. 세계에게 남기는 말
  5. 구원된 세계의 결말

 

 기준 : 아돌프, 현 시점 (묵시록 중반)

 

세계는 무서운 힘을 겁 없이 다루려고 한 인류에 의해 이렇게 되었습니다.

인류는 이 힘을 자신들이 완벽하게 통제할 수 있다고 믿었고 겁 없이 이 분야에 도전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그런 것처럼 보였습니다.

인류의 실험은 어느 정도 성공했고, 힘의 균형은 맞아 들어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자만이 지금의 결과를 불러왔습니다.

 

아돌프는 이렇게 된 세계를 왜 구해야 하는지, 이제 그 이유를 잃어버렸습니다.

그는 잃은 것도, 신경 써야 할 것도 너무 많았습니다.

그가 인류를 했던 모든 일들은 그의 기대를 저버리는 결과를 낳았고

아돌프는 이제 더 이상 이에게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세계를 구하기에 앞서 아돌프는 굉장히 깊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전처럼 좋은 가능성만을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실망감. 낙담. 마음의 흔들림 앞에서 아돌프는 세계를 어떻게, 왜 구해야 할지 고민합니다.

 

그러나 사실 지금의 아돌프도 이전의 아돌프처럼 가고자 하는 길은 명확합니다.

그에게 있어 세계는 언제나 최우선이었고,

지금 그의 손에 주어져 새롭게 운명을 기다리고 있는 세계 역시 그에겐 소중합니다.

아돌프는 '더 많은 이득', 즉 세계를 구하고 싶어합니다.

다른 것을 뒤로하더라도.

 

아돌프는 자신이 그렇게 구해낸 세계가 더는 싸움 없는, 소중한 무언가를 깨달은 세계이기를 바랍니다.

선을 목표하여 화합하고 사람들이 서로를 사랑하며 살아갔으면 하고 바랍니다.

그러나 그의 바람은 전해지지 않겠죠.

최소한 모두에게 닿을 일은 없고, 닿는다 하더라도 그런 세계가 될 확률은 희박합니다.

사람들은, 세계는 다시 불안에 빠질 겁니다.

이럴 때야말로 하나가 되어야 한다는 사람,

사랑은 무르다며 다신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더 큰 힘이 필요하다는 사람,

자기와 무슨 상관이냐며 멋대로 행동하는 사람.

수많은 이성이 충돌하며 세계는 덜컹덜컹 흘러갑니다.

 

어쩔 수 없어요. 그런 게 세계인 걸요.

그러나 아돌프도 그건 알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그는 세계를 구했어요.

그게 중요한 겁니다.


 

 

【 20221125 】 아이돌 5탄 : 핑크프릴

더보기

 

https://twitter.com/silentkit_ex/status/1543927807071617026?s=20&t=uffDa8dopCYHsLuDSWgLgw

@자캐근황 풀지 않으면 전부 핑크 프릴 파자마에 산리오 세안밴드 쓰고 팩붙인채 동물의숲 한다고 알고있겠다

 

@ 이런거 보면 그냥 나 무력하게 내 자캐들 모두 핑크 프릴 파자마에 산리오 세안밴드 쓰고 팩붙인채 동물의숲하게 만듦

 

그것도 근황은근황이지..(귀엽다)

 

아이돌au의 AC가 이럴 것 같아서 귀엽다...

 

귀여워 누가 하자고 했을까 역시 팬들이 시킨건가...

 

역시 그럴 것 같지?ㅋㅋㅋㅋㅋ vlog 방송이었을 듯ㅋㅋㅋㅋ

 

팬들 위시 들어주기로 자컨했다가 저거 나와서 진짜로 캠 켜고 저러고 있음 ㅋㅋㅋㅋ 아돌프는 모양은 좀 그래도 편안해서 나름 즐길 것도 같고..

 

맞아맞앜ㅋㅋㅋㅋㅋ 요청 리스크 중에 제비뽑기로 고른 조합이 저거일 듯ㅋㅋㅋㅋ 올 아돌프 즐기는구나! 핑크 프릴이라 싫어할 줄 알았는데 귀여워ㅠㅠ♡ 클램은 약간 죽은 눈으로 보다가 동숲하면서 자기 꼬락서니 점점 까먹을 듯ㅋㅋㅋㅋ

 

모양은 빠지지만 ㅋㅋㅋㅋ 처음엔 으; 하고 착용하는데 밴드도 따땃하니 편하고 겜하느라 점점 잊어먹을듯 ㅋㅋㅋ 근데 프릴은 움직일 때마다 거슬려서 싫어하겠다

그러고 나란히 겜하는 핑크프릴 2형제 ㅋㅋㅋㅋ

 

