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뎀션] 2020-03, 04월

강뎀션 첫 결성 직후

 

01일

 

리터

어떻게 얽히지? 일단 원재랑 안은 지금까지처럼 안 혼자 으 극혐 하고 원재가 사셔야 합니다 죽으면 안됩니다 하고 삶을 강제로 책임져주는 관계라 약간 추격전 될 듯 하고요

와중에 션이랑 안은 열심히 살 맞대다가 안이 심심해서 내걸로 만들어볼까~ 하다가 슬슬 진심되버린 게 아닐지 하고 망상 좀 한 통 털어넣어봄

션은 걍 몸만 원하고 있음

 

아무리 생각해도 웃기는 관계

 

냥님

션과 안은 원래 그냥 간간히 연락하며 만나던 섹파입니다. 그런데 션이 원재의 감정을 알게된거죠(정보원 판타지로 대충)
그래서 원재 좀 데리고 놀아볼까 하며 지켜보다가 그만

 

원재는 자기 뒤 뚫으러 오는 션 피해 도망다닐거같네여 솔직히 크류즈에서 한짓이 있어서 도망다닐만 함

 

냥님

션은 안과는 진심 아니에요 가슴만 좀 진심이지.. 어차피 직업상 될 리도 없거니와 되면 제거당할지도 몰라 (좀 과장)

 

리터

하여튼 션은 안한테 진심 아닌데 안만 진심인 거고
원재는 션이 '원재가 안을 좋아(?)해?' 해서 관심 갖게 되고 점점 빠져든다는 뭐 그런건가봄

 

냥님

데미안이 사랑은 아니고 그냥 집착이나.. 그래서 틀에도 메스 사슬 가위 이란거 들어갔잖아요

 

원재도 데미안에게.. 책임감과 애증? 으로 할까여... 약간 자기가 살려뒀으니 책임지려고도 하는데 자기 가족을 건드리는 것에 대한 증오와 그럼에도 포기할수 없는 그런

 

리터

very 맛있다 이다
누군가를 지키고자 하는 사람은 언제나 빼앗고자 하는 사람을 소중히 하게 되면 자멸하게 되지요
그걸 알고 있어서 자신의 목숨을 막 다루는 듯 하는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음) 데미안이지만 사실 뒤로는 어떻게 해야 강원재를 효과적으로 죽음과 절망으로 몰아넣을 것인가를 고민

그러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대상(션)이 원재에게 관심을 갖고 있어서 원재를 해치면 자기가 션을 잡을 수 없을까봐 해치진 못하고 자꾸 절망의 구렁텅이로만 끌고 가려 하겠지...

원재가 말랑해져서 션의 접근을 거부하지 못할/않을 상황이 온다면 자신이 그만큼 무너뜨렸다는 사실에 성취감을 느끼지만, 동시에 션을 놓치고 있다는 사실에 기분이 좋지 않아질 것.
정말 어렵네 데미안

 

무너질거같은 원재를 꼬드겨줘 션 말랑해졌을때 갖고놀아줘

 

↓럽시(그레나딘)님 난입!

더보기

럽시

안 짝사랑하면 딘한테 상담해주면안됨?(특:절대도움되지안ㅅ음)

딘은 션을 되게... 요주 인물로 생각해서 안한테 마음 접으라고 할 것 같은데 안이 이렇게 흥미 가지는거 첨봐서 걍 아 니 좆대로 해라~할듯요 그치만 뒷통수는 때리고싶음(지송)

딘이 젤 걱정하는건 션이 안을 좋아해서 나중에 죽어줄까봐... 딘 멘탈약한거 아시죠 흑

아니시발뭐라는거야 안이 션을좋아해서요

 

리터

그런 식으로 정상적으로 좋아하게 될 수 있을지 의문이지만 둘 중 하나가 죽어야만 한 쪽이 사는 등의 상황이 아니라면 상대를 다리 분질러다가 감금했음 감금했지 스스로 죽으려 들지는 않을 것 같아요 안심해 딘

 


 

리터 (데미안)

원재한테서 도망가다가 앞에 션 보이니까 활짝 웃으면서 꽃과 키스 안겨주고 마저 도망치는 데미안

 

