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프아로

이럴수가 이전까지 나눴던 썰들 다 어디갔어

 

 

【 20220127 】 #자캐_7차교육과정기반_K고딩AU해주세요

더보기

 

K이름 : 한아로

학년 : 1학년

문이과 : 이과(간지용)

선택과목 : 화학(간지용)

학급내포지션 : 착한 양아치

급식성향 : 중간쯤 시작해서 끝까지 먹음

야자성향 : 하는데 맨날 잠

슬리퍼색 : 핑꾸

외투 : 꽉 줄인 교복마이

수학여행버스위치 : 맨뒤 중앙

장기자랑여부 : 좋아함 잘함


 

【 20220313 】 울프를 위한 옷

더보기
원본이미지

 

울프생각

 

입어주나요????????

 

ㅋㅋㅋㅋㅋ 한번은 입어주지 않을까요??? 사실 치마길이만 좀 더 길었으면 계속 입었을 수도

 

코피터져요...

저기서 A라인으로 예뿌게 챱 모이던가 아니면 끝부분에 가서는 앞트임마냥 종아리 아래서 살짝 벌어지는 생각..... ㅇ<^<

 

이런식으로 약간만 튿어진 것도 좋고! ㅋㅋㅋ 뚝 떨어지는 H라인도 괜찮을 거라 생각했어요

맨 마지막은 찾다가 그냥 어울릴 것 같아서 추가~

 

마자여 딱 생각한게 저런거 4번~ 짱이다.....

근데 다잘어울려요...진짜로............. 증맬류...........

욾언니는 늘 우아하고 엘레강스하고 드레시한 스타일 입고다니는데 아로는 뭐 스트릿... 펑크... 고스로리... 정말언니에 비해서 격이떨어지는(?),,,;;;,,,.........

 

잘 어울린다는 말에 멋대로 상상의 나래 펼치다가 모델 울프랑 디자이너 아로도 생각해봐요

아니 아로가 어때서요 저 아로스타일도 좋아함 멋지잖아요

 

헝 헝헝헐헐헐

디자이너 아로 자기 취향 담뿍!!!!! 담아서 맨날 과한 옷 만드는데 울프언니가 넘 찰떡같이 소화해서 맨날 언니한테 과하고 엄청난 디자인 입혀놓을거같죠 ㅎㅋ ㅋㅋㅋㅋㅋㅋ

저도 아로 스타일 조아하지만

언니랑 붙여놓으면... 안어울리자나여~~~!~~ 우에엥~

 

ㅋㅋㅋㅋㅋ 아로의 마음이 옷에서 보이다 못해 아주 폭발하고 있는 광경을 매번 보게 되겠네요 울프는 그거 보고 좀 과하지 않아? 하는데 다 입기는 함 (근데 아로가 맞춤제작해줘서 또 어울린다는..)

아니죠~~~ 오히려 둘이 반대니까 더 좋은거죠~~~!!!

 

ㅋㅋㅋㅋㅋ아 그쵸그쵸 울프가 거의 아로의 뮤즈가 되어주지ㅜ않을가요..???????

과하지 않아?라고 물어보면....... 언니옷이닉까 그렇지!!! 한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울언니는 뭘입어도 잘어울리죠 고럼고럼

반대라서 좋은가요 둘이 데이트하면 한명은 2000년대 일본 한명은 1900년대 유럽이겟군옄ㅋ


 

 

【 20220407 】 찜닭에서 시작된 저녁메뉴

더보기

낰님이 추천해주신 찜닭 먹어

 

당면

당면

당면

당면 당면 당면에 감자랑 치즈!

 

당면 엄청 먹엇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치즈없다 ㅠ

 

아 치즈까지 잇엇다면 더욱 맛있엇을텐데 아쉽읍니다 그치만 일단 찜닭의 근본이자 본체이자 알파이자 오메가인 당면을 많이 드셧다니 다행입니다 흐흐흐흐흐

 

ㅋㅋㅌㅋㅋㅋ 배가 빵빵-하니 좋네요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요 😁😁

 

구우우우우웃~~~~ 빔님의 사진을 보고 제 탐라 다른분이 찜닭 주문하기에 이르러버렷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잇게 드셧다니 다행입니다 굿빔굿빔~~~^.^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찜닭이 퍼져나가~!!!

