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딘안] 킬미님의 썰타래 훔침

2020-01-07

 

https://twitter.com/whale_sang/status/1214219542148157444?s=20

헉헉 딘이랑 안 관계성 너무 좋아 그 때 그 총 쏜다던 조카랑 사촌이 구해줬다던 불쌍한 애가 둘 다 킬러로 자라서 총질하고 있다는게ㄷㄷ 글구 불쌍해하던 딘보다 안이 높은 등급이란 점이 넘 좋음ㅜㅜ

그래서... 딘이 안한테 좀 더 까칠하게 구는 성향이 있을듯 딘 쿨한 척 하는데 열등감 있어요ㅋㅋ 안이랑 어쩌다 다투고 집에 오면... 아니 사실 러닝 중에도 안이랑 대화하다가 자기 혼자 열등감 폭발해서 쓰레기통 걷어차고 소리지르려고 했는데 제가 머리 쥐어뜯음 사실 답멘을 못햇음

아마... 딘은... 영영 안의 심정도 사고관도 이해하지 못 할듯 그치만 제법 편해합니다... 딘 어디가서 자기 얘기 안하다보니 아는 사람이 안 뿐이라... 그래도 자존심 때문에 안 앞에서 구질거리려고 안함 울기라도 하면 안이 비웃을진... 모르겠지만요... 달래줄지도... 모르겠기 때문에

딘은 감정적이고 비관적인 편이라서 본인이 안을 동정했던 걸 배로 돌려 받을 거라고 생각함 그래서 약한 모습은 일부러 안 보이려할듯 누구에게나 그렇겠지만욧 텍관 짜고 내적친밀감 폭발해서 혼자 망상쇼 다 함

자기는 본인이 가장 빛났던 시간으로 돌아갈 수도 없는데 이제 전부 다 가진 안이 킬러하다가 죽을거라고 하는게 너무 짜증났을거예요ㅋㅋㅋ 배부른 소리 한다고 니까짓거 꼴도 보기도 싫고 뭐 어쩌고 뭐... 그렇게 열등감 개폭발햇을듯

진심... 안이 태연하면 더 빡쳐할 듯 막 넌 죽어도 내 기분 이해 못 하겠지 <이런 소리 하는 주제에 본인도 안 감정 절대 이해 못함ㅋㅋㅋ 지 혼자 화내고 호흡 갈무리하다가 가고 한동안 어사로 지낼 것 같았어요 근데 이래놓고 팀 임무 받았는데 안 있는 것도 보고 싶은ㅎㅎ

안이랑 딘... 잘 배운 사패와 분조장감정적인애... 진짜 온도차 여러의미로 온도차있는듯


딘 승진 시킬라면 일부터 많이 시켜야할 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우 총만 쓰려고 하니까...ㅠ 어쩌다가 딘이 잠입 맡아서 뭐? 빡치네 햇는데 안이 저격수로 커버해준다해서 뭐? 진짜빡치네 하면서 둘이 임무 나가는 것도 보고 싶어요

가령... 승진 전 마지막 임무라고 하면 받을텐데 아... 하기 싫다...하다가 안이랑 나가면 아 존나 하기싫다...가 된답니다 그래서 무전으로 야 너 진짜 잘해라 알겠지 하는데 안이 일부러 그레나딘 쪽 노려서 어, 실수했어요~ 하는 것도 보고 싶음 그레나딘 개빡친치와와됨

근데... 안이 일 잘 하는 건 알아서... 어느 부분에선 안심하고 있긴 할듯 그래서 걍 초반에야 되게 신경쓰는데 중간부터 걍 자기 일함 근접전 싫어해서 더 집중해야함

데미안 잘생겨서 딘 더 빡처함

데미안이 머 잘못해서 딘 빡치면 개짱나있는데 데먄이 막 예쁘게 웃으면~ 한 절반은 풀리고 나머지 절반은 왜 웃냐구 더 승질낼듯

딘 언어 여러개 쓰는데... 그래도 당황하거나 빡치면 독일어가 나오겠지... 영어로 모여서 말하다가 딘 빡쳐서 독일어로 주절주절 욕하면 안 혼자 알아듣고 있을 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
아시발 딘이랑 안 같이 임무나가서 다른 빌딩에 있는데 딘이 총 잘못쏘거나 위치 발각돼서 뎀잇...! 하고 욕햇는데 무전으로 데미안이 저 불렀어요? 하는거 보고싶다ㅋㅋㅋ

딘 : 댁말고 이자식아...!!!

딘... 안이랑 캐비넷에 갇히면... 야 이 자식아 가슴이 왜이렇게 커 가슴 좀 작아봐 하면 이제 안이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예요 함

오늘의 TMI! 둘이 10센치쯤 차이남!