아돌프 표정 알 것 같앜ㅋㅋㅋㅋ 졸귀여~~

나란히 앉아있는 거 왤케 웃곀ㅋㅋㅋㅋㅋ 동숲하다가 이지두댄스로 내기하면서 격정적인 춤으로 프릴 휘날리면 좋겠닼ㅋㅋㅋㅋ 그러다 팩 떨어지면 주워서 다시 붙이곸ㅋㅋㅋ

 

ㅋㅋㅋㅋ 동숲은 확실히 아돌프 취향은 아닐 것 같다 졸려해서 이지두댄스로 넘어가서 댄스배틀하기... 원본이었으면 거의 휘적이는 움직임에 가까웠을 건데 아이돌이라 잘 추겠네 ㅋㅋㅋ 근데 그때까지 팩 붙이고 있냐고 슬슬 떼어라 수분 뺏긴다 라는 댓글 올라고면 그건 나임

 

아 원본 아돌프는 춤을 잘 못 추는 구낰ㅋㅋㅋㅋ 몸으로 하는 건 다 잘해서 춤도 당연히 잘 출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넼ㅋㅋㅋㅋ 그치 아이돌 아돌프는 레알 기깔나게 추겠지 크....   그 아래에 새 거 붙이세요 하는 댓글 있으면 그거 나임ㅋㅋㅋㅋ 마스크 팩 동물 문양 그려진 거 하면 좋겠다

 


 

【 20220202 】 트리올라이트의 별 대비 아기 AC 관계 타로

더보기

 

애기 AC도 타로 봐줘

 

뭘.... 뭘 어떻게 봐드릴까요 뭘 봐야 하지

 

우리 애들은... 처음 만났을 때 싸울까요 안 싸울까요(진지

 

ㅋ ㅋ ㅋㅋㅋ

그건 아돌프를 믿으면 되는 일 아닌가요?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오케 그럼 질문을 바꿔서

클램이 아돌프를 믿게 될까요 아닐까요(???

 

어 오 그건 어렵다

갑자기 눈앞에 멍청댕이 떨어진다면

 

오너는 귀엽군 하고 주워가겠지만 클램은..... 어떨 것인가...

 

< 클램      |    아돌프 >

 

클램은 아돌프가 사람 좋고 착하고 감정도 표현도 풍부한 사람이라 보고, 아돌프는 클램이 약간 여기에서 계속 있지는 않을 사람처럼 불안정해 보이는데 동시에 똑똑하고 진취적인 사람처럼 보이는 듯함

클램 너무 좋게 봐주는 거 아냐?

 

처음 관계는 파트너 하라고 위에서 묶어주니까 하라면 해야지, 하고 따르는 형태. 딱히 특별할 것도 안 좋을 것도 좋을 것도 없는 듯.

하지만 1부를 거치면서 클램은 아돌프의 저돌적이고 과격한 면을 보게 되는데 그때의 아돌프가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걸 보고 아, 쟤는 원하는 걸 얻기 위해서는

 

온몸을 내던질 줄 아는 사람이구나 라고 생각하게 되고,

아돌프는 클램이 빡세게 고민하고 지끈거리는 머리를 부여잡으면서도 행동하는 걸 보고 정말 대단하다, 엄청난 애다 하고 생각한다네.

뭐 보스전이라도 벌어져서 아돌프가 날뛰고 클램이 진두지휘라도 하나?

 

최종적으로 둘은 서로를 신뢰하게 되고, 안정적이고 즐거운 관계를 만들어나간대. 드디어 서로를 진짜 파트너라고 인정하는 거겠지?

 


 

【 20220204 】 독뱀에 물림

더보기

 

https://twitter.com/gaeuggyeo/status/1621412820264034305?s=20 

미치겠어 이거 넘 아돌프같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램! 나 뱀에 물렸어!

뭐?! 강하게 묶고 바로 집으로 튀어와!

(그리고 뱀을 강하게 묶은 채 들고 온 바보)

 

넘 웃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린 아돌프 완전 멀쩡하고 건강할 것 같아서 더 웃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다행히 독뱀이 아니었던 거지

근데 독뱀이어도 집까진 어케 올듯 와가지고 아프다고 시름시름 앓아 눕..진 않고 쓰러지겠지만 ㅋㅋㅋㅋ

 

독뱀이어도 안 앓아눕냐곸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건강맨 아돌프얔ㅋㅋㅋㅋ 쓰러지면 클램 겁나 놀라겠다

독 빨아주고 들쳐메서 병원 튀어가겠넼ㅋㅋㅋㅋ

 

쓰러진 뒤부턴 앓을지도 ㅋㅋㅋㅋ 그전까지는 정신력도 정신력인데 당황해서 자기 몸 상태도 실감 못하고 달려오지 않았을까 ㅋ

역시 클램이다 아주 침착하고 신속한 대처 믿음직스러워

 


 

【 20230917 】 좀비아포칼립스 AU 문답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캐 통합 썰 모음  (0) 2023.11.25
바라  (0) 2023.11.25
채동해  (0) 2023.07.31
로은  (0) 2023.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