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뎀션] 강뎀 2020-06-02

https://twitter.com/lazena/status/1267744003535122438?s=20

 

Liter

데미안 1번 초월

 

ㅁ데미안 가슴 먹어야

 

Liter

숍 냠냠

 

가슴 열심히 주무르다가 쮸압하고 빨아당겨묵어야함

 

Liter

쪼옵하고 빨려 들어갑니다

살 빨려올라가는 거 다 보일듯

모핑 장난없잖아

 

하아 아 데미안 팔 다리 다 묶고 수치심에 씨근덕 거리는거 보고 싶어요 젠장.. 데미안 가슴 대줘.. 꼴리고 야하게 울어줘..

 

Liter (플텍계)

아 더는 저쪽에 있을 수가 없었어요 ㅋㅋ ㅋ ㅋㅋㅋㅋㅋ

소리없이 씨게 들숨날숨 쉬면서 나한테 왜 이래요 하는 울긋불긋 왕가남

 

들숨날숨 왱케 꼴려요? 마구잡이로 엉망진창 만들어야함... 왜그러겠아.. 야하니까 글치... 어..? 가만안도 바지벗겨

 

Liter

바지 벗길 테니 원재랑 성기부비기 스마타 컨컴

흥분과 열기로 끈적해진 몸 맞대고 부비면서 흐으윽 하다 함께 홍콩가기

 

죨라 야해... 발버둥 쳐도 원재 힘으로 억누르고 데먄 좆 잡아버려... 컨컴도 너무 좋아해요... 나중에는 빌어주나요 데미안...? 컴컨으로 계속 아슷아슬하게 4ㅡ러면

 

Liter

강인한 원재 최고된다 그 원재가 욕망에 휩싸여서 그런다는 거 자체가 너무 섹시해 돌아버릴 것 같은 거예요

컨컴에 못 이기면 빌어야지 뭐 지가 어쩌겟읍니까 물론 원망스럽게 보면서 나중에 진짜 가만 안 둘 거니까요.. 하고 머릿속에 달아두긴 하겠지만 계속 못 가면 그만 보내달라 빌어야지

 

데미안을 굴복시키는 방법이 성적인 거라면 원재는 얼마든 하지 않을까요...? 그러다가 강원재도 맛들리면 (가능할까) 원망스러운 눈초리지만 결국 가게 해달라고 하는거 너무 짜릿해요.. 그렇게 잔뜩 느끼는 순간에 계속 한 부위 자극하면 성감대 된다잖아요... 데미안.. 가슴.. 성감대..

 

Liter

그러네요 굴복시키는 방법... 성적인 게 가장 확실하긴 합니다

(맛들린 원재 보고 싶어져서 잠시 머릿속으로 시뮬해보기 음 맛있다)

ㅋㅋ ㅋㅋㅋㅋㅋ 이미...! 이미 쫌 성감대일 것 같은데 ㄱ렇게 계속 만져지면 나중엔 옷 위로 만져도 반응해버리는 거 아니냐구 충분히 가능할 것 같아요

 

헉 성적으로 함락... 묶어놓고 원재 손으로 길들이자... 어... 데미안 뒤에 박고 ( ) 두꺼운거에 맛들리게 하는거야 ( ) 아침에 잔뜩 데미안거 만져서 발기시켜놓고 손 씻고는 출근하겠습니다. 하고 나가버려 ㅌ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감금플 (?)

 

Liter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마상에나 저 순간 원재것만 받아서 원재거 받는데 최적화돼버린 뎀안 상상해버렷잖아요

안그래도 건강해서 아침에 힘찬 편인데 빼주지도 않고 만져놓기만 하고 가버리면 혼자 빡쳐서 어떻게든 해결하려고 이불이 부비지 않을지

 

데미안 너무 야하다.. 성욕때문에 원재 못 건드리는 데먄이라니 나중에 뒤 간질거리면 원재 먼저 찾아와서 박아달라고 해요? 개꼴린다

ㅋㅋㅋㅋㅋㅋ 이불에듀 못 부비게 의자같은데 묶어놔버려... 다리도 벌어지게 묶어놔.... ㅋ ㅋㅋㅋㅋㅋㅋ

 

Liter

찾아가기 되게 싫은데 몸은 자꾸 원재 찾아서 결국 문자부터 때리는 거 아닌지 ㅋㅋㅋㅋ 새벽에 만날래요? 라고만 보내도 팟하고 의도 알아차리는 원재 보고 싶다

글케 꽁꽁 묶어놓으면 어캐요 원재 돌아왔을 즈음 눈물 마른 자국 붙이고 있겠다

 

일하다가 그 문자보고 표정하나 안바뀐 채 제 집으로 오십쇼. 하고 끝냈으면... 하아... 갔는데 눈물자국 있대... 눈물자국 따라서 손끝으로 쓸어주고 많이 애타셨나봅니다. 덤덤하게 말하고 데먄 성기 손으로 살짝 만져줘야지... 그러고는 또 손 떼고 밥먼저 먹자고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또나가

 

Liter

또 나가냐고 ㅋㅋㅋㅋㅋ 외식인가요 그 상태로? 안 나가 못 나간다고 버티면 그대로 굶게 되겠지.. 어쩌면 걍 굶는 길을 택할지도 모르겠네요 근데 원재가 굶게 둘까? 건강맨이라는 점도 좀 믿을듯 ㅋ

덤덤함이 너무나도 매력인 거야 그 표정에 동요와 놀라움이 이는 모습이 너무 보고 싶은 거야 하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네 애들썰 백업  (0) 2020.09.10
[딘안] 킬미님의 썰타래 훔침  (0) 2020.06.03
[강뎀션] 강뎀 2020-05-22  (0) 2020.06.03
[강뎀션] 2020-03, 04월  (0) 2020.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