행복합니다 굿낰굿낰 (정수리복작복작

 

ㅋㅋㅋㅋㅋㅋㅋ 헷 헥 핰 핳 햅삐낰~~~

욾언니는 저녁 뭐먹엇나여 알려주세영~

 

이게 이렇게??? ㅋㅋㅋㅋㅋㅋ 울프... 아로랑 같이 떡볶이 먹었을 것 같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아로가 같이 먹자고 졸랐다... 확실하다... 애새끼입맛 하나로씨 분모자 추가해서 먹었을것...........

 

분모자가 뭔가 했더니 ㅋㅋㅋㅋㅋ 아로 분모자 좋아하는구나..... 그것만 좋아해요? 원하는 토핑 뭐든 다 추가해서 먹일래요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로 잘먹으면 흐뭇하게 바라보면서 맥주나 우아하게 호롭 하는 언니 생각나버려요... 분모자랑 그 뭐냐 떡 긴거.. 누들떡이랑... 중간매운맛이 좋대요 ㅎ..........

 


 

 

【 20220425 】 #자캐와_맘찍캐의_관계에_대한_개인적_해석을_말해본다

더보기

 

[울프-아로]

 

차분조용하고 정적인데 가끔 자극적인 생활을 즐겨오던 골드미스 울프에게 어쩌다가 앙큼발랄도도한 젊은도시녀 한아로가 생겨서 기묘하게 밸런스가 맞춰지고 있다는 게 오너의 관점.

 

초반에는 아로가 언니 좋다고 덤벼들고 울프가 너랑 난 나이차가 있어 하고 곤란하게 밀어냈는데, 솔직히 시간이 흐를수록 정식으로 사귀는 게 아니다 뿐이지 사귀면서 하는 행동 거의 다 하고 있음 마치 사실혼 관계처럼...

 

울프도 그걸 이제 알고 있고 아로의 보호자는 자신 뿐이라는 의무감과 (나이짬밥에서 오는) 보호본능이 내재된 상태라 만약 아로가 다른 좋다는 사람 생겨도 수문장 역할이랍시고 딸 시집보내는 아빠처럼 깐깐하게 굴 것 같아서 웃기다.

 

아로도 처음엔 언니가 날 내칠까 조마조마한 마음이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안정적인 신뢰감이 생겼달지.

 

나중에 더 늙어서야 울프가 진지하게 밀어내고, 아로는 머리로는 이해하면서도 도리질을 칠 것 같은 관계.

 

 

대박... 엄청난걸... 엄청난걸 받아버렸다...ㄷ...ㄷ..ㄷㄷㄷㄷ...... 골드미스 울프언니 ㅠ 어쩌다 생긴 관계라는게 진짜 욱기네요 ㅋ ㅋㅋㅋ 사실 맞음 그저 제가 울프가 갖고싶었을뿐인 관계..(?) ㅠㅠㅠㅠ진짜 안사귀는게 더 자극적이라니까요... 보호자 아니고 애인 해주라구 이이잉 ㅠ

 

아로는... 다른 좋다는 사람 생길 것 같지 않은걸요...ㅠㅠ 아직도 언니가 넘 조음,.. 그래도 지금 이런 사이가 너무 좋으니까 더 무리하게 조르거나 하진 않는대요... 지금도 충분히 만족! 하지만 언니가 날 애취급은 안했으면 좋겠고 (ㅋㅋㅋ) 좀 더 뽀뽀도 자주 해줬으면 좋겠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정식 교제가 아니기 때문에 좀 배덕하기도 하고, 서로를 위해서라면 언제든 '우리 사귀는 사이도 아니잖아, 그렇지?' 하고 이별을 통보할 것만 같은 긴장 아닌 긴장감도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하지만... 역시 다시 서로에게 돌아가겠지 말만 안 했다뿐 사귀는 것 O

 

제가 생각해도 아로는 영원히 울프만 볼 것 같은데, 울프도 그걸 어렴풋이 예감하고 있어서 더 걱정이라네요. 자기 또래 만나야 할 텐데 참, 하면서.