딘... 그래도 유명 배우 겸 모델과 함께 갇혔는데 설레지 않는가?! 하면 22년 알고 지냈으니 이자식은 뭐... 가족같은 존재 아냐? 하는 편일듯
안...을 약간... 가족 겸 골칫거리 겸 동료 겸 열등의대상 어쩌구로 생각하고 아무 감정 없는데 어떤날은 정신적으로 약해져있고 그러다가 안이 술 사주고 달래주는데 문득 그 어슴푸름 밤에 봤던 모습을 좋아하게 돼서 혼란스러운 딘까지 상상햇음(리터님:이렇게까지상상하란얘기는아니엇는데

걔 반응... 엥... 엥?ㅋㅋ 했다가 내가 미쳤군... 할텐데 한 번 의식하기 시작하면 노골적으로 피해다닐듯 갑자기 짝사랑썰댓는데? 그런의미로양치좀하고옵니다

이러다멈출수없는구질짝사랑썰만풀것같아서양치하다정신차림 딘은 안의 존재에 대한 자각이나 의식을 잘 안하는데 섹스 다 하고 필로우토크때 딘은 그래도 절 가족처럼 생각하는 줄 알았는데요 하면 그때부터 딘 생각많아져서 이대로 섹스해도되나 이후로 고민한다네요

ㄷㅣㄴ이랑 안... 성격도 좀 반대라서 나란히 있으면 서로의 특징이 더 부각되는듯

가령... 같이 있으면 안이 더 상냥해보이고 딘이 더 무심해보이는데 어떨땐 딘이 더 인간적이고 안이 더 무자비함

글구ㅋㅋ 이건 다른 얘긴데 딘은 어릴때 가정에서도 사랑 받고 친구도 있고 애인한테도 사랑 받았던게 약간 티가 나는듯 투디니까 하는 말이지만 세상편하게 산 도련님같은? 안이 더 돈많은 집이었겠지만 그런 부분에서 뭔가 결여된 것두 티가 나는듯 정작 지금 더 많은 사람한테 사랑받는건 안이지만

킬미
어이 뎀잇안 리트리버를 닮앗군
그려 고마우이

킬미
데미안 물어뜯음

리터
앗... . 아아앗.. .. 데미안 귀에 물어뜯긴 자국이 생겼다고 합니다

킬미
후흣 기분좋아

리터
그레냥 이갈이용품 주면 그거 갉아먹고 있으려나 너무귀엽 ㅠ

킬미
이갈이용품 품에 끼고 데미안 물어뜯어용

킬미
만족할 만큼 괴롭히고 나서 이갈이하러 유유히 떠남

리터
대체 ㅋㅋㅋㅋㅋㅋㅋ 데미안이 이갈이용품이냐고 ㅋㅋㅋㅋㅋㅋ 한껏 갉아먹히고 너덜하게 남겨져 있는 북슬이

킬미
그레나딘이 피지컬에서도 싸움에서도 데미안한테 밀릴 것 같은데 져달라고 하면 데미안이 져줄 것 같단 뭔가가 있음(적폐캐핵일 수도 잇음)

리터
아 원래 적폐가 젤 맛있는거죠 전국맛집 톱급 인정 근데 사실일듯도 하고요 그야 딘은 뭔가 유리같은 무언가가 있음

킬미
딘은... 져줘 <이것도 아니고... 져줄 거잖아? 하고 말할 것 같음 근데 데미안이 굽혀주지 않는다? 그럼 약간 배신감은 들 듯 한데... (참 이 감정의 출처는ㅋㅋ)


리터
뎀안 : (어이없는데 너무 당당해서 그래줘야 할 것 같으면서도 언제든 이길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래 함 져주자) <오만방자
근데 이러다 정말 필요할 때, 꼭 져줬으면 좋겠다 싶을 때 반응 궁금해서 싫은데요?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하여튼 인성 썩었어

킬미
아니 그런 느낌의 져주는 거엿냐고요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확실히... 딘이 데미안을 실력으로 이길 수 있는 방법은 없다... 하물며 비열함(죄송)이랑 잔인함까지 데미안한테 못 따라갈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킬미
데미안이 안 져주면... 딘 개빡칠듯 그렇다 그는 히스테릭분조장의 끝판왕이었다 근데 전투 중엔 너 이렇게 좆같이 굴거냐? 하고 치고 박고 싸우고 막판에 개발리면 개같은 새끼야 하면서 졸라 짜증낼 듯한... 데미안한테 뭐 맡겨둔 것도 아닌데 좀 이런 기질이 있네요 마치 철 안든 조카같은 딘

리터
딘이 안한테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의 위치를 이용하는 거라 생각하는데요
공인/공인아님, 정신적 불안정, 구해준 사람의 조카, 같은 조직 동료, 유일한 친구 < 이것들 써먹으면 '함 져주지 뭐 ㅎ'가 아니고 확실히 질 수밖에 없어질 수 있어요

킬미
사실 딘도 그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어서 데미안이 져주지 않았을 때 더 빡쳐해요ㅋㅋㅋ 네가? 나를? 이겨 먹는다고? 감히? < 하는... (ㅈㅅ...) 하지만 직위 떼고 싸우면 절대 이길 수 없다.......... 그리고 그걸 딘도 알고 있음...

