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뎀션] 강뎀 2020-05-22

악정은 무사히 둘다 살아남았잖어요ㅠ 이커뮤는 살해 못 해 ¡

강원재 주운으로 누군가가 죽는 것은 용납 못해요 ㅋ ㅋ ㅋㅋㅋㅋㅋ 진짜 제 캐중에 주운 좋은 얼마 없는 캐 ㅋㅋㅋㅋ

 

리터

원재 ㅠ ㅠㅠㅠ 근력으로 묶어놓은 사슬 뽀개버리는 거 보고 진짜 진심으로 개기지 말아야지 다짐함

그치만 데미안은 그때 죽는 편이 더 행복했을거야
(안 : 운동 싫어 죽여줘,..)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죽는 것 보다 더한 벌이군요 아 또 개그 생각났어젠장 ㅋ ㅋㅋㅋ 에쎔플 하면서 말 안들으면 데드 50kg추가입니다 로 협박하기... 아니면 헬스장에서 에쎔플 ㅋ

 

리터

아나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하다 진짜 너무해요 재깍재깍 말 들을 것 같잖아 ㅋㅋㅋㅋㅋㅋ 헬스장이라서 안 서면 어떡해요 플레이 못해

 

ㅋ ㅋ ㅋㅋㅋㅋㅋ 섹스럾는 플레이. (평범한 헬스 관장님

 

리터

옷 싹 다 벗었어도 정말 정직한 헬스 할 수 있음 쌉가능

 

당빠가능합니다 데미안이 코스튬같은거 입고 잇어도 쌉가능

 

리터

살려주세요 관장님 잘못했어요

 

오늘은 탈출을 시도하셨더군요. 어쩔수 없습니다. 데미안씨가 자초한 일이죠. (20kg짜리 원판 두개 추가하며

 

리터

ㅋ 탈출시도했냐고
아니 그래도 아니 아아악
(안: (쭈그려앉아서 야림 존나 야림))

 

쭈그려 앚아잇ㅅ다구요? ㅋㅋㅋ 스쿼트인가봐 스큐ㅓ트 중량쳐쥬자 (어깨위 봉에 무개 추가함

 

리터

데드라 해서 데드리프트인줄 알앗는데 아녓나요 헬알못 티 난다 멋슥
스쿼트 ㅋ ㅋ ㅋ ㅋ(웃음밖에 안나오며) 아 싫어 진짜싫어 데미안은 그래도 어케든 일어나겠지만 오너는 못일어나

 

사실 헬스장 돠게 야한 단어 나올 수 잇움
안돼 앗 더는... 더는 못해... 이 이상은.. !!
함서 야망가수 대사 치기 딱좋죠

원재보다 키도 크고 무자비한 살상력을 가진 킬러가 헬수장에서는 아무것도 못하고 눈만 야린다는 사실이 날 흥분시켜 하아 중량추가해 가만안도 <<<

 

리터

(한 서른 개쯤 햇음) 헉.. 헉...
(두 개 더) 안 돼요... 더는...
(하나 더) 이건 무리야...

 

여기서 괄호만 지우면 너무 야허지 않아요??? 진짜??

() 헉.. 헉...
() 안 돼요... 더는...
() 이건 무리야...

 

리터

아시바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렇잖아 그래봬도 왕가슴 싸패킬러인데 지능형이라서 뎀비지도 못하고 기회만 와봐라 내가 그냥 콱 <이러고만 있음 근데 도망도 못 가고 암튼 헬스퍼레이드에 죽고있음

 

강원재는 좀 근육이 글케 잘 만들어지는 타입이 아니라 좀 힘들었을틴데 데미안은 근육 잘 만들어지는 거 보고 시키고 싶응 욕구가 차올랏을지도 몰라요 ㅋ ㅋ ㅋㅋㅋ 등할때 막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이거 하시면 저녁 닭가슴살 말고 드리겟습니다. 이럴듯

 

리터

완전 애완회원이잖아요 ㅋㅋㅋㅋ 근데 진짜 근육 잘 만들어지긴 잘 만들어질 거 같아요 그렇게 착실하게 근력을 쌓아가고... 점점 더 기회를 엿보고... 근데 194가 안그래도 체격 좋은데 근육까지 빠방하면 진짜 무섭지 않을까요 닭가슴살 먹고 쑥쑥 자라서 원재 먹으면 이것도 역키잡인가

 

ㅋ ㅋ ㅋㅋㅋ애완회원.. ㅋㅋㅋ 앗 먹나여 다행이다 그건 차라리 다행아닐까여 ㅋ ㅋㅋㅋ 즉이는 건 아니자노아... 즉이려고 하면 어떡하지 좀 맘 졸였음

 

리터

안녕하세요. 드디어 이 날이 왔네요. 아, 정말 고대하던 날이에요. '덕분에' 이렇게 그 지옥 같은 곳에서 살아 돌아왔지만, 당신도 알죠? 난 더 이상 당신에게 잡혀 시간을 허비할 수 없어요. 그러니 남은 선택지 중에서 내가 고를 건... 당신이 더 잘 알겠네요. 즐겁진 않았지만 유익했어요. 잘 가요.