 

뽑보 더 해달라고 하면 이제 애착감 만큼 해주는 울프 ㅎㅎㅎ 귀여워, 하면서 쪽쪽 하는데 왜 자꾸 애들한테 뽀뽀해주는 이모 생각이 나죠

 

 

아 ㅠ 진짜 그러네요 둘이 무슨사이야? 라고 하면 그러게 우리가 무슨사이더라 하고 한참 고민하게 되는 관계........ㅋㅋㅋㅋㅋ 대존맛... 사귀나? 하면 그건 아닌데 그렇다고 원나잇이야? 하면 그것도 아니고 친구야? 라고 하기에도... 뭔가 모호하게 남겨두기때문에 매력적인 관계ㅜ아닐까요u.u♡

 

우엥 왜 걱정해여~!~!~!~~~ 아로가 퍼주는 주는 사랑 챱챱 받으면서 가끔 우쭈쭈 한번씩 해주면 그만인데 ㅜㅡㅜ 애들한테 뽀뽀해주는 이모라니 ㅋ 그런 생각 안들게... 아로가 해달라는 만큼 뽀뽀 해주다보면 어느순간 뭔가 하나 벗겨져있게 될거라구요 ㅎㅋㅋ^-^♡!!

 

 

zon-mat-teng "무슨 관계냐고? 음- 글쎄." 한 마디로 끝낼 수밖에 없는 그 애매함과 소꿉친구랑 이렇게 됐다 할 정도의 썸적인 텐션.. 좋군여

ㅋㅋㅋㅋ 이미 그렇게 한 겹 벗겨져서 꽤 많은 걸 받아들일 수 있게 됐는데 더 벗겨지면 정말로 딥키스뿐이야

 

 

저 방금 울프언니가 글쎄. 하고 말하는거 상상하고 기절햇어요 ㅠ 누가 아로한테 글케 물어보면 남이사 라고 대답할 확률이 더 높겠지만(ㅋㅋ) 답한다면 "우리? 아아주 각별한 사이." 라고 얘기할거같네요ㅎㅎ

 

딥키스 갈기고 리터럴리 옷도 한겹 벗겨버려요 ㅋㅋ 날 애로 보지 말라는 발악...

 

아로가 리드할게 하아아 언니 그냥 모른척 끌려와줘 어디한번 잘하나 보자 라는 식으로 해도 돼...☆ 아로도 한 문란 했기 때문에... 울프한테 꽂히고 한동안은 욕구불만 아니었을까요 언니가 상대를 안해줘 징징징 글타고 딴사람은 가오상해서 시름 이었을거같네요 ㅋㅋㅋ 지금은.. 또 모르겟지만

 

 

남이사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아로다워 시원해 청량해 🍋

 

귀엽기는 ㅎ 근데 진짜 그럴 것 같은데요 우리 아로 어디까지 하나 한번 볼까? ㅎㅎ 하는 느낌으로다가 다리로 살짝 감아도 주고 웃음으로 감아도 주고 ;)

 

딴사람은 가오상한다니 언니를 갖고싶었는데 다른걸로 만족하긴 싫어 이런건가 ㅋ

 


 

 

【 20221211 】 #자캐는_맘찍캐의_얼굴에_얼마나_약한가

더보기

 

다른 관계캐들도 포함되어 있음니다

 

 

히마 린 → 카일

카일은 뭔가 묵묵한 처연한 느낌이 있어요. 얼굴보다는 그 처연함을 안쓰럽게 보는 편. 히마가 원래 외양에 많은 신경을 쓰지 않기도 하고, 카일도 얼굴을 그리 쓰는 편은 아닌 것 같아서 (예단이 제외) 평범한 편일 듯

 

울프 → 카일

울프가 귀엽게 보기는 하지만 ㅋㅋㅋㅋ 취향인 쪽은 아니기도 하고, 위에서 설명한 대로 카일이 그런 캐릭터라 더욱 강한 편일 것 같다. 대화를 통해 수작 거는 데 더 약한 편일 듯함

 

울프 → 한아로

약하다...! 아로가 얼굴 쓰면 안 될 것 같던 일도 천천히 사르르 녹아버리는 편... 소중할 정도로 아끼는 동생(...동생?)이기도 하고 그 앙칼진 얼굴이 다른 사람들에겐 차갑다가 자기한테 오기만 하면 사랑스럽게 변하는데 어떻게 사랑스럽지 않을 수가.

