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지

100일부터 백업함

이거 뭔가 이상함

 

【 20220404 】 100일

더보기

 

어 뽀록님이다

내일 리지 1000일이래요

 

뽀록님 사라짐...

 

뽀록

ㅋ 아 씁... 이제라도 봤습니다........ 저희.... 근데... 진짜... 네? 벌써요...?

 

진짜로요 ㅋㅋㅋㅋ

어쩌다 이렇게 됐는지....

 

뽀록

1000일.... 뭐라도 들고와야만....... 저희 애들... 이제는 진짜... 사겨요? 이딴발언이나 하고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 사실 저도 아직까지 때때로 뭐야 사겨? 진짜임? 왜? 하고 있긴 한데요 아무튼 그렇게 됐다네요

저 ヲㅓ미션이라도 찾아볼까 하는데 뭐가 좋을지 아직 모르겠네요 보고 싶으신 거라도 있으신지

 

뽀록

ㅋ ㅋㅋㅋㅋ ㅋ ㅋ 커미션..... 좋죠..... 둘이... 흠... 그러게요 뭐 보고싶은거 있으세요? ㅋ 저도 그려옴 ㅋ ㅋ

 

그리실 시간 되시냐구요 ㅋㅋㅋㅋ

흐음..... 전에 무슨 온실? 관련해서 투샷 쪄주는 고정틀도 봤던 것 같고

아니면... 과거로 시간여행해도?

 

뽀록

호... 저는 사실... 커미션쪽은 거의 관심이 없어서... 둘이... 결혼하는거라도... (다찌면 1000일 넘길것 같은데 진짜임 12시 넘어서 1000일됨) 그려올까요?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결혼식 겁나 볼만하갰는데요 가족(들과 가족아닌가족)들이 다 오면 재밋겠네요 그 속에서 다 꺼져 중인 헤이즈와 수줍게 미소짓는 지유가 되려나

뭐든 나쁘겠어요 다 좋죠

 

뽀록

ㅋ ㅋ아 씁... ㅋ 헤이즈 ㅋ ㅋㅋ 그럼... 조만간... 들고와보겠어요... ㅋ 둘이... 벌써... 1000일째인데... 그래도 헤이즈 지유가 백정장입고 다가오면 기분 좋은가요? ㅋ ㅋ 반응... 넘 귀여울것 같은데...

 

ㅋㅋㅋㅋ ㅎ 당연하죠... 화사한 모습에 얼굴 확 붉어져서 손으로 가리고 고개 돌려버려요 자, 잘 어울리네, 하고 말도 더듬어요

갑자기 생각난 건데 천일 기념으로 지유한테 방해가 됐던 놈, 귀찮게 한 놈, 지유가 싫어하는 놈 싹 조져버리는 헤이즈식 서프라이즈 기프트는 어떤가요 지유야

 

뽀록

ㅋ ㅋㅋ ㅋㅋㅋㅋ 아... 뭐 이런 ㅋ ? ㅋ 진짜 개귀엽네 지유 그거보면 ㅋ 평소처럼 웃어보이긴 하는데 밤에 괴롭힐 생각만 잔뜩 날것 같음 ㅋ ㅋ ㅋㅋ 근데 그런 놈있으면 이미 지유가 지손으로 다 조쟈놨을것 같아서... ㅋ ㅋ 신혼여행지나 골라보죠 ㅋ ㅋ

 

ㅋㅋㅋㅋㅋ 그런생각만 하냐고 막상 헤이즈는 두근두근한 첫(?)날밤을 생각할 텐데 웃겨요

어떻게 조지는거야 돈으로 조졌나 ㅋㅋㅋㅋ

여행지... 슬슬 여름이 오는데 남쪽으로 가볼까요 찾아보니까 몰디브나 모리셔스 이런 데가 매우 드라마틱하고 좋아 보이네요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크네즈 정모  (0) 2022.06.29
220426 인용으로 오너 첫인상  (0) 2022.05.18
AC 로그 다시 훑기 (크그부터 백시까지)  (0) 2022.03.30
카딘 스튜어트  (0) 2021.11.20