냥님(션)

뭔진 모르겠고 섹파한테 갑자기 키스 당해서 기분 나빠지려다 원재 보고 잊어버림

 

벳(원재)

데미안 쫓아가다가 꽃 받은 션 보고 ?? 된채로 잠깐 보고 다시 데미안 쫓아감

 

(아무튼 뭔가 있었음)

 

냥님

바로 죽이지 말고 일단 그냥 감금해서 소유하는 쪽으로 해주시면 안될까요 (빌빌

그리고 감금되면 자기 팀이 구해줄것을 믿고 버티며 탈출각 엿보는 션

사실 계연틀 만들면서 이 장면 상상했었어요 ㅋ 글고 션은 무사탈출을 하게됩니다

아니 제가 생각한 쪽은 팀이 거의 구출하러 오느까 안한테 다음에 어디서 만나자고 하고 안이 알았다고 하면서 탈출하는.. 그래서 현행범으로 안잡히고 션만 구출되는 상황이엇는데 (극단을 향해가는 안 봄)(안봄)

 


 

03일

 

데미안이랑 션이랑 오묘한 관계 보명서 마냥 신기해할 원재.. 데미안이 누군가를 좋아할수 있나? 하면서 신기해하기만 할거같으며

 

리터

사실 오너두 궁금한데요 데미안이 누군갈 좋아할 수 있는지... 그리고 해결책으로 나와버린 병든 사랑(;) 원재가 본다면 저러다 션 언젠가 죽이겠다 싶지 않을까요

 

아무래도 션을 좀 걱정할거같아요... 그렇게 동정심 생기명 껄끄러운것도 덜해질거고.. 션 볼때마다 데미안때문에 괜찮냐구 물어볼거같고 하지만 그 데미안을 살게 하는게 자신이라 좀 션한테 미안해할거같기도 하고

 

리터

그렇다고 안이 죽는 거는 또 꺼려할 거잖아요 원재 ㅋㅋㅋㅋㅋ 만약 원재랑 션이랑 관계 나아진다면 뎀안 진짜 빡돌 듯 원재에 대한 미움이 더더욱 깊어져가고... 션한테 저런 재미없는 인간이 좋냐고 틱틱거릴지도

 

미움이 깊어진댘ㅋㅋㅋ 그거 눈치채면 조금 덜 친해지려고 일부러라도 션이랑 거리 두겠네요... 데미안이 션한테 짜증부릴까봐.. 션이 자기 좋아하니까 자기 못 건드리는 거 알아도 조심하겠죠 흐흑 예상할 수 없는 데미안의 행동에 알아서 몸사리고 조심해라 강원재

 

리터

복 텄다 션 좋아하는 사람이 저렇게 사려 깊어서야 이길 수가 없네 데미안 포기해라 (안 : 싫어)

여러모로 세계 최고로 데미안에게서 안전한 남자가 되었구나 원재야 사릴 필요 없어 하고 싶은 거 다 해

 

ㅋ ㅋ ㅋ ㅋㅋㅋㅋㅋ 원재가 하고싶은거래봤자 그냥 무사히무사히 안전하고 평화롭게 지내는게 전부일걸요 ㅋㅋ 데미안이 죽지 않고! 션도 다치지 않고! 누군가 다칠거같다면 지가 다치러 가는 미련한짓을 일삼을 것

 


 

냥님

#자캐는_앤캐와_키스를_더_하고_싶을때_입술을_깨물어서_잡아당기는가_얼굴을_잡아당기는가_자기가_앞으로_더_나가는가
션: 지가 가면서 얼굴 붙듬 일단 혀부터 밀어넣어버랴

 

(뭔가 있었겠죠)

 


 

다른 날들

 

07 벳

#강뎀션 이 부부클리닉 가면 난장판 될거같은데요...
데먄 : 션이 절 보지 않네요.. 납치라도 해야할까요..? 나만 볼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어야겠어요
션 : 날 잡아둘 수 있을 것 같아요? 난 당신한테 별로 관심도 없고 탈출도 할 수 있는데?
원재 : 그러시면 안됩니다 싸우지마세요

 