 

엄머 엄멈멈머

귀여워........ 귀여워요!!!!!!!! 울프 아로한테 약하구나... 귀여워......... 언니... (입틀막) ㅠ ㅠㅠㅠㅠㅠ 아니근데 카일 처연상인가요 ㅋㅋㅋ ㅋㅋㅋ 카일은 app5 니까 그럴수잇조... 혹시 첸은 어떨까오(마찬가지로 app5임)

 

아로가 그렇게 귀여운데 약하지 않을 리가 없다 ㅋㅋ 그보다 자기가 좋다고 아기강쥐처럼 꺙꺙거리면서 주변을 맴도는데 어떻게 안 약할 수가 있겠어요 번쩍 들고 끌어안아 줄 수밖에...

아니 카일 app 왜그래요 ㅋㅋㅋㅋㅋ

아 맞다 첸 아니 첸은 제가 확실히 아는데 app5 아님! 7~80으로 상향해주세요

 

아기강즤처럼 꺙꺙이라뇨 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와기...고영으로 해주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약하군요... 그럼 얼굴로 밀어야겠다........ㅎ.ㅎ..ㅎ.ㅎ.ㅎㅎㅎ....

 

 

데미안 → 첸

죄송합니다 이쪽은 뎀안이 워낙 혼자 잘났다 여기시는 몸이라 외부인 얼굴에 딱히 관심이 없네요....... 얼굴에 약하지는 않은데 말로 잘 부탁하면 들어줍니다
그래도 나름 뎀이 첸은 친한 동네 동생처럼 여기고 있어요 다른 사람들보다는 한 번쯤 더 보는 정도.

 

안단테 → 찰스

ㅎㅎ 생각난김에... 얼굴을 볼 수는 없는데 만질 수는 있죠. 손으로 만지고 있는 상태에서 표정 변화가 느껴지면 찰스의 목소리와 합쳐져서 큰 시너지가 나지 않을까... 그래서 굳이 말하자면 약한 편이 되겠네요!

 

뎀안은 app997이니까 인정하겠읍니다 자기얼굴이 제일 재밌고 잘났지

킹정!

ㅋㅋ ㅋㅋ 아 단테 우리 밤톨쿤.. 잘 지내거잇나요...!?!?!?? 겨울에 머리시려우니까 꼭 비니 쓰고다녀 울애기 ㅜㅜㅜ 군밤장수비니 쓴 단테...(?) ㅜ ㅜㅠㅠ 찰스... 얼굴 더듬더듬 하면 손등 잡아서 뽀뽀해조야지!ㅎㅎ

 


 

 

【 20230101 】 픽크루로 마녀 울프

 

 

【 20230106 】 픽크루 #몸이_시려웡

더보기

https://twitter.com/Prussian_Fiesta/status/1611238744476225536?s=20&t=6yEZQJrz1ALPyn7bsJjfpw 

 

트위터에서 즐기는 다히🍋

“가볍게 만든 2인용 픽크루 배포합니다^__^💙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해 주세요! 사랑하는 친구들과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https://t.co/eAvkvpgjhc #Picrew #몸이_시려웡”

twitter.com

 

울프아로

왠지 파랑이 어울려서 파랑목도리

울프 눈색이 파란색 갈색 두 가지 버전이 있길래 둘다 했어요

 

우와아아아악 너무귀여워요!!!! 이게모야~!~!!! 분명 저거 아로가 하자그런거다 ㅋ 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저러고 눈싸움도 하고 눈천사도 만들고 추우니까 붕어빵이랑 오뎅국물 먹으러 가자잉 ㅜ ㅜㅜㅜ 히우ㅠㅠㅠ 안그래도 오늘 욾알 로그보면서 퇴근했는데 ㅠㅠㅠ 반갑네요...

 

ㅋㅋㅋㅋㅋ 울프도 좋아서 같이 했을걸요? 나란히 팔 휘젓기~ 옷도 색만 다른걸로 똑같이 입혀줫어요 ㅎ 아 겨울음식 빼놓을 수 없지 묘락모락 김 나는 오뎅 한 꼬치, 국물 한 텁 들고 후후 불면서 먹는 욾알... 식혀서 아로부터 한입^^

 


 

 

【 20230418 】 #자캐는_옷이_바니복뿐이면_알몸을택하나_바니를택하나

더보기

 

울프

몸매 믿고 입음. 어때, 섹시하니? 후후. 그리고 아로랑 뜨거운 한때를...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미안 썰  (3) 2023.07.31
텐님 관계캐 통합  (0) 2023.07.31
렌님 관계캐 통합  (0) 2023.07.31
로님 관계캐 통합  (0) 2023.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