 

한 가지만 약속해주신다면, 당신 손에 얌전히 죽어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이 약속조차 해주실 수 없다면 저도 가만히 죽어드릴 수는 없습니다. 잘 알고 계시잖습니까? 제가 무언가를 지키기 위해 어디까지 하는지.

 

리터

제가 왜 당신 부탁을 들어드려야 하죠? 잊고 있나 본데, 당신과 저는 적이에요. 과거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죠. 난 지키는 데 재능 없어요, J. 그리고 지금 당신이 발버둥친다고 못 죽일 것도 아니고. 자. 제가 들어야 할 말이 더 남았나요?

슈비루두비룹빠샬랄랄라....... 뎀안새끼... 사람 하나 가기 전에 부탁 정돈 들어줄 수 있잖아 인성 파탄난 새기야....

 

아 대미안 너뮤 섹시하다 하지민 그 부탁 안들어주면 어 떻게든 원재는 안죽으려고 하겟죠...? 그리고 다시 데미안을 감금하려고 할거고..

 

리터

원재 진짜 어떻게 그렇게 올곧을 수 있어 상대가 킬러인데.......... 심지어 너랑 네 주변까지 들먹이면서 협박하는데........ 그치만 뎀안은 이번에도 잡힐 수 없다면서 진짜 죽기살기로 처리하려 할 텐데요.. 만에 하나 잡히더라도 잡히자마자 혀 깨물고 끝낼 생각 할걸요

 

왜 ㅋ ㅋㅋㅋㅋㅋ 왜 잡히몀 자진할 생각해ㅠ왜 ㅋㅋㅋ큐 어떻게든 붙잡고 다시 안죽게 할 거에요 ㅋ ㅋ ㅋㅋㅋㅋㅋ 싸우다가 원재나 대먄이나 많이 다치겟죠.. 하지만 구래도 원재는 반드시 해피엔딩을 위해 애를 쓴다

 

리터

역시 원재다워 ㅋ ㅋㅋㅋㅋㅋ ㅠㅠㅠㅜ (하지만 해피엔딩인가? 정말루?) 역시 최고의 해피엔딩은 각자의 일터로 돌아가서 안 마주치는 거겠지만 직업특성상 그럴 수도 없고... 그나마 나은 방법은 대중한테 둘이 썸씽 있다고 스캔들 터트리는 건데.. 안은 원재 못 죽일 거고 남들 있는 데선 싫은 티도 못 내고, 원재는 안이 언제 죽을까 내 주변을 해칠까 노심초사하지 않아도 되고 운동도 더 경제적으로 시킬 수 있어 (ㅋ)

그치만 이러면 션도 못 만나니까 뎀안 진짜 미쳐 돌아버리려 할지도

 

그거 좀 좋네요 대놓고 터투리면 ㅋㅋㅋㅋ 헬스장 둘이 가도 그냥 티키타카로 얼지 않읅가!!!

 

리터

ㅋ ㅋ 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두분이서 어디가세요?
J: 헬스장 갑니다
사람들: 와! 같이 운동하시는구나! 로맨틱~
뎀: 하하 내일 만나요 여러분 (살려주세요 날 보내지 마)

 

ㅋ 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 둘의 머릿속이 달라 ㅋㅋㅋ 동상이몽ㅋㅋㅋ 원재는 오늘은 무슨 운동을 할까.. 인대 ㅋㅋㅋ 데먄은 그렇구나.. ㅋㅋㅋㅋ 아니 기사 나도 웃길거강아욬ㅋㅋ

 

리터

여가시간에 건강하게 운동을 즐기는 바른 우정의 배우와 보디가드 뭐 이런 헤드라인으로 ㅋ ㅋ ㅋㅋㅋ 정말 좋네요.. 뎀안만 스트레스 받으면 세상이 평화롭잖아 이 루트 찬성합니다

 

다들 배우와 보디가드로 알겟죠 그 뒤에 숨은 지옥의 관계성이 얼매나 맛잇는지도 모르고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네 애들썰 백업  (0) 2020.09.10
[딘안] 킬미님의 썰타래 훔침  (0) 2020.06.03
[강뎀션] 강뎀 2020-06-02  (0) 2020.06.03
[강뎀션] 2020-03, 04월  (0) 2020.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