리터
딘의 미묘한 당당함을 사랑하잔아요 ㅋㅋ ㅋㅋㅋㅋㅋㅋ 너무 당당해서 재미있는 부분이 없지 않음 ㅋㅋㅋㅋ 재미있어서 그 삼촌분 다른 가족 아니고 딘 찾아왔을 가능성도 가득하다

킬미
말로만 듣던 싸가지없는 조카 실제로 만나니 오억배로 싸가지 없으며ㅋㅋㅋ 우아악 데미안 완전 (딘말고 킬미가) 사랑해

킬미
그레나딘 오냐오냐 큰 건 아닌데... (삼촌이 오냐오냐 키우긴 햇을듯ㅋㅋ) 일단 자기 분야에선 천부적인 재능이 있었고 성과도 냈다 보니 자부심과... 뭐시기 지가 잘난 걸 알아서 생겼던 싸가지가 성인돼서도 못 고쳐지며... 독고다이로 살 거니까 친절하지 않아도 돼...

리터
ㅋㅋㅋㅋ 인간의 그 어떤 예상을 뛰어넘은 싸가지의 화신 그레나딘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까지 귀여울 수 있나 앞으로도 발톱 세워다 박박 긁어두 돼

킬미
리트리버 데미안 박박 긁고 감

리터
데미안 긁을 때마다 왜 흐뭇해하시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

킬미
데미안 괴롭힐 때 마다 기분이 좋아서요 하핫... 아하하 하하하하...! !! !

킬미
그레나딘도 약간 기분 좋을듯

리터
아 웃겨서 광대 안내려가 ㅋ ㅋ ㅋㅋㅋㅋㅋㅋ

리터
천성적인 고양이 진짜로

https://twitter.com/lolololeel/status/1203588457701900288?s=20

킬미
아 레오즈 차타고 가는데 화난 한국인이 네비해줘서 사람도 죽이는 양반들이 깜짝 놀란거 보고싶다

리터
레오즈가 타고 잇으면 네비 뿌서지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킬미
누구 하나가 야 네비 어떻게 꺼!! 하다가 네비에서 아 천천히 가라고!!!! 하고 소리지르면 놀라서 끄려다가 총으로 쏨

리터
딘이 운전하고 있는데 옆이나 뒤에서 데미안이 조용히 총 쏴버릴래요

킬미
아웃겨데미안은놀라진않았는데그냥시끄러워서쐈을것같다고요 딘은 깜짝 놀라는 담당됨

리터
ㅋ ㅋ ㅋㅋㅋ 맞아요 "다음번은!! 앞에서 !! 왼쪾으로!! 가십시오!!!" 할때 이미 총 꺼내서 쐈음 딘 어캐 하지만 안은 딘을 믿으니까... 딘이 알아서 해줄거야 그렇죠?

킬미
딘 거기다대고 마저 아알겠는데 조용히 좀 하라고!!! 하는데 탕 하고 박살나있을 것 같아요 어이 믿어주는거냐고ㅡWwww 뒷통수는 한 대 때려도 되나요?

리터
ㅋ ㅋ ㅋ ㅋㅋㅋㅋ 딘 내가 미안 대신 미안 믿지 않았다면 조수석 타지도 않았을걸요 네 됩니다 대신 뒤통수 빠악 맞고 겁나 억울한 눈으로 야립니다

킬미
너무좋아서맘찍어놓음ㅡㅡ... 전 가끔 둘의 행동에 안그래 보이는데 신뢰가 섞여있는 걸 참 좋아해요 한대 때리고 쏘긴 왜 쏴...!해요 으앙 억울한 리트리버ㅜㅜ 은근 딘 화가 많은 것이 한국형 네비와 친구가 될 수 있었을지도... 하여간 네비 없어도 잘 모셔갑니다 안 한입 냠 먹음

리터
ㅋㅋㅋㅋㅋ 진짜 금방이라도 총 겨누고 계속 운전하세요 할 것 같으면서도 실상은 알아서 잘 해주겠지 하고 있는 안과 저새기가 미쳣나 네비를 쏴대 하고 안을 후려치는(총든사람 후려쳐도 된다 믿는) 딘의 미묘한 신뢰관계... 으앙 총쐈지만 억울해요 (휑뎅그렁한 눈)
ㅋ 딘 사실 한국인 아닙니까 한국 와서 살아도 하루만에 완벽 적응 마칠 것 같은데요 하여튼 역시 실력은 있다니까 (쪽 빨아먹히는 리트리버맛 푸딩)

