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카

 

【 20220221 】 해시태그 모음 - 소피아

더보기

 

#자캐가_잃고_싶지_않아_하는_것은

진실. 정확한 사실.

 

 

#자캐가_이성을_잃는_순간은

자신이 알고 있던 세계가 / 굳건히 믿고 있던 것이 거짓임이 밝혀질 때.

소중한 것이 파괴당할 때.

 

 

#자캐의_사록_첫문장은

결국은 이렇게 되었구나.

 

 

#자캐를_화나게_할_수_있는_방법은

하지 말라는 거 계속 하기 (장난치기 등)

그가 하고 있는 행동이 무의미하다고 하기

가치 없는 시간 보내게 하기 (관심없는 것에 매어두기 등)

 

 

#자캐는_힘들_때_잡을_손을_청한다_or_잡은_손도_놓는다

잡을 손을 청한다.

이유도 말 안하고 조용히 손만 잡고 있는다.

 

 

#자캐는_좋아하는_사람에게_전부를_달라고_할까_특별을_달라고_할까

특별을 달라고 한다.

전부를 달라는 말은 현실성이 없고,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소피아 역시 연구원 재질이다

사록 아련함 미쳤냐구ㅠㅠㅠ 결국 이렇게라니....

카일러가 적어도 소피아를 화나게 할 일은 없겠닼ㅋㅋㅋㅋ 셋 다 해당이 안 되네

오히려 소피아가 하는 일에 흥미 만땅이라 무난무난하게 잘 교제할 듯

 

왠지 그렇게 되기 전까지 엄청 분석이랑 예측을 많이 했을 것 같아서 ㅋㅋㅋㅋ 그 정도 했으면 어느 정도는 죽게 될 가능성도 상정하지 않았을까... 자신이 못했다면 카일러가 했겠지...

ㅋㅋㅋㅋ 둘 다 기계인간이라 다행이다 너무나도 잘 맞는 성격

 


 

 

'' 카테고리의 다른 글

DNA  (0) 2023.01.14
VB(레이)  (0) 2023.01.14
천강  (0) 2022.10.04
곤주란  (0) 2022.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