09 벳

데미안 : 싸패킬러
션 : 국가소속 스파이
원재 : 보디가드

모아두면 : 개판

 


 

04/14

 

(악인의정의 다녀온 뒤에 썰 푼 듯)

 

운동메이트 만들고 싶은 강원재
데미안 : 공인임, 본인을 싫어함
션 : 접촉하기 어려움, 몸 못 만드는 사정이 있음 결국 혼자 벤치하는 강원재

안됩니다 건강하게 사셔야합니다 오늘은 몇 치시겠습니까 하면서 쫓아가는 강원재
너무나 개그캐이고

그 집착 아니냐고요 당신이 제 마지막 회원입니다

 

리터

당신이 제 마지막 회원입니다래 나 울어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데미안 진짜 기겁하면서 도망칠 듯한데요 내가 왜 당신 회원이냐고 난 뉴욕 회원 할거라고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데미안이 또 자기 가족 건드리거나그러면 진짜 납치 마음 먹을지도 모름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백사에 휴가 내고 데미안 잡으러다니기 (회원님 어디계십니까)

ㅋㅋㅋㅋㅋㅋ 죽일수도 없고 놓아줄수도 없어서 임시보호합니다 ㅋ 묶어놓고 완벽한 몸을 만들어주지 !

 

리터

아 진짜 공포예요 ㅋ ㅋ ㅋㅋㅋ 심지어 션까지 쓰냐고 정말 호랑이관장님이 따로 없어

션 만나러 갔다가 헬스관장님 만나기
어; 이거 크툴루 아닌가요 데미안 이제껏 원재 이긴 적 한 번도 없는데 kpc(션) 만나러 갔다가 끌려가는 탐사자 됨

 

kpc의 뒤로 거대한 인영이 드러나는데.. 그 실체를 파악한 탐사자. SANC

 

리터

"안녕하세요 회원님, 운동하러 갈 시간입니다."
그래요, 강원재입니다.
(데미안 : 이성 실패)

 

리터

 


0440 벳

강뎀션 타로 본거
원재 할때 : 불안감을 느낌
원재> 데미안 : 원재가 데미안을 보고 도발적이라고 느낌. (약간의 오르가즘)
원재>션 : 육체적인 활력+정신적인 활력.. (션에게 어떤 목적이 있음.. 욕구를 채우거나 개인적인 필요..)

데미안이 할때: 본인이 위험한 걸 알면서 그 상황을 즐김..데미안이 박는 느낌 ㅋ주도권을 가장 많이 쥐고 있음
데미안>원재: 매우 만족스러워함.. 원재를 보면서 유혹적이라고 생각..
데미안>션 : 행복은 고통에서 올 수 있다.. 만나는 것은 굉장히 고통스럽지만 행복을 느낌..

션이 할때: 좀 혼란스러워함. 생각을 많이함. 포기하고 체념을 한 기색이 많
션>데미안: 운명에 변화를 주었음. 션이 계획적으로 원재를 만나려함.
션>원재: 부담스러워함.. 션의 욕망을 원재가 못 채워줌

-섹스의 분위기
하기전: 서로의 몸을 소중히 여기지 않음. 그저 그 상황에 대한 기쁨만을 누리려는 상태. 몸을 탐하려는 육체적인.. 것에 만족.추구.
섹스중 : 본인도 느끼려고 하고 상대에게도 만족을 느끼게해줌(오르가즘) 감정적으로도 만족. 관계의 진전을 꺼려하는 느낌.

한 후: 역경에 대한 반대? 속으로 걱정하는 것들 이상으로 만족하고 있음. 본인의 욕망을 포기하지 않으려함.

셋의 속궁합
청산의 시간이 왔다..
허는 중에만큼은 자신의 욕망과 확신에 집중. 이 관계로서 자신이 원하는 것에 가까워진다고 각각 생각.. 그리고 도달할 수도 있음.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네 애들썰 백업  (0) 2020.09.10
[딘안] 킬미님의 썰타래 훔침  (0) 2020.06.03
[강뎀션] 강뎀 2020-06-02  (0) 2020.06.03
[강뎀션] 강뎀 2020-05-22  (0) 2020.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