킬미
내 캐 얼렁뚱땅헐레벌레앗챠저질러버렷어멈머테러리스트인데 계약앤캐 가출한부잣집 도련님(이었던것)나쁜일하는 다혈질이지만 내 캐가 사고 칠 때면 말리러 허겁지겁 뛰어오는거 너무 좋아


내 캐.. 명성직위인간성을잃은 킬러인데 내 관계캐는 명성직위를 전부 가진 킬러면서 내 캐 사촌이 걔를 거둬서 키웠고 내 캐랑 관계캐랑 가족 비슷한거이자 친구고 둘 다 독고다이에 딱히 서로없이 못사는 것도 아니지만 유서에 서로의 이름은 적을수있고 서로를 죽이지 않을거라 생각하는 신뢰관임ㄷ

아뉘... 마샤 태생부터 길바닥 인생이었는데 올리버는 있던 삶 버리고 길거리로 나왔고 딘은 명성직위를 사랑만큼 소중히 생각했는데 박탈 당했으며 딱히 사랑은 못 느꼈던 안은 명성직위를 가진 삶을 사는 중

나의치즈냥과 나의골든리트리버

딘은... 25살 전까진 그럭저럭 행복하게 잘살앗음... 최근 4년 정도도 속세와 모든 인간관계를 끊고 자기 실력 증명 가능한 일 살면서 불행하게 살진 않았다고 생각 단지 인생이 좀 무채색인거죠

딘 일편단심 자신의 인생 32년 중 24년을 한 사람만 좋아한 미친 로맨티스트라 새 사랑 찾기 완전 불가능이겠지만 계속 옆에 있고 살아주길 바라는것도 사랑이라면 새로운 사랑이 생기긴 할 것 같아요 안네 막내 매니져 미친다 딘 홧병에 단명할 수도 있음(특: 딱히 안이 뭔갈 하진 않앗는데 딘 혼자 특이점 와서 빡쳐할듯) 안 옆에 있으면 좀 더 많은 사람을 만나긴 하겠네요 연예인-매니져로 스케쥴 관리하고 같이 임무 나가는 것도 좀 보고 싶어요 습 딘이 스트레스 저항도가 낮아서 사람들을 보는 것보다 말 안 하는 총기류랑 있을때 삶의 질이 훨씬 높은건 어쩔 수 없을듯 하지만ㅋㅋ


리터
ㅋ ㅋ ㅋㅋㅋㅋ 딱히 안이 뭔갈 하진 않았는데 <<< 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ㄱ 데미안 그냥 옆에만 있어도 스트레스 덩어리인 편 미국에도 전참시 같은 거 있으면 재밌겠다 거기에 초청된 거 안이랑 딘이면 존잼일것같아요

철판깔고 착한놈인 척 하는 대배우(킬러임)와 일단 총부터 꺼내들고 보는 막둥이 매니저(킬러임)

딘 그만 옛사랑 보내주고 새 사랑 시작해 ㅠㅜ 너만큼 총 좋아하는 애가 또 있겠지 아니 잠깐만 이거 둘이 사귀면 서로 총 만질 때만 만나고 각방 쓰는 거 아냐

밀덕끼리.. 계속 마주치고 살 부비다 보면... 감정도 트이겠지... 응..... 희망차
리터
안: (탕탕!)(딘 옆에 있던 놈 저격함)(근데 총알 한 발이 옆에 철판 맞고 튕겨서 딘 1cm 차이로 스쳐감)
딘: 뎀잇 안!! 유 트라이 투 킬 미!!
안: 오 쏘리 디어마이프렌드^^

이래놓고 임무완수 기념으로 구멍 뽕뽕 뚫린 치즈케이크 사 먹이기

딘: (지금 나 엿맥이는 건가?)


킬미
뎀잇안!!!! 할 줄 아는거라곤 총질 밖에 없으면서 총질 똑바로 안해?!!

음? 자기소개인가요?

(이제딘홧병으로쓰러짐)


리터
ㅋㅋ ㅋㅋㅋ ㅋㅋㅋ 아나 딘 진짜 차라리 뎀안 뒤통수를 쳐

(*트윗 뜬 시간 기준)

킬미
승진시켜줘

킬미
딘 승진하면 그날 내내 기분 좋고 다음부턴 다시 차분해짐 왜냐면... 그래 원래 이게 내가 가져야했을 등급임 < 의 상태가 되기 때문에 감흥이 없어진다

