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곤주란

 

 

【 20211008 】 해시태그 자캐 소개하기 / #님캐의~...

더보기

 

[ 강주란 ]

#자캐가_가장_최악의_방향으로_성장했다면

엄청 소심하고 찌질하고 질투가 많은 타입으로 성장했을 듯. 매사에 부정적이고 만드는 영상도 오로지 수익을 위한 어그로성만 만들어내지 않았을까. 와 생각할 수록 최악이야

 

#님캐의_손은_차가운편_따뜻한편

맨날 운동도 안 하고 영상편집만 하느라 혈액순환 안 돼서 손발 차가운 편일 거임ㅋㅋㅋㅋ(현실적)

아침이랑 밤에 특히 좀 시린 편이라 곤이 손이나 옆구리에 끼워두고 있는 거 좋아할 듯(?)

 

#님캐의_수면_시간은

엄청 불규칙함. 그날 분량의 촬영과 편집 끝나고 다음날 해 뜨기 전까지가 수면 시간임. 만약 여유가 없다? 못 자는 거지 그냥.. 일을 쉴수는 없다 주의.. 그러다 휴일이 생기면 그날은 죽은 듯이 하루종일 잘 듯

 

#님캐의_술주정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스킨십이 많아졌던가..? 스킨십이 좀 많아지고 흐느적거리다가 결국 잤던 것 같음

 

#님캐의_어렸을_때의_꿈과_현재의_꿈

어렸을 땐 방송국 PD가 되는 게 꿈이었음

지금은 역시 100만 유투버인 편ㅋㅋㅋㅋㅋ

 

#님캐의_잠든_모습

업어가도 모를 정도로 잘 잠. 기절한 듯이 잠. 뒤척임도 없는 편이라서 거의 잠든 그대로 다음날 일어난다.

 

#님캐는_사랑을_하면_강해지나요_약해지나요

강해지는 편. 원래 소심하고 행동력이 부족한 편인데 사랑을 하면 그게 동기가 돼서 훨씬 적극적이고 과감하게 행동할 힘도 생기는 타입이다. 사랑이 길어질 수록 더 견고해지는 성격. 대신 상실하면 그만큼 회복 기간이 긴 타입

 

#님캐가_숨기고_싶어하는_욕망은

주란이는 은근 투명한 타입이라서.. 숨기고 싶어하는 욕망..? 음.... 거창한 건 없고 되게 소소한 것들일 것 같은데.. 지금 뽀뽀하고 싶다, 손잡고 싶다, 머리 쓰담 해주면 좋겠다 같은 거? 숨기려고 하는 건 쑥쓰러우니까

 


 

더보기

 

[ 선우곤 ]

#자캐가_가장_최악의_방향으로_성장했다면

나 이거 알아. 성격 나쁜 쿼터백. 주변에 사람도 많고 인기도 많고 능력도 있는데, 자기 사람들만 챙기고 배려라곤 눈 씻고 봐도 찾아볼 수 없는 자기애로 똘똘 뭉친 재수없는 일진 자식. 누가 자길 좋아하는 걸 당연하게 여겼을 거고, 상대에 대한 배려도 없었겠지. 주란이에게 먼저 고백했을지도 몰라. 난 너 좋아하는데 너도 나 좋지? 그럼 우리 오늘부터 1일이다? 하고 당연하게 말하는 사람이었을 듯. 아니면 주란이가 고백했을 때도 그 혼란함이나 부끄러움을 감싸기보단 이미 다 알고 있었는데, 뭘 부끄러워해? 하고 분위기 푼답시고 놀리듯이 말했다가 바로 씬적인 장면으로 넘어가려 했을 수도 있음. 굉장한 스테레오 타입 악당이 되어버리죠...

 

#님캐의_손은_차가운편_따뜻한편

따뜻한 편. 후끈 정도는 아니고 적당한 따뜻함? 겨울 되면 주머니에 손 넣고 있어서 그것보단 좀 더 따뜻해짐. 주란이 손 차가울 때 잡아서 녹여줄 수 있을 정도. (오래는 아니고)

 

#님캐의_수면_시간은

잘 잠. 바른 숙면의 예시를 보는 듯한 느낌이랄지... 7~8시간, 주말엔 9시간 정도 자면서 가끔 낮잠도 즐기고.