리터
ㅋ 딘 너의 자신감을 사랑해
아니 자존감
자신감도 틀린 말은 아니지

킬미
데미안 딱 기다려라 따라잡으러간다ㅋ

리터
딘 A급 되면 데미안 졸라 여유만만하게 다리 꼬고 앉아서 이승철자세 할 듯 여어 왔습니까 (이런 애 아님

킬미
이승철자세미치겟어요

냥님
데미안 무릎 위에 새초롬하게 앉아있어도 되나요?
둘 중에 하나만 골라 냥 올 션

킬미
냥 or 션

리터
안돼요 딘은 옆에 앉아줘야죠 그래야 어깨동무 할 수 있음

킬미
션 위에 냥

무릎 위에 션 있으면 ? 하고 문닫고 자기 할 일 하러 가는 딘

(션을 싫어하는 건 아닌데 상황이 너무 기이해서 그냥 보지 못 한 것으로 생각하기로 함)

아놔상상하니까너무웃기다구요

하지만 회의실에서 데미안 옆에 앉는 편이긴 할듯... 후훗... 사실 안 양 옆에 원재와 션을 붙여놓고 싶은 사심이 있지만 젠틀맨 회의실이라면

마찬가지로 원재도 싫어하는 건 아닌데 문 열엇는데 안 원재 션 있으면 기묘한 조합에 뭐야 여기 젠틀맨 회의실 아니었냐?(;) 하고 갈 것 같아서 웃김

냥님
ㅋㅋ웃는 낯으로 그레나딘 불러서 기어이 맞은편에 앉혀줘야지

리터
세상에 안 옆에 딘이랑 션이랑 원재가 모두 있어 나 죽어도 좋아

리터
ㅋㅋㅋ ㅋ ㅋㅋㅋㅋ 가려는 그레나딘 데려다 션 무릎 위에 앉혀두기

션이랑 원재 그냥 오늘부터 젠틀맨 해

그래요 딘 어디 A급으로 올라온 소감은 어떻습니까 (라고 말하는 흡사 신입잡이 하는 듯한 자세의 선배지만 사실 알고보면 딱히 선배는 아님)

냥님
션:???

킬미
그레나딘:???

리터
휴 트리플 퀘스쳐너리라니 귀여운 것들

킬미
아니 왜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 무릎위에 딘을 앉히는 건데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터
아 거야 뭐 어쨌든 자기 눈앞에 있잖아요 도망가지 않을 거잖아 (어느새 그것만으로도 만족하는 몸이 됐음

킬미
저기요? 션과 딘의 입장도 쫌...

물론 킬미는 션 좋아합니다 킥....키킥.... 크캬캭~~

리터
안이 션이랑 딘의 입장을 고려할 놈으로 보이시나요?

킬미
아... 갑자기 납득함...

리터
역시 모든 설명을 잡아먹은 인성깡패.,,,

킬미
의자가 없어서 누군가의 무릎 위에 앉아야 한다면 왠지 비켜줄 것 같은 원재한테 물어본 후 안 비켜주면 셋 중 하나의 의자를 걷어차서 본인이 앉고 그것마저 실패하면 책상 위에 앉는 딘

리터
원재라면 비켜줄 것 같은데 만약의 만약에 안 비켜줘서 책상에 앉으면 어? 잠깐 이거 책상 위 고양이 그레나딘 아닌가? 갑자기 쓰다듬어줍니다

킬미
그레나딘:??

리터
오이오이 귀엽다구

킬미
오이하니까 생각난다 딘 오이 싫어해서 샌드위치나 샐러드 사면 포크로 오이 빼냄

리터
안돼 딘 골고루 먹어야지

킬미
안한테 오이 먹이기

리터
안은 오이 잘 먹지롱 와삭와삭

킬미
그럼 다 먹어ㅡㅡ

리터
(먹다 말고 잘라서 딘 눈두댕에 얹어주기)

킬미
딘 : 아놔 뭐야 이쉑(;)
리터
존나게 망상으로 소파 위에 딘 눕히고 베개 된 뎀안이 쓰다듬다가 벌떡 일어나서 굴러떨어진 딘한테 처맞는 상상 함

킬미
아진짜개웃기다 션한테 문자라도 온거냐고 안 개때려
(*이야기 흐름 기준)

킬미

애기 딘이랑 안도 보고 싶다 얘네가 20년정도 더 빨리 만났으면 어땠을 까 싶기도 함

12살이면 여전히 딘은... 밥맛이었을 때네요 딘네 집 들어왔으면 딘이... 글케 좋아하진 않았을텐데 싫다기보단 걍 나 원래 외동인데 싶어서 어색함... 정도였을듯요 기를 써서 싫어하진 않았을 거예요 근데 어릴 때 부터 독고다이라서 약간 불친절한 건 어쩔 수 없는데 사격장 갈 때 같이 갈래? 하고 묻긴 할듯... 하지만 칸나가 데미안보고 반하면 어쩌지 싶어서 좀 안 데려가려했을 듯함(얜 초딩때부터 짝사랑하고 있었으니까요) 하여간 시간이 지날 수록 편하게 느끼긴 할 것 같아요 지금은 외로움 안 타고... 오리진에서도 딘은 외로움을 잘 타진 않았지만 익숙해지는 그런게 있으니까.


리터
어린.. 10대의 안과 딘이 만나면 딘이 안 보면서 '머야미친색;' 하고 있지 않을까요
아 그건 지금도 그렇구나

15살의 데미안... 찐으로 청소년기에서 가장 미쳐 있던 때였는데 만약 딘네 삼촌분이 구해준 뒤에 자기 지인한테 맡기지 않고 딘네 가족한테 맡겨버렸으면 정말로 유사형제가 되었겠지
딘이 총 쏘는 거 보고 자기도 따라 쐈으려나

유산이 많아서 딘이 원하는 거 본인이 다 사줘버리고, 얹혀 사는 입장인 거 잘 알아서 해달라는 것도 다 해주다가 자기가 필요할 때 돌변해서 그때 이것저것 해드렸으니까 저한테도 이 정돈 해주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했을 듯 근데 계산이 너무 완벽해서 되게 찝찝했을 것 같은데 그런 모습이나 사패적인 모습 보면서 (사패도 딘한테 젤먼저 들켯을듯) 딘은 뭔 생각을 했을까 다른 건 몰라도 딘이 연애하는 모습 보면서 본인은 되게 신기해하고 자기도 모르게 질투도 했을 듯


킬미
돌변하는 데미안 짱~ 딘은 감정이 무딜 뿐 사건이 있기 전까진 걍 개밥맛의 평범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안을 소름끼쳐하거나 주시하긴 할 것 같아요 그게 자신의 가족에게 위해가 되는 인물이라고 판단해서 였을듯 딘은 어떤 부분에 있어선 눈치가 없지만 어떨 땐 기민하기도 하고...

썰 풀다보니 둘 다 유사형제처럼 자랄 거 생각하면 귀여운데 성인되고 만나서 다행이다 싶은 것도 좀 있네요ㅋ ㅋ ㅋㅋ 초반엔 걍 어쩔 수 없지 쩝 하고 데리고 다니고 나중엔 그래도 형제라고 생각했을 텐데 싸패 모습 보고 나면 주시한다고 끌고 다니려 했을듯 지혼자... 걱정하고..

지 혼자 하여간 생각많이 하다가 으아아 하고 자기 머리 헝클이고 너 뭐야? 너 뭐하는 새끼야? 삼촌이 널 왜 여기 보냈는지 도저히 이해를 못 하겠어. 넌 돈도 많잖아. 가족이 필요하긴 해? < 이런 식으로 싸우긴 했을듯... 참고로 딘네 가족은 데미안을 제법 잘 보살펴주긴 했을 거예요

딘 꼬라지를 보면 알다시피 막... 엄청 화목하고 화기애애~이런 분위기는 아닌데 부족함 없고 다툼 없고 약속은 지키며 학대나 폭력은 일절 없던 집안이었음... 하지만 딘도 시간 지나면 걍... 이자식이 쎄한 거고 뭔 꿍꿍이가 있다하더라도 당장 우리 가족 모가지를 비틀어죽일 새끼는 아니란 걸 알고 나면 형제애+약간의 묘한 애증+나중엔 익숙함 < 의 감정이 될 것 같기도 하네요. 걍 좀 욱한 것도 딘 성격 탓에 씩씩댄 것 뿐이지 정말 미워하거나 악감정...은 아닐듯. 뭔지 모르는 대상에 대한 공포심은 조금 있었을 것 같다. 지 혼자 심리학책이라도 읽어보긴 했을듯

그치만 딘은... 어려서부터 책과 별로 친하진 않아서...(ㅋㅋ) 읽다가 그만두고 칸나한테 자기 얘기 아닌척 상담은 했을듯 참고로 칸나는 야망 있지만 모두에게 차별없이 다정하게 굴려하고 질서를 중요시 하는 질서선이기에... 꽤 좋은 조언을 해줬을 것 같다... 특별히 쎄한 점을 집거나 의심하지도 않고 딘보고 뭐야~ 너무 예민하게 굴지 마 하고 딘 볼따구 꼬집고... 하여간 그랬을 것 같네요. 칸나는 여러의미로 아기 딘에게 브레이크로 작용했기 때문에 딘이 정말 개거품 물고 안한테 지랄하는 일은 없었을 것 같음(물론 칸나가 없는 성인 딘은 개거품 물고 지랄하긴 합니다.)

근데 좀 고비를 몇 개 넘기면... 잘 지낼 것 같음... 딱히 안을 개과천선 시키려는 생각도 없고(이보단 딘이 개과천선 해야함Www) 걍... 그러려니... 쟨 그냥 저런 사람이려니... 생각하고 거기에 익숙해질 것 같다. 일단 안이 딘한테 대놓고 마이너스로 작용할 인물은 아닐 것 같기도 해서...