 

#님캐의_술주정

자꾸 웃을 듯. 평범하게 왠지 자꾸만 기분이 좋아지고~ 웃음이 나고~ 뭐가 어떻든 다 좋아~ 하는 상태가 된다. 가끔 입간판 보고 안녕하세요 꾸벅 하기도 함 ㅋㅋ 술 마신 신입 회사원 느낌

 

#님캐의_어렸을_때의_꿈과_현재의_꿈

어릴 때 꿈은 ... 노란 풍선을 타고... 하늘 높이 날으는 사람... ... 거짓말 아님... 진짜 그만큼은 아니겠지만 약간 독특하고 액티비티한 걸 해보고 싶어했을 듯. 열기구나 패러글라이딩, 카약 같은 거 되게 재밌겠다고 생각했을 것 같다. 그래서 외국에서 살면 좋겠다! 했겠지만.. 지금처럼 여전히 한국에서 살고 있지

지금은요- 일단 유튜브 골드버튼 받고 ㅋㅋㅋㅋ 식당 차려보는 게 아닐까. 레스토랑 하나 만들어서 주중 하루는 영상 올려서 홍보하고 나머지 날에는 쉐프가 되는 거. 고등학교 때 집 근처에서 자취하면서 요리 해먹었던 게 나름 재밌어서 계속 하다 보니 이 모양이 되었죠.

 

#님캐의_잠든_모습

가만히 새근새근 잘 잔다. 간혹 뒤척이기도 하고. 진짜 잠은 누구보다 잘 자는 듯

 

#님캐는_사랑을_하면_강해지나요_약해지나요

강해진다. 내 사랑은 내가 지키고, 내가 행복하게 해줄 거다 라는 마음이 강한 편. 무너지고 힘들어도 그 사람을 보면서 힘을 내고, 웃고, 다시 일어나서 전진하는 사람. 사람에게 배터리가 있고 보통 완충에 7~10시간이 걸린다면, 사랑을 하면 완충에 2~3시간 정도 걸리게 되는... 뭔가 효율이 어마어마해졌죠

+ 그리고 용감해진다.

 

#님캐가_숨기고_싶어하는_욕망은

주란 팔불출 모드 ON! <되는 걸 절대 숨겨야 함. 원하는 대로 다 하면 주란이 부서질지도 모름. 질린다고 생각할지도 모름. 나 무서워하게 될지도 모름. << 상태가 되어 유독 젠틀한 척 하는 편

그리고 간혹 요리라던가 일이 뜻대로 안 될 때 머리에 열 부글부글 끓어서 다 때려부수고 싶어지는 것도 숨긴다. 참자, 나는 문명인이다 하는 심정으로 아직까지 잘 참고 있긴 한데 좀.. 가끔 너무 빡치면 담배 피우러 나감

 


 

더보기

 

나쁜 성격의 곤이도 엄청 마싯네! 주란이는 곤이한테 완전 끌려다니거나 감당하기 버거워했을 것 같긴 한뎈ㅋㅋㅋㅋ

수면시간 주란이와 아주 대조적이군! 역시 미모는 수면시간과 비례하는 거지(끄덕)

와중에 어릴 적 곤이 넘 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순수해ㅠㅜ 식당 차린 곤이도 넘 어울려...ㅠ 곤이는 걍 사랑이야 사랑을 하면 강해지는 모습도 진짜 love를 위해 태어난 캐 같다곸ㅋㅋㅋㅋ 물론 애초에 그걸 위해 곤주란을 짠 거긴 하지만ㅋㅋㅋㅋ

팔불출 모드 숨기는 것도 갭모에다 진짜... 대체 하고 싶은 거가 다 뭐길래 주란이가 부서질까 봐 걱정하는 거짘ㅋㅋㅋㅋㅋ 곤이 머릿속 하루 날 잡고 들여다 보고 싶음ㅋㅋㅋㅋ 최고 귀엽다.....

 


 

 

【 20220526 】 #시나리오_제목_숨기고_좋아하는_세션_대사

더보기

 

"...그러니까 이렇게 세상에서 제일 못된 놈은 잊고, 더 행복한 삶을 살아. 알지? 할 수 있잖아. 이제."

"못해. 평생 너만 사랑할 거야. 내가 죽으면 너가 데리러 와야 해, 알겠어, 선우곤?"

 

내 눈물이 너를 적시고 무겁게 가라앉혀, 네가 말한 천국에 돌아가지 못하게 하면 어떡해. 두 날개가 젖어 추락하면 어떡해. 그래도 네가 내 곁에 있으면 좋겠다.

 

이름에서 들켜버린 편

곤주란 순애 어떡함 난 모름

 

모르긴 뭘 몰라 이사람아 책임져!

근데 주란이 진짜 순애보이긴 하다 이정도였낰ㅋㅋㅋㅋ 바로 아래 타레도 주란이 지문임

 

아래지문 나락가버려 ㅠㅠㅠㅠ 익스프레스 나락특급 ㅠㅠㅠㅠ

 

진심... 곤주란 포카뽀작이 어울리는 줄 알았더니 수몰버스 복습하자마자 애절함이 젤 잘 어울리는 페어료 등극했음.....

 

아주 절절해 ㅠ

 

절절한 로맨스가 끌릴 때 곤주란 뛰어야겠어 휴..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카  (0) 2022.10.04
천강  (0) 2022.10.04
로널드 암스트롱  (0) 2022.09.12
안단테  (0) 2022.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