가끔 시비걸긴 하겠지만... 시비붙으면 딘이 개처발릴 것 같기에... 한 번 발리고 나면 좀 얌전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딘은 야비하고 질서와는 거리가 멀어서 가족 얘기라도 운운하며 지랄할 법도 한데 이건... 빈번히 발생하진 않음 이정도로 감정이 쌓였으면 분출하기 전에 뭐 다른 일로 풀리거나 했겠지... 딘도 개똘추지만요... 아... 사실 진짜똘추쉑 맞음... 부디 이새끼가 어떠한 방면으로라도 안한테 상처는 주지 않았으면 하는데 잘... 모르겠음 사실 안이 감정이 상해할지도 잘 모르겠지만..


리터
딘이 끌고가면 가는 대로 쫄쫄 따라다니긴 잘 다녔을 것 같은데, 처음엔 본인을 소름끼쳐하고 경계하는 이유를 몰라서 열심히 고민하다가 알게 되면 그 사실을 즐기기 시작했을 듯. 괜히 인성이 파탄난 놈이 아닌 것이다. 날 위험하다 생각하는구나, 내게 그럴 힘이 있다 여기는구나 하고 좋아할거임


킬미
아놔
안 정말 변태군요
마음에 들어요ㅋ


리터
안은 뼛속까지 싸이코 ㅋ


리터
칸나 걱정하는 딘 너무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상 둘 다 서로한테 관심 없었을 것 같아요 그치만 너한테 가족이 필요해? 소리 들으면 가만 생각하다가 그래도 너랑 칸나 사이는 부럽다고 답해서 딘 심장 덜컥 떨어지게 만들지 않았을까 하지만 상처는 받지 않습니다 왜 화내는지 이해 못해서

근데 객관적으로 보면 진짜 뎀안이 위험인자가 맞긴 맞음. 지금은 자길 보살펴주고 있다 해도 언제 어떻게 된 지 모른다 생각해서 편한 척은 해도 내심 긴장은 하고 있을 거고 (게다가 어리니까.), 뭔가 징조라도 보이면 딘네 집 난장판 만들어놓고 떠났을 수도 있어요 그러니 딘이 옳았던거임

하지만 좋은 집 좋은 사람들이라 징조 따윈 없었을 테니 착한 아이인 척 잘 했을 거고 점점 딘이랑 친해지면서 스스로도 긴장 놓을 것 같은데 본인은 모르겠죠 자기가 유해졌다는 것을... 만약 어느 순간 딘이 자기를 애'증'하는 걸 알아챘는데 어떻게 하거나 떠날 마음이 들지 않는다? 그걸 깨닫는 순간 안은 스스로에게 충격을 받을 것이다. 내가 딘에게 안주했구나, 를 깨달은 순간이라서. 본인이 어딘가에 정상적으로(정상인가 싶긴 한데) 정착할 수 있음을 전혀 몰랐는데,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킬미
아 뭐야?? 따라다니는 안 정말 lovely... 즐기는 거 정말 구체적으로 소름이다 그치만 마음에 들어요! 딘도 근데 중간부터 눈치까긴 할 거예요 그럼 넌 이게 재밌냐? < 이럴듯... 근데 말하면서도 좀 쫄아있고 티는 날 걸요 딘도 어리기 때문에... 이자식의 깡은 모든 걸 잃고 난 후에야 생기니 족히 14년의 시간이 필요하다... 맞아요 걍... 딘 혼자 열렬히 사랑하고 둘은 ㅂㄹ 관심 없을듯요 혼자 견제하는 진ㅋㅋ 주럽다고 하면 짜증낼 것 같은데 자기 감정이랑 얘가 뭔 생각하는지 몰라서 구체적으로 빡치진 않고 그냥 씩씩대다가 존나 이상한 새끼하고 신경 안 쓰려 할 걸요. 아놔... 애기 안... 속으로 긴장하고 있는거 왜 좋지... 안이 딘 가족들을 조금은 편해했으면 좋겠다는 사심은 있어요... 딘의 애증은 구체적으로 이자식이 언제 돌변할 지 모른다는 것에 대한 긴장과 공포와 어쩌구...가 섞여있을 뿐 안이 사실 얘한테 직접적으로 타격준 것은 없어서 강도가 크진 않을거예요.

나중엔 이건 열등감으로 변질되긴 할 듯... 딘도 안이랑 정말 어쩌다 크게 싸우면 처음부터 마음에 안 들었다고 자기 인생에 다시는 비치지 말고 꺼지란 듯이 말할텐데 정작 안이 떠나면, 그것도 딘에게 위협은 끼치지 않고 진짜 그냥 떠나버리면 딘은... 자기가 혼자 피해망상 속에 지냈단 걸 약간 느낄듯...(완벽히 피해망상은 아니긴 할 듯 해요 걍... 안이 봐준거겠지만 딘은 이런걸 모를테니까요) 그러면 결국 돌아오라고 먼저 말하게 되는 것도 딘일거라 생각해요.


리터
딘이 떠나라 했을 때 떠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었다면 안은 진짜 떠났을 텐데.... 남겨진 딘이 너무 안쓰러워 ㅠㅠㅠㅠ 그치만 캐가 후레새끼라서 돌아오라 하면 돌아갈 수 있고 돌아갈 마음이 있으면서도 딘 떠볼라고 '싫은데요. 당신이 저보고 떠나라 했잖아요.' 하면서 웃을듯 ㅠ

떠나기 전까지 안이 가만히 있었던 건 뭐.. 물론 깽판 칠 수 있었지만 자기는 아직 나이가 어리고 신체적으로도 사회적으로도 독립하기 어렵기 때문에 본인을 위해 남아 있었던 겁니다 그때면 딘이 총 겨눠도 아무것도 못하지 않았겠어요? 물론 지금도 딱히 못..이 아니고 안 하지만
리터
날조 2
칸나가 딘 브레이끼 역할 해주는 거 보면서 '저거 치워보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았을까...? 물론 실제로 그러진 않습니다 그냥 호기심이었던 것이고 그런 딘과 딘 주변의 인간관계에 익숙해지는 안 그리고 그런 안에게 익숙해지는 딘 너무 찰떡이다 너희

근데 그거 아실지 모르겠지만 어린 안은 지금처럼 생글생글 웃지 않았습니다 그냥 착하고 성실한 학생 연기는 하지만 표정이 없었을 것임 웃어야 한다 하면 웃음을 꾸밀 수는 있지만 굳이 필요치 않으면 웃지 않는 그러니까 능글거리지 않는 안을 만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단 뜻임


킬미
흥미를 느끼는 안... 짜릿하다... 칸나는 꽤 당차고 그렇게 순진하진 않지만 안한테 미치진 못 할 듯 하여 안이 뭔갈 꾸미면 칸나랑 딘 둘다 놀아나긴 할 것 같아요 딘한테 있어서 아킬레스건같은 존재라 만약 칸나 건드렸다면 딘은 정말 밑바닥까지 드러났을 것 같네요 안이 그걸 보고 싶어했다면 만족할 수도 있겠지만 이 관계에 일말의 애정이라도 있었다면 글케 좋게 작용하진 않았을 듯 싶지만... 글구 애기 안 약간 표정 없을 거라고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었던 것도 웃기다 딘이 표정이 더 다채롭겠네요 물론 거의 화내고 짜증내는것 뿐이지만...

애기 딘이 본 애기 안은 로봇같은 놈 < 이라고 생각한답니다. 1. 감정이 없고 2. 계산이 빠르며 3. 사람 만큼 잘 망가지지 않는 다는 점에서. 그리고 안이 뭐든 빨리 배우긴 했을 것 같아서...


리터
아 그리고 칸나를 건드리는 건 그냥 사람들은 만약 좋아하는 사람이 예상 외의 길로 빠지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 정도의 실험이었는데 예상을 뛰어넘어서 딘이 무너진다면 그 순간 본인도 놀라서 눈 휘둥그레하니 흔들리겠네요 저 정도인가? 원래 다들 저러는 건가? 내가 지금 엄청 나쁜 짓을 한건가?

와중에 로봇 같은 놈ㅋㅋㅋㅋ이라는 말이 진짜 어울린다ㅋㅋㅋㅋㅋ 근데 어떻게 보면 차라리 로봇이 더 낫죠 프로그래밍된 성격 외에도 불순한 의도와 감정(호기심이지만)을 갖고 사람을 대한다는 게...

그치만 그대로 자라났을 경우 지금과는 다른 의미에서 딘을 절대 건드리지 못했을 거란 점만은 로봇보다 조금 더 나음. 지금은 '할 수 있는데 안 하는' 느낌이라면, 이 au의 경우엔 '하고 싶어도 어째선지 도저히 못 하겠는' 느낌이지 않을까요
킬미
베이비 안이랑 딘이 같이 지냈다면 안 성격 나빠지는데 딘도 한 몫 했을 것 같긴 함

킬미
세상에서 제일 상상할 수 없는거 : 딘이 따뜻한 말을 하는 일

냥님
딘: 아 따뜻해

리터
어떻게 이런 흐름이

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딘이라면 따뜻해 보단 더워일 것 같아서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진단  (0) 2020.12.17
크네 애들썰 백업  (0) 2020.09.10
[강뎀션] 강뎀 2020-06-02  (0) 2020.06.03
[강뎀션] 강뎀 2020-05-22  (